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유시' 이민형이 OK저축은행 브리온의 신인 듀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T1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서 OK저축은행 브리온을 2대0으로 꺾었다. 이날 이민형은 1세트 케이틀린, 2세트 세나를 플레이하면서 팀의 승리에 일조했다. 경기 후 기자실 인터뷰에 나선 이민형은 이날 경기에 대해 "재밌는 경기"라고 표현했다. 이민형은 "1세트에선 타워를 많이 깨고, 2세트에선 펜타 킬은 아쉽게 놓쳤지만 쿼드라 킬을 따냈다. 두 세트 모두 재밌는 경기였다"라고 오늘 경기를 돌아봤다. 이날 이민형이 상대한 OK저축은행 브리온에선 바텀 듀오를 콜업된 신인인
2024-02-03
5연승을 거둔 T1의 김정균 감독이 주변의 좋은 평가에 대해 두렵다고 털어놨다. T1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서 OK저축은행 브리온을 상대로 2대0 완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T1은 개막전 패배 이후 5연승을 달린 상태서 설 휴식 주를 맞이하게 됐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정균 감독은 경기 내용에 대해 만족감을 감추지 않았다. 김 감독은 "연습했던 픽들, 준비했던 픽들이 원활한 상황에서 다 등장하고 승리하게 되서 얻는 것이 많았던 경기였다"라며 "동시에 결과까지 좋아서 만족스럽다"라는 말로 인터뷰를 시작했다. 이날 T1은 1세트서 케이틀린-럭스, 2
OK저축은행 브리온의 최우범 감독이 새롭게 콜업된 바텀 듀오와 함께 치른 경기서 희망을 봤다고 말했다. OK저축은행 브리온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24 LCK 스프링 3주차 T1과의 경기서 0대2로 패배했다. 브리온은 이날 기존 바텀 듀오인 '엔비' 이명준과 '에포트' 이상호 대신 '샘버' 이승용과 '폴루' 오동규를 선발 출전하는 강수를 뒀으나 승리를 가져오진 못했다. 1세트 바텀 라인전서 무너지면서 패배를 당한 브리온은 2세트 초반 소규모 교전을 연달아 승리하면서 앞서갔으나 자크를 중심으로 한 T1의 한타에 연달아 당하면서 결국 패배했다. 이날 패배하면서 브리온은 시즌 개막 후 6연패를 기록하게 됐다. 경기 후
'페이커' 이상혁(가운데)이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OK저축은행 브리온과 2024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맞대결을 펼쳤다.'페이커' 이상혁은 2세트에서 탈리야로 LCK 최초 3,000킬을 기록했다. 경기가 끝난 후 동료들이 이상혁의 3,000킬 달성을 축하했다.
LCK의 상징 '페이커' 이상혁이 또 다른 LCK 최초 기록을 수립했다. 이번엔 LCK 개인 통산 첫 3,000킬이다. 이상혁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24 LCK 스프링 3주차 OK저축은행 브리온과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이 경기에서 이상혁은 1세트 오리아나, 2세트 탈리야를 플레이해 각각 1킬과 8킬을 추가하면서 본인의 LCK 통산 최다 킬 기록을 3,005킬까지 올렸다. LCK 통산 최다 킬에서 2, 3위를 기록 중인 선수는 '데프트' 김혁규와 '룰러' 박재혁으로 각각 2,646킬과 2,152킬을 기록 중이다. 2013년 데뷔한 이상혁은 오늘 경기까지 세트 기준 총 894게임을 플레이했고, 3005킬을 따냈다. 세트 당 평균으로 환산하면 평균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T1 2 vs 0 OK저축은행 브리온1세트 T1 승 vs 패 브리온2세트 T1 승 vs 패 브리온T1이 OK저축은행 브리온을 잡고 연승을 이어갔다. T1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서 OK저축은행 브리온을 상대로 2대0 완승을 거뒀다. T1은 이날 경기 1세트서 바텀 주도권 조합을 바탕으로 24분 만에 경기를 승리로 가져갔고, 2세트선 탑 자크를 중심으로 한 교전으로 역전 승을 따냈다. T1의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은 이날 경기서 LCK 최초로 누적 3000킬을 돌파하면서 새 기록을 썼다. 1세트선 바텀 케이틀린-럭스 조합을 고른 T1
kt 롤스터의 강동훈 감독이 팀의 신인 탑솔러 '퍼펙트' 이승민에게 발전을 요구했다. kt는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24 LCK 스프링 3주차 디알엑스와의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경기 전 kt의 압도적인 승리를 예상한 사람들의 예측과는 달리, 어려운 경기였다. 1세트 초반 분위기를 내준 끝에 그대로 패한 kt는 3세트서는 불리한 상황에서 '표식' 홍창현의 바론 스틸로 역전의 기점을 마련하며 승리를 따냈다. 예상 밖의 고전에 강동훈 감독 역시 경기력에 대한 아쉬움을 숨기지 않았다. 강 감독은 "어려운 경기였는데, 결과를 승리로 마무리할 수 있어 다행"이라면서도 "좋지 않은 모습이 많이 나와서, 더 잘해야 한다는 생
'케리아' 류민석이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OK저축은행 브리온과 2024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1라운드 경기를 한다.'케리아' 류민석이 동료들과 경기 준비를 하며 활짝 웃었다.
디알엑스의 김목경 감독이 패배에도 불구하고 경기력에 대해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디알엑스는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24 LCK 스프링 3주차 kt 롤스터와의 경기에서 1대2로 패했다. 경기 시작 전 압도적 열세에 몰릴 것이란 예상과는 달리, 디알엑스는 1세트서 승리를 따내고 3세트서도 앞서나가면서 승리를 목전에 뒀다. 그러나 수 차례 바론 스틸을 허용하는 등 아쉬운 플레이가 이어지면서 결국 1대2로 패했다. 시즌 5번째 패배.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목경 감독은 "선수단 전체가 느끼고 있는 사실은, 저희가 조금씩은 나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오늘 경기는 저와 선수들 모두 이길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왔다.
'페이커' 이상혁이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4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1라운드 OK저축은행 브리온 전에 나선다.
디알엑스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kt 롤스타와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디알엑스는 1세트 승리 이후 역전 패배를 당했다. 디알엑스 정글러 '스폰지' 배영준이 눈물을 흘렸다.
kt 롤스터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1라운드 디알엑스전을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kt는 시즌 네 번째 승리를 기록하며 2024 LCK 스프링 4위 자리를 지켰다.
kt 롤스터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1라운드 디알엑스전을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kt 서포터 '베릴' 조건희가 LCK 무대 앞으로 나왔다.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kt 롤스터 2 vs 1 디알엑스1세트 kt 패 vs 승 디알엑스2세트 kt 승 vs 패 디알엑스3세트 kt 승 vs 패 디알엑스kt 롤스터가 한 경기에서 세 번의 바론 스틸을 성공시킨 '표식' 홍창현의 활약에 힘입어 디알엑스를 잡아냈다. kt는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서 디알엑스를 상대로 2대1로 승리했다. 1세트서 상대에게 일격을 허용한 kt는 2세트 완승을 거둔 뒤 3세트 홍창현의 바론 스틸에 힘입어 역전 승을 따내며 시즌 네 번째 승리를 가져왔다. 1세트서는 kt가 교전에서 상대에게 연달아 득점을 내주면서 패배했다.
디알엑스 정글러 '스폰지' 배영준이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1라운드 kt 롤스터전에 나선다.
디알엑스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1라운드 kt 롤스터전을 한다.최종 테스트를 진행한 디알엑스 '라스칼' 김광희가 마이크를 잡고 동료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다.
디알엑스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kt 롤스터와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1라운드 경기를 했다.디알엑스 선수들이 나란히 앉아서 kt전 준비를 했다.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3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4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5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6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7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