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LCK 서머 1라운드 디알엑스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경기서 '프로그' 이민희가 경기를 하고 있다.
2024-06-16
LCK 서머 첫 경기서 승리한 '제우스' 최우제가 젠지e스포츠와의 두 번째 경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T1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하며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제우스' 최우제는 경기 후 인터뷰서 "농심과의 경기서 2대0으로 깔끔하게 승리해 기분 좋다"라며 "경기 초중반에는 잘한 거 같은데 후반으로 넘어가는 타이밍서 사고가 난 건 좀 아쉽다"라며 이날 경기를 되돌아봤다. 최우제는 이날 경기서 농심의 '든든' 박근우와 '미하일' 백상휘를 상대했다. '미하일' 백상휘는 LCKCL서 크산테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유망주. 그는 "2세트서 아트록스와 크산테
여유 있게 농심 레드포스를 제압한 T1 '꼬마' 김정균 감독은 개막전이라서 완벽한 경기력이 안 나왔기에 만족한다고 밝혔다.T1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하며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김정균 감독은 "첫 경기이기 때문에 긴장을 많이 했는데 생각한 거보다 경기가 깔끔하게 나왔다고 생각한다"라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이후 메타가 바뀌었지만 선수들이 다재다능하기에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여유 있게 열심히 하면서 준비하자'라고 이야기했다"며 첫 승 소감을 전했다. 김 감독은 달라진 메타에 대해선 "다른 팀 경기와 해외 경기를 챙겨보지만
2024-06-14
T1에게 패해 개막 2연패를 당한 농심 레드포스 '첼리' 박승진 감독은 "'이긴다'라는 생각으로 왔는데 0대2로 패해 굉장히 아쉽다"고 밝혔다.농심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T1과의 경기서 0대2로 패해 개막 2연패에 빠졌다. 농심 '첼리' 박승진 감독은 "오늘 '이길 수 있다'가 아니라 '이긴다'는 생각으로 왔는데 또 0대2로 패해서 굉장히 아쉽다"라며 "이 한 끗이라는 게 저희가 작년부터 계속 좁혀지지 않은 거 같아 안타깝다"며 이날 패배를 분석했다.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 근거가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는 "확실한 근거가 있다고 말하기는 조금 힘들다. 그냥 마인드 셋을 그렇게 가져왔다는
◆2024 LCK 서머 팀 순위< 6월 14일 기준 >순위 이름 승패 세트득실(세트승-세트패)1위 T1 1승0패 +2(2-0)1위 광동 프릭스 1승0패 +2(2-0)1위 젠지 1승0패 +2(2-0)4위 디알엑스 1승0패 +1(2-1)4위 디플러스 기아 1승0패 +1(2-1)6위 BNK 피어엑스 1승1패 -1(2-3)7위 OK저축은행 0승1패 -1(1-2)7위 한화생명 0승1패 -1(1-2)9위 KT 롤스터 0승1패 -2(0-2)10위 농심 레드포스 0승2패 -3(1-4)
◆ 2024 LCK 서머 1라운드▶︎ T1 2대0 농심 레드포스1세트 T1 승 vs 패 농심 레드포스2세트 T1 승 vs 패 농심 레드포스T1이 여유있게 농심 레드포스를 제압했다. T1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하며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경기 21분 탑 강가 싸움서 대승을 거둔 T1은 골드 격차도 7천 이상으로 벌렸다. 경기 중반 바론 근처에서 벌어진 싸움서 대패한 T1은 경기 35분 오브젝트 근처에서 벌어진 싸움서 상대 병력을 초토화시키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T1은 2세트 초반 공허유충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이득을 챙겼다. 경기 14분 오브젝트 뒤 정글에서 벌어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T1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농심 선수들이 무대 가운데로 입장했다.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T1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콜미' 오지훈이 2세트서 교체 출전했다.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T1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1군으로 콜업된 '미하일' 백상휘가 데뷔전을 치르고 있다.
BNK 피어엑스와의 개막전서 승리한 젠지e스포츠 '기인' 김기인이 우승 이후 들떠있는 마음을 잡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젠지는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BNK 피어엑스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김기인은 경기 후 인터뷰서 "2대0으로 승리해서 기쁘다"라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이후 메타가 바뀌다 보니 거기에 맞는 챔피언을 찾고 적응하는 데 어려움은 있지만 지금은 서서히 알아가는 단계인 거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1세트서 '페이즈'가 기록한 펜타 킬 상황 중 기억에 남는 장면을 묻자 "'페이즈'가 외쳐서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때 '쵸비' 정지훈이 상대 스카너에 끌려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T1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케리아' 류민석이 손을 풀고 있다.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T1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오너' 문현준이 손을 풀고 있다.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T1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페이커' 이상혁이 손을 풀고 있다.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T1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구거' 김도엽이 선수들을 바라보고 있다.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T1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구마유시' 이민형이 손을 풀고 있다.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T1과 농심 레드포스와의 경기서 '피셔' 이정태와 '든든' 박근우가 '지우' 정지우의 연습을 지켜보고 있다.
BNK 피어엑스와의 개막전서 승리한 젠지e스포츠 김정수 감독은 팀에 대해 기대하는 것에 대해 부담스럽지만, 덤덤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젠지는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BNK 피어엑스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한 젠지 김정수 감독은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 갔다온 뒤 선수들이 일정적으로 힘들어하는 부분이 있었다"라며 "그래도 기분좋게 해야한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현재 메타가 완전히 달라져서 저희도 적응 중이며 토론하면서 맞추는 중이다"며 MSI 이후 근황에 대해 전했다. 김정수 감독은 첫 경기 준비 과정에 대해선 "밴픽할 때 특정 챔피언을 풀어주느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3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4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5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6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7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