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프로젝트가 ASUS ROG 마스터 2016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MVP 프로젝트는 20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 비트플렉스 특설무대에서 열린 에이수스 ROG 마스터즈 2016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GO)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우승, 상금 500만 원을 획득함과 동시에 한국대표로 동아시아 예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까지 얻었다.이번 대회 8강에서 몬스터 화이트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둔 MVP 프로젝트는 4강에서 오토크래시를 만나
2016-08-21
김현진이 VSL 더 피스트 테켄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JDCR' 김현진은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열린 VSL 더 피스트 결승전에서 '무릎' 배재민을 세트 스코어 4대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다음은 김현진과의 일문일답.Q 우승을 차지한 소감은. A 당연히 기쁘다. 국내에서 철권7 FR로 열린 첫 리그인데, 초대 대회를 우승한 것이라 더 의미 있는 것 같아 기쁘다.Q 대회에 참가하면서 우승을 예상했나. A 상위권에 오를 것이라 예상은 했다
2016-08-20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결승전이 열렸다. 'JDCR' 김현진이 우승을 확정짓자 얼굴을 감싸쥐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결승전이 열렸다. '무릎' 배재민이 경기가 잘 풀리지 않는다는 듯 답답한 표정을 짓고 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결승전이 열렸다. '무릎' 배재민을 상대 중인 'JDCR' 김현진이 매치 포인트를 따낸 뒤 물을 마시고 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결승전이 열렸다. '무릎' 배재민이 진지한 얼굴로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결승전이 열렸다. 결승에 오른 'JDCR' 김현진이 자신의 화면에 집중하고 있다.
◆ VSL The Fist TEKKEN 시즌1 결승전 결승전 김현진(JDCR) 승-패 배재민(무릎)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VSL The Fist TEKKEN 시즌1 결승전에서 'JDCR' 김현진이 우승후보로 꼽히는 '무릎' 배재민을 상대로 4대1 승리를 거두며 초대 우승자로 등극했다.경기 초반 캐릭터 선택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 두 선수 모두 헤이아치를 주요 캐릭터로 사용한 만큼 캐릭터 선택이 승패의 키를 쥐고 있었기 때문. 두 사람은 고민 끝에 배재민은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4강전 및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전띵' 전상현이 'JDCR' 김현진을 상대로 한 라운드를 따내자 주먹을 불끈 쥔 채 포효하고 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4강전 및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전띵' 전상현이 4강전에서 우승후보 'JDCR' 김현진을 상대하고 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4강전 및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냉면성인' 김제우가 경기에서 패하자 아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4강전 및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VSL 더 피스트 시즌1 우승자에게 돌아갈 아담한 사이즈의 트로피가 무대 앞에 놓여 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4강전이 열렸다. '무릎' 배재민을 상대하고 있는 '냉면성인' 김제우가 평온한 표정을 짓고 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4강전이 열렸다. 경기에 집중한 '냉면성인' 김제우가 역동적인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4강전이 열렸다. 정인호, 박현규 해설이 열띤 중계를 선보이고 있다.
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1 4강전이 열렸다. 4강에서 '무릎' 배재민을 상대한 '냉면성인' 김제우가 공격 기회를 잡자 버튼을 연신 두드리며 흡족한 표정을 짓고 있다.
◆ VSL The Fist TEKKEN 시즌1 4강1경기 배재민(무릎) 승-패 김제우(냉면성인)2경기 김현진(JDCR) 승-패 전상현(전띵)20일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VSL The Fist TEKKEN 시즌1 4강 경기에서 우승후보로 불리는 '무릎' 배재민과 'JDCR' 김현진이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1경기에서는 이번 대회 우승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무릎' 배재민과 '냉면성인' 김제우의 경기가 펼쳐졌다. 절친인 두 사람은 이번 4강에서 다른 캐릭터로 승부를 봤다. 본선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3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4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5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6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7
'메이플' 황이탕, 12년 프로 생활 마무리...은퇴 선언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