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CK 컵 개막전▶ DN 프릭스 2대1 농심 레드포스1세트 DN 프릭스 승 vs 패 농심 프릭스2세트 DN 프릭스 패 vs 승 농심 프릭스3세트 DN 프릭스 승 vs 패 농심 프릭스DN 프릭스가 접전 끝에 농심 레드포스를 꺾고 LCK 컵서 첫 승을 신고했다. DN은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컵 개막전서 접전 끝에 농심을 2대1로 제압했다. DN은 1세트 전령 싸움서 '불독' 이태영의 아칼리가 2킬을 기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하지만 농심도 '지우' 정지우의 직스를 앞세워 DN가 난타전을 펼쳤고 아타칸까지 처치했다. 이어 경기 32분 미드서는 '버서커' 김민철의 칼리스타까지 끊었다. 하지만 DN은 경기 38분
2025-01-15
LCK 컵 개막전서 DRX에 역전패당한 OK 저축은행 브리온 최우범 감독이 유리한 상황이었던 3세트를 내준 것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냈다.OK 저축은행 브리온은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컵 개막전서 DRX에 1대2로 역전패당했다. OK 저축은행은 3세트서 중반까지 유리했으나 후반 전투서 패하며 무릎을 꿇었다. 최우범 감독은 "3세트는 게임이 터지는 상황이었는데 저희가 그걸 좀 못한 거 같아 아쉽다"면서 "아타칸을 먹은 뒤 저희가 게임을 이기는 게 맞는 상황이었다. 미드 포탑까지 다 밀었고 탑도 2차까지 미는 상황이었다. 이때 DRX가 라인을 다 버리고 바텀으로 오는 게 보이는데 그걸 인지하지 못
OK 저축은행 브리온을 꺾고 LCK 컵 개막전서 승리를 거둔 DRX '쏭' 김상수 감독이 긴급 콜업된 '레이지필' 쩐바오민에 대해 감사함을 전했다.DRX는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컵 개막전서 OK 저축은행 브리온에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테디' 박진성이 독감으로 인해 빠지면서 긴급 콜업됐던 베트남 선수 '레이지필' 쩐바오민은 1군 무대서 승리를 거둔 첫 번째 외국인 선수가 됐다. DRX '쏭' 김상수 감독은 "승리해서 좋다. 특히 갑작스럽게 '레이지필' 쩐바오민 선수가 독감인 '테디' 박진성을 대신해서 급하게 들어왔는데 소방수 역할을 잘해줘 정말 고맙다"며 "더불어 승리해서 뜻깊었던 하
◆ LCK 컵 개막전▶ OK저축은행 브리온 1대2 DRX1세트 OK저축은행 브리온 승 vs 패 DRX2세트 OK저축은행 브리온 패 vs 승 DRX3세트 OK저축은행 브리온 패 vs 승 DRXDRX가 OK저축은행 브리온을 꺾고 LCK 컵 개막전서 승리를 거뒀다. DRX는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컵 개막전서 OK저축은행 브리온에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테디' 박진성이 독감으로 인해 빠지면서 긴급 콜업됐던 베트남 선수 '레이지필' 쩐바오민은 1군 무대서 승리를 거둔 첫 번째 외국인 선수가 됐다. 1세트를 내준 DRX는 오브젝트 싸움서 '레이지필' 쩐바오민의 카이사가 죽었으나 탑에서 벌어진 싸움서 이득을 챙겼다. 전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폴루' 오동규가 손을 풀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모건' 박루한이 세팅 중이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최우범 감독이 '하이프' 변정현을 지켜보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경기를 준비 중인 '스폰지' 배영준.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클로저' 이주현이 손을 풀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DRX '리치' 이재원이 세팅 중이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오랜만에 LCK로 돌아온 '유칼' 손우현.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진행 중이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열린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하이프' 변정현이 세팅을 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열린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함박' 함유진이 세팅을 준비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컵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개막전 경기가 열린다. DRX 베트남 선수 '레이지필' 쩐바오민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EMEA(유럽·중동·아프리카)의 지역 리그인 노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NLC)이 시즌 출발을 앞두고 있다. NLC는 리그 오브 레전드 EMEA 챔피언십(LEC)의 하부 리그 격에 해당하는 리그지만, 개막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럽을 대표하는 슈퍼스타들의 존재가 그 이유다.NLC는 영국, 아일랜드,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그리고 아이슬란드 지역의 통합 리그다. 지난 2020년 처음 출범해 올해로 6년차를 맞았다. 그런 가운데 올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유럽을 대표하는 스타 선수인 '레클레스' 마르틴 라르손과 '퍽즈' 루카 페르코비치가 출격을 준비 중이기 때문이다.지난해 T1 2군에 입단하면서 화제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순부 VS 끌기, 승자는?
'블루 아카이브' 팬들의 윤하 - 'Thanks to' 떼창
1
kt, LCK 앞두고 서포터 교체? '웨이' 한길 2군 경기 출전
2
[포토] '구끼' 김시경, 'FSL 강력한 우승 후보'
3
[포토] FSL 리허설 중인 윤수빈 아나운서
4
'페이커' 이상혁, 산불 피해 지원 위해 5천만 원 기부
5
AL-JDG-IG 등, LPL 스플릿2 상위 라운드 진출 팀 확정
6
[FSL] 맨유를 반 데 사르가 무너트렸다! DNF 김승환, 혈투 끝에 2-1 승리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