이재호가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이재호는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서 프로토스 정윤종을 세트 스코어 4대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ASL 첫 우승을 차지한 이재호가 챔피언 세리너미를 펼치다가 트로피를 바라봤다.
2022-04-09
이재호가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이재호는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서 프로토스 정윤종을 세트 스코어 4대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ASL 첫 우승을 차지한 이재호가 우승 트로피를 바라보고 있다.
이재호가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이재호는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서 프로토스 정윤종을 세트 스코어 4대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ASL 첫 우승을 차지한 이재호가 트로피를 번쩍 들었다.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이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렸다.ASL 2회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정윤종과 ASL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이재호가 맞붙는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박상현 캐스터(가운데)가 큰 목소리로 ASL 시즌13 결승전의 시작을 알렸다.
정윤종과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테란 이재호와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ASL 결승 무대에 오른 정윤종이 "복귀한 시즌에 결승까지 왔으니 우승도 하겠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췄다.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렸다.ASL 2회 우승에 도전하는 프로토스 정윤종(왼쪽)과 ASL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나란히 결승 무대에 섰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테란 이재호가 ASL 첫 우승을 위해 결승 무대로 입장했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ASL 2회 우승에 도전하는 프로토스 정윤종이 관중석 사이에서 등장했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9일 서울 상암동 상암콜로세움에서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ASL 2회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정윤종과 ASL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이재호의 결승전에 많은 팬들이 현장을 찾았다.
이재호가 9일 서울 상암동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정윤종과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챔피언의 자리를 놓고 대결한다.ASL 시즌13 최후의 테란 이재호가 우승을 위해 연습을 이어갔다.
정윤종이 9일 서울 상암동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이재호와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ASL 3회 우승에 도전하는 프로토스 정윤종이 ASL 결승전 최종 연습을 하고 있다.
정윤종이 9일 서울 상암동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이재호와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ASL 2회 우승에 도전하는 프로토스 정윤종이 ASL 결승전 마지막 점검을 했다.
이재호가 9일 서울 상암동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정윤종과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챔피언의 자리를 놓고 대결한다.ASL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이재호가 마음을 다잡고 있다.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9일 오후 6시 서울 상암동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열린다.ASL 2회 우승에 도전하는 프로토스 정윤종과 ASL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붙는다.
이재호와 정윤종이 ASL 시즌13 결승전에서 우승 타이틀을 두고 격돌한다.아프리카TV는 오는 9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열리는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3(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결승전에서는 ASL 사상 첫 우승에 도전하는 이재호와 ASL 시즌5 우승자로서 900여 일의 오랜 공백을 끝내고 복귀해 결승전에 오른 정윤종이 맞붙는다. ASL이 시작된 이후 결승전에선 첫 맞대결로, 각 종족을 대표하는 최고 실력자로 꼽히는 두 선수가 어떤 전략 싸움을 펼칠지 기대된다.양 선수 중 결승전에 먼저 진출한 선수는 이재호다. 이재호는 지난 지난달 30일 진행된 4강 2경기에서 김택용을 세트 스코어 4대 2로 제압하
2022-04-07
"선수로 복귀해야죠. 열심히 연습 중입니다."오랜 시간 스타크래프트에서 선수 생활을 했던 어윤수가 미복귀 전역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08년 SK텔레콤 T1(현 T1)에 입단한 어윤수는 팀의 저그 라인을 책임졌다. 스타크래프트2로 전향한 어윤수는 GSL 코드S서 3연속 결승전에 진출했지만 우승에 실패하면서 '콩라인의 수장'이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다.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가 사라진 뒤 유럽 게임단인 아스테리온, 치보 SC, 아프리카 프릭스(현 광동 프릭스)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간 어윤수는 2020년 10월 의무 경찰로 복무를 시작했고, 오는 21일 전역을 앞두고 있다. 미복귀 전역으로 마지막 휴가를 즐기고 있는 어윤수는 스타크래프트2 선
2022-04-05
1
'톰' 임재현 코치가 T1에 남은 이유는?
2
'페이커' 이상혁, 롤드컵 공식 방송 최다 언급…2위는 '쵸비' 정지훈
3
'제오페구케' 깨졌다...'제우스' 최우제, T1과 결별
4
'베릴' 조건희, 디플러스 기아로 복귀…'시우'도 1군 콜업
5
T1 떠난 '제우스' 최우제, 한화생명e스포츠 이적
6
'바이퍼' 박도현, 2025년에도 한화생명 유니폼 입는다
7
'룰러' 박재혁-'쵸비' 정지훈, 2027년까지 젠지와 동행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