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세계 1위팀으로 꼽히는 엔비어스는 결승전에서도 제 실력을 뽐냈다. 엔비어스는 아프리카는 4대0으로 완파하며 오버워치 에이펙스의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준우승을 차지한 아프리카가 무대에 올라 상금 4,000만원을 받았다.
2016-12-03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세계 1위팀으로 꼽히는 엔비어스는 결승전에서도 제 실력을 뽐냈다. 엔비어스는 아프리카는 4대0으로 완파하며 오버워치 에이펙스의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이날 엔비어스의 'Mickie' 퐁폽 랏타나산고홋이 팬들이 꼽은 MVP로 선정됐다.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세계 1위팀으로 꼽히는 엔비어스는 결승전에서도 제 실력을 뽐냈다. 엔비어스는 아프리카는 4대0으로 완파하며 오버워치 에이펙스의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엔비어스의 'Mickie' 퐁폽 랏타나산고홋는 팬들이 선정한 MVP로 꼽혔다. 퐁폽 랏타나산고홋이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르며 팬들에 사랑을 표현했다.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세계 1위팀으로 꼽히는 엔비어스는 결승전에서도 제 실력을 뽐냈다. 엔비어스는 아프리카는 4대0으로 완파하며 오버워치 에이펙스의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이날 엔비어스의 'Mickie' 퐁폽 랏타나산고홋이 팬들이 선정한 MVP로 꼽혔다. 퐁폽 랏타나산고홋이 기뻐하며 무대로 뛰어 올랐다.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세계 1위팀으로 꼽히는 엔비어스는 결승전에서도 제 실력을 뽐냈다. 엔비어스는 아프리카는 4대0으로 완파하며 오버워치 에이펙스의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엔비어스는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누며 우승을 축하했다. 그 모습에서 끈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었다.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세계 1위팀으로 꼽히는 엔비어스는 결승전에서도 제 실력을 뽐냈다. 엔비어스는 아프리카는 4대0으로 완파하며 오버워치 에이펙스의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엔비어스가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우승을 기뻐했다.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세계 1위팀으로 꼽히는 엔비어스는 결승전에서도 제 실력을 뽐냈다. 엔비어스는 아프리카는 4대0으로 완파하며 오버워치 에이펙스의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엔비어스 선수들이 'Taimou' 티모 케투넨을 번쩍 안아들고 우승을 기뻐했다.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세계 1위팀으로 꼽히는 엔비어스는 결승전에서도 제 실력을 뽐냈다. 엔비어스는 아프리카는 4대0으로 완파하며 오버워치 에이펙스의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엔비어스의 'Taimou' 티모 케투넨이 가장 먼저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세계 1위팀으로 꼽히는 엔비어스는 결승전에서도 제 실력을 뽐냈다. 엔비어스는 아프리카는 4대0으로 완파하며 오버워치 에이펙스의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우승을 확정지은 순간 엔비어스의 'Taimou' 티모 케투넨이 무대로 뛰어들어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2016 4강▶비시 게이밍 2대0 코와이1세트 비시 게이밍 10 승 < 블랙위도우 > 4 코와이2세트 비시 게이밍 10 승 < 앙카라 > 5 코와이중국 대표 비시 게이밍이 콜롬비아 출신 코와이의 돌풍을 잠재우면서 결승에 가장 먼저 올랐다. 비시 게이밍은 3일 중국 쑤저우 뚜수호 체육관에서 열린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2016 그랜드파이널 4강에서 코와이를 2대0으로 완파하고 결승에 선착했다.비시 게이밍은 수비 진영으로 펼친 전반전에서 1라운드부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결승▶엔비어스 4대0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1세트 엔비어스 승 < 네팔 > 아프리카2세트 엔비어스 승 < 헐리우드 > 아프리카3세트 엔비어스 승 < 볼스카야인더스트리 > 아프리카4세트 엔비어스 승 < 감시기지:지브롤터 > 아프리카 엔비어스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를 물리치며 에이펙스 초대 챔피언에 등극, 상금 1억 원의 주인공이 됐다.엔비어스는 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린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결승▶엔비어스 4대0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1세트 엔비어스 승 < 네팔 > 아프리카2세트 엔비어스 승 < 헐리우드 > 아프리카3세트 엔비어스 승 < 볼스카야인더스트리 > 아프리카4세트 엔비어스 승 < 감시기지:지브롤터 > 아프리카엔비어스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를 상대로 4대0 완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엔비어스는 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린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결승전 4세트에서 아프리카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 2세트가 끝난 뒤 'HAKASE K'이 무대에 올라 맥크리 테마곡 '석양이 진다, 빵빵빵!'을 열창했다.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가 결승 맞대결을 펼쳤다.이날 2세트가 끝난 뒤 '석양이 진다, 빵빵빵'을 부른 HAKASE K가 무대에 올라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 맞대결이 펼쳐졌다.2세트가 끝난 후 'HAKASE K'이 에이펙스 무대에 올라 맥크리 테마곡 '석양이 진다, 빵빵빵'을 열창했다.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결승▶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0-3 엔비어스1세트 아프리카 < 네팔 > 승 엔비어스2세트 아프리카 < 헐리우드 > 승 엔비어스3세트 아프리카 < 볼스카야인더스트리 > 승 엔비어스엔비어스가 3세트마저 승리하며 일찌감치 매치 포인트를 만들었다.엔비어스는 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린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결승전 3세트에서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를 상대로 승리하면서 세트 스코어 3대0을 만들었다.
3일 경기도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오버워치 에이펙스의 '용봉탕' 황규형 해설위원과 정소림 캐스터, 김정민 해설위원이 좋은 분위기로 중계에 나섰다.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3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4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5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6
'메이플' 황이탕, 12년 프로 생활 마무리...은퇴 선언
7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