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시즌2 16강 조별 풀리그 마지막 주차 경기가 열렸다.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16강 최종전 1경기에 A조 김정민과 양진모가 출전했다. 4골차 이상의 점수를 올려야만 8강에 진출하는 양진모가 전발전에 이어 후반에도 골을 넣으며 3대0을 만들었다.경기를 기다리는 정재영과 안천복(왼쪽 끝)이 흥미진진한 표정으로 A조 경기를 지켜봤다.
2016-10-08
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시즌2 16강 조별 풀리그 마지막 주차 경기가 열렸다.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16강 최종전 1경기에 A조 김정민과 양진모가 출전했다. 4골차 이상의 점수를 올려야만 8강에 진출하는 양진모가 전발전에 이어 후반에도 골을 넣으며 3대0을 만들었다.8강 진출 희망에 바짝 다가선 양진모가 두 눈을 지그시 감고 주먹을 꽉 쥐었다.
◆VSL The Fist TEKKEN 시즌2 8강전1경기 배재민(무릎) 3대1 백승언(카젝)2경기 김현진(JDCR) 3대1 이상민(MBC)3경기 강수신(고래밥) 3대0 복정수(제프하디)4경기 김무종 (꼬꼬마) 3대0 박건호(말구)'무릎' 배재민과 'JDCR' 김현진이 신예 선수들에게도 압도적인 기량을 과시하며 4강에 진출했다.8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VSL The Fist TEKKEN 시즌2 8강전에서 시즌1 우승자인 'JDCR' 김현진과 준우승을 차지한 '무릎' 배재민에 이어 이번 대
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시즌2 16강 조별 풀리그 마지막 주차 경기가 열렸다.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16강 최종전 1경기에 A조 김정민과 양진모가 출전했다. 4골차 이상의 점수를 올려야만 8강에 진출하는 양진모가 전발전 연속 골을 넣으며 2대0을 만들었다.8강 진출 희망을 이어가며 점수차를 벌린 양진모가 두 손을 모았다.
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시즌2 16강 조별 풀리그 마지막 주차 경기가 열렸다.피파온라인3 챔피언십의 '피파 고모' 전수형 아나운서가 8강 진출자를 모두 확정짓는 최종전에 나선 선수들의 전력을 분석했다.
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시즌2 16강 조별 풀리그 마지막 주차 경기가 열렸다.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8강 진출자를 모두 결정짓는 최종전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박수와 화려한 조명 속에 경기가 시작됐다.
국내 피파온라인3 리그 최강자로 꼽히는 김정민이 이번 시즌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다만 마지막 경기에서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 양진모에게 4골차로 지지만 않으면 8강에 진출할 수 있었기 때문에 느슨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던 것.김정민은 "경기력이 좋지 않아 많이 실망스럽고, 응원해주신 분들에게도 죄송하다"면서 "8강에서는 잘 준비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Q 8강에 진출한 소감은.A 4점차 이상으로만 지지 않으면 올라가는 상
8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시즌2 16강 조별 풀리그 마지막 주차 경기가 열린다.C조에서 일찌감치 2승 무패 기록하며 8강 진출을 확정지은 정재영이 여유로운 얼굴로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16강 마지막 주차 연습을 하고 있다.
'버니' 채준혁이 BK 스타즈의 시즌 개막전을 승리로 이끌었다.BK 스타즈는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16강 B조 1경기에서 콩두 운시아와 풀 세트 접전을 벌인 끝에 3대2로 승리했다.트레이서로 뛰어난 활약을 펼친 BK 스타즈의 '버니' 채준혁은 "우리는 웃으면서 게임을 할 때 잘한다. 그래서 멘탈만 잘 잡으면 이길 것 같았다. 내가 잘려도 웃어달라고 요구했고, 웃으면서 하자고 했다. 재밌게 해서 이긴 것 같
2016-10-07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16강 B조 1경기▶BK 스타즈 3대2 콩두 운시아 1세트 BK 스타즈 승 < 일리오스 > 콩두 운시아 2세트 BK 스타즈 < 왕의길 > 승 콩두 운시아 3세트 BK 스타즈 < 아누비스신전 > 승 콩두 운시아 4세트 BK 스타즈 승 < 도라도 > 콩두 운시아 5세트 BK 스타즈 승 < 눔바니 > 콩두 운시아 BK 스타즈가 트레이서로 콩두 운시아를 무너뜨렸다. BK 스타즈는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16강 B조 1경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인텔 오버워치 AEPX가 개막했다.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과 플래시 럭스가 개막전을 장식하고, 이어 BK 스타즈와 콩두 운시아가 맞대결을 펼친다.오버워치 APEX 개막전은 전석 매진되며 성황을 이뤘다.
플래시 럭스가 오버워치 에이펙스 개막전에서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을 무너뜨렸다.플래시 럭스는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16강 A조 1경기에서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과 풀 세트 접전을 벌인 끝에 신승을 거뒀다.서브 딜러를 맡고 있는 '에키노' 김근형은 트레이서와 맥크리, 위도우메이커 등 다양한 영웅을 사용하면서 기복 없는 실력으로 팀 승리의 선봉장이 됐다.경기를 마친 뒤 김근형은 "오늘 우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16강 A조 1경기▶플래시 럭스 3대2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 1세트 플래시 럭스 승 < 네팔 >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 2세트 플래시 럭스 < 눔바니 > 승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 3세트 플래시 럭스 승 < 아누비스신전 >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 4세트 플래시 럭스 < 도라도 > 승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 5세트 플래시 럭스 승 < 왕의길 >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 개막전부터 불꽃 튀는 접전이 벌어진 끝에 플래시 럭스가 첫 승의 주인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인텔 오버워치 AEPX가 개막했다.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과 플래시 럭스가 개막전을 장식하고, 이어 BK 스타즈와 콩두 운시아가 맞대결을 펼친다.오버워치 APEX 개막전에서 김정민 해설위원과 'BJ 용봉탕'으로 알려진 황규형 해설위원, 정소림 캐스터로 구성된 중계진이 첫 선을 보였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인텔 오버워치 AEPX가 개막했다.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과 플래시 럭스가 개막전을 장식하고, 이어 BK 스타즈와 콩두 운시아가 맞대결을 펼친다.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의 '클라리스' 이건호가 표정에서 기대감을 잔뜩 드러냈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인텔 오버워치 AEPX가 개막했다.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과 플래시 럭스가 개막전을 장식하고, 이어 BK 스타즈와 콩두 운시아가 맞대결을 펼친다.OGN의 새 얼굴 강민지 아나운서가 오버워치 APEX를 소개했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인텔 오버워치 AEPX가 개막했다.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과 플래시 럭스가 개막전을 장식하고, 이어 BK 스타즈와 콩두 운시아가 맞대결을 펼친다.오버워치 APEX의 중계를 맡은 정소림 캐스터가 경기 전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고 있다.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3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4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5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6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7
'메이플' 황이탕, 12년 프로 생활 마무리...은퇴 선언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