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 4강▶고병재 3대1 김국현1세트 고병재(테, 11시) < 세종과학기지 > 승 김국현(테, 5시) 2세트 고병재(테, 5시) 승 < 얼어붙은사원 > 김국현(테, 11시)3세트 고병재(테, 7시) 승 < 프로스트 > 김국현(테, 5시)4세트 고병재(테, 7시) 승 < 뉴게티즈버그 > 김국현(테, 5시)MVP 고병재가 같은 팀 테란 김국현을 '패승승승'으로 제압하고 결승에 합류했다.고병재는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
2016-08-09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MVP 김국현과의 4강전 2세트에서 승리한 고병재가 긴장한 표정으로 손을 닦고 있다.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결승 진출에 성공한 변현우가 쉬는 시간 휴식을 취하고 있다.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4강에 진출한 MVP의 김국현이 하품을 하고 있다.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4강 대결을 앞둔 MVP의 고병재가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 4강▶변현우 3대0 김도경1세트 변현우(테, 5시) 승 < 세종과학기지 > 김도경(프, 11시) 2세트 변현우(테, 5시) 승 < 뉴게티즈버그 > 김도경(프, 7시)3세트 변현우(테, 7시) 승 < 프로스트 > 김도경(프, 1시)변현우가 완벽한 공격과 수비로 김도경을 3대0으로 완파, 결승에 합류했다.변현우는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 4강 경기에서 무실세트로 결승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8강 황규석을 2대1로 제압하고 4강에 진출한 MVP의 김국현이 연습에 임하고 있다.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삼성 강민수에 2대0 완승을 거두고 경기 쉬는 시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MVP의 고병재가 '패승승'으로 4강 진출을 확정 짓고 연습에 임하고 있다.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아프리카의 김도경이 4강 진출을 확정 짓고 환한 미소를 보였다.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아프리카의 한이석이 경기 후 쉬는시간에 대회 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9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이 열렸다.8강에서 탈락한 삼성의 강민수가 아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트위치 스타크래프트2 올리모리그 월장원전 8강▶변현우 2대0 강민수1세트 변현우 승-패 강민수2세트 변현우 승-패 강민수▶김도경 2대0 한이석1세트 김도경 승-패 한이석2세트 김도경 승-패 한이석▶고병재 2대1 박진혁1세트 고병재 패-승 박진혁2세트 고병재 승-패 박진혁3세트 고병재 승-패 박진혁▶김국현 2대1 황규석1세트 김국현 패-승 황규석2세트 김국현 승-패 황규석3세트 김국현 승-패 황규석변현우가 강민수를 2대0으로 제압하고 4강에 이름을 올
무더위가 절정인 8월 둘째 주에는 롤챔스가 포스트시즌에 돌입해 더욱 뜨거운 열기를 선사할 전망이다. 2부 리그인 챌린저스 코리아는 결승전을 치르며, 스타크래프트2에서는 스타리그 시즌2가 8강전에 돌입한다.◆롤챔스 서머 포스트시즌 돌입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6 서머 2라운드가 8일부터 포스트시즌 일정에 돌입한다. 8일 와일드카드전에서는 리그 5위를 차지한 아프리카 프릭스가 4위 삼성 갤럭시와 첫 대결을 펼친다.
2016-08-08
중국 상하이에서 만난 신동원은 프로게이머 생활의 마지막을 준비하고 있었다. 올해를 마지막으로 프로게이머로서 은퇴를 계획하고 있는 신동원은 현재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와 올 가을 결혼한 뒤 12월에 군에 입대,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은퇴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출전한 IEM 상하이 대회는 블리즈컨을 앞두고 자신의 기량을 담금질하는 기회가 됐다. 비록 좋은 성적은 거두지 못했지만 지난 5월 드림핵 오스틴에서의 우승
2016-08-07
진에어 그린윙스의 테란 김도욱이 프로리그 3라운드 MVP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도욱은 지난달 31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6 시즌 3라운드 결승전에서 선봉으로 출전, kt 롤스터의 김대엽과 이동녕을 잡아내면서 2킬을 달성하며 진에어의 두 라운드 연속 우승을 이끌었다. 김도욱은 기자단 15%, 경기위원회 8.7%, 팬 10.34%를 얻어 김준호, 조성주, 김대엽 등 내로라하는 선수들을 제치면서 3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2016-08-05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상대로부터의 패배와 그로 인한 실망감. 무대에서 내려온 김동환의 표정엔 아쉬움이 잔뜩 묻어났다.엔비어스 소속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이머인 '바이올렛' 김동환은 지난 7월 30일 중국 상하이 뉴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열린 ESL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시즌11 상하이 준결승에서 네덜란드 국적의 AT 게이밍 소속 'uThermal' 마크 슐라피에게 세트 스코어 3대2로 석패하며 결승 진출이 좌절됐다.패배 후 비지땀을 흘리며 부스에서 나
정글러 첫 LCK 500승 '피넛' 한왕호의 챔피언 TOP 10
'나혼렙: 어라이즈' 첫 세계 챔피언 "상금 절반 기부"
1
'씨맥' 김대호 감독, 건강 문제로 中 징동 게이밍과 결별
2
한화생명 최인규, "흔들림 없이 좋은 플레이 보여줘"
3
'덕담' 서대길, LCK 복귀...DN 프릭스전 선발 출전
4
디플 기아 배성웅, "2주 간의 힘든 일정, 잘 해결할 것"
5
젠지, OK 저축은행 연승 저지...개막 6연승
6
'제카 펜타킬' 한화생명, 농심 꺾고 5연승 질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