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스트라이크 좀비 팀 매치 시즌2 이벤트전▶발록 2대0 스컬1세트 발록 7 승 < 밀리샤 > 1 스컬2세트 발록 7 승 < 더스트 > 2 스컬발록 올스타가 스컬 올스타를 상대로 2대0 완승을 거두면서 좀비 팀 매치에서 강했던 이유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발록 올스타는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카운터 스트라이크 좀비 팀 매치 시즌2 이벤트전 2세트에서 스컬에게 두 라운드만 내주면서 7대2로 승리, 1, 2세트를 모두 가져가며 최종 승리를 쟁
2016-01-31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5주차 올스타전이 열렸다. 올스타전은 가우스로우, 에볼루션, 공주TV, 콘체르토 등 각 팀의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스컬과 발록 연합으로 나눠 대결을 펼친다. 발록 연합의 BJ 이설이 성승헌 캐스터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5주차 올스타전이 열렸다. 올스타전은 가우스로우, 에볼루션, 공주TV, 콘체르토 등 각 팀의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스컬과 발록 연합으로 나눠 대결을 펼친다. 발록 연합의 BJ 이설이 게임 도중 터진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다.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5주차 올스타전이 열렸다. 올스타전은 가우스로우, 에볼루션, 공주TV, 콘체르토 등 각 팀의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스컬과 발록 연합으로 나눠 대결을 펼친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 발록 연합 감독 BJ 이설이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좀비 팀 매치 시즌2 이벤트전▶발록 1-0 스컬1세트 발록 7 승 < 밀리샤 > 1 스컬발록 올스타가 스컬 올스타를 상대로 세 번째 라운드만 내준 채 7개의 라운드를 챙기며 낙승을 거뒀다. 발록 올스타는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카운터 스트라이크 좀비 팀 매치 시즌2 이벤트전에서 공주TV 소속 서현욱과 주성중이 맹활약하면서 스컬 올스타를 잡아냈다.1, 2라운드는 발록이 가져갔다. 좀비 진영으로 임한 1라운드에서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5주차 올스타전이 열렸다. 올스타전은 가우스로우, 에볼루션, 공주TV, 콘체르토 등 각 팀의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스컬과 발록 연합으로 나눠 대결을 펼친다. 발록 연합 서현욱이 경기 시작 전 경례 세리머니를 연습하고 있다.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5주차 올스타전이 열렸다. 올스타전은 가우스로우, 에볼루션, 공주TV, 콘체르토 등 각 팀의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스컬과 발록 연합으로 나눠 대결을 펼친다. 발록 연합 백동규가 경기를 앞두고 기분 좋은 듯 웃고 있다.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5주차 올스타전이 열렸다. 올스타전은 가우스로우, 에볼루션, 공주TV, 콘체르토 등 각 팀의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스컬과 발록 연합으로 나눠 대결을 펼친다. 사전 인터뷰에서 관중들에 큰 웃음을 선사한 스컬 연합 이학림이 특유의 무표정한 얼굴로 게임에 임하고 있다.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5주차 올스타전이 열렸다. 올스타전은 가우스로우, 에볼루션, 공주TV, 콘체르토 등 각 팀의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스컬과 발록 연합으로 나눠 대결을 펼친다. 이벤트전에 나선 스컬 연합 BJ 로이조가 게임에 집중하고 있다.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5주차 올스타전이 열렸다. 올스타전은 가우스로우, 에볼루션, 공주TV, 콘체르토 등 각 팀의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스컬과 발록 연합으로 나눠 대결을 펼친다. 올스타전에 앞서 열린 이벤트전에 나선 발록 연합의 BJ 이설이 게임에 집중하고 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좀비 팀 매치 시즌2 이벤트전▶인간 - 좀비1세트 인간 3 < 밀리샤 > 2 좀비 2세트 인간 1 < 더스트 > 4 좀비 발록 진영의 권효민과 주성중이 이벤트전으로 치러진 좀비 히어로 모드에서 MVP를 차지했다. 권효민과 주성중은 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카운터 스트라이크 좀비 팀 매치 시즌2 이벤트전 1, 2세트에서 가장 많은 포인트를 따내면서 1위에 올랐다.1세트는 인간과 좀비의 진영으로 나눠 진행됐다. 발록과 스컬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1 8강 B조 MVP 블랙과 영 보스의 대결이 펼쳐졌다.이번 대회의 강력한 우승후보 MVP 블랙이 영 보스에 3대1 역전승을 거두며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슈퍼리그 리포터 송주아가 승자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2016-01-26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1 8강 B조 MVP 블랙과 영 보스의 대결이 펼쳐졌다.이번 대회의 강력한 우승후보 MVP 블랙이 영 보스에 3대1 역전승을 거두며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슈퍼리그 리포터 송주아가 인터뷰 도중 중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1 8강 B조 MVP 블랙과 영 보스의 대결이 펼쳐졌다.이번 대회의 강력한 우승후보 MVP 블랙이 영 보스에 3대1 역전승을 거두며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슈퍼리그 리포터 송주아가 승자 인터뷰를 위해 기다리고 있다.
MVP 블랙이 우승후보다운 경기력으로 영 보스를 제압했다. 하지만 목표로 했던 '무실세트 우승'은 아쉽게 첫 경기에서 깨지고 말았다.MVP 블랙은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1 8강 B조 1경기에서 영 보스에게 세트스코어 3대1 승리를 거뒀다. MVP 블랙의 원거리 딜러 '사케' 이중혁은 "1세트를 내주면서 무실세트 우승 목표를 이룰 수 없게 돼 정말 아쉽다"고 소감을 전한 뒤 "TNL이 독기를 품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1 8강 A조 1경기▶MVP 블랙 3대1 영 보스1세트 MVP 블랙 < 저주받은골짜기 > 승 영 보스2세트 MVP 블랙 승 < 거미여왕의무덤 > 영 보스3세트 MVP 블랙 승 < 불지옥신단 > 영 보스4세트 MVP 블랙 승 < 영원의전쟁터 > 영 보스MVP 블랙이 우승후보다운 경기력으로 영 보스를 제압했다.MVP 블랙은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1 8강 B조 1경기에서 영 보스에게 세트
히어로즈 슈퍼리그 개막전 지연 사태의 정확한 원인이 밝혀졌다.OGN은 26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1 8강 2일차 경기 시작 전 중계진을 통해 25일 개막전에서 발생했던 지연 사태의 원인을 설명했다.박상현 캐스터는 "네트워크나 PC 문제는 아니었다. 새벽까지 점검 작업을 통해 대회 용도로 제공된 배틀넷 계정이 타 국가 서버로 접속되며 핑이 올라가는 문제가 발생했다"고 그 원인을 밝혔다. 블리자드가 대회 진행을 위해 OGN에 제공한 계정
1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2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3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4
[강윤식의 e런 사람] kt '웨이' 한길, "목표는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
5
'듀로' 주민규, "LCK 가장 강력한 바텀 될 거라는 꿈 꿔"
6
한화생명e스포츠, 2025시즌 '댄디' 최인규 감독과 동행
7
[PMGC] DRX-DK, 그랜드 파이널 진출…韓 최고 성적 도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