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4 결승전▶신동주 2-1 박종남1세트 '서긔' 신동주(전사) 승-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2세트 '서긔' 신동주(주술사) 승-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3세트 '서긔' 신동주(성기사) 패-승 '타임' 박종남(성기사)'타임' 박종남이 성기사 맞대결에서 승리를 차치하며 첫 세트 승리를 거머쥐었다.박종남은 24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4 '서긔' 신동주와의 결승전 3세트
2016-01-24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승강전 2주차 C조1경기 장원 1대0 박준효2경기 정지완 1대0 신보석3경기 박준효 1대0 신보석4경기 장원 1대1 정지완5경기 박준효 0대0 정지완6경기 신보석 2대1 장원피파온라인3 챔피언십에 꾸준히 출전하면서 전설의 플레이어로 인정받았던 '제독신' 박준효가 본선 탈락의 수모를 당했다. 박준효는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승강전 2주차 C조에서 1승1무1패를 기록했지만 승자승 원칙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승강전 C조와 D조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C조 박준효가 진지한 자세로 경기에 임하고 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승강전 C조와 D조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탈락이 확정된 신보석이 정지완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승강전 C조와 D조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C조 경기를 펼치고 있는 정지완이 장원에게 실점하자 허망한 표정을 짓고 있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4 결승전▶신동주 2-0 박종남1세트 '서긔' 신동주(전사) 승-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2세트 '서긔' 신동주(주술사) 승-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서긔' 신동주가 초반 손패의 우위로 2세트까지 승리를 챙겨갔다.신동주는 24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4 '타임' 박종남과의 결승전에서 초반 잘 풀린 손패를 바탕으로 필드 우위를 가져가며 승리를 차지했다. 신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4 결승전▶신동주 1-0 박종남1세트 '서긔' 신동주(전사) 승-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서긔' 신동주가 심판관 트루하트를 활용해 방어력을 쌓아가며 1세트를 선취했다. 신동주는 24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박종남과의 경기에서 초반의 압박을 심판관 트루하트를 통해 방어력을 쌓아 후반 승리를 차지했다.신동주는 초반부터 박종남에게 생명력을 압박받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승강전 C조와 D조의 경기가 열리고 있다.스포티비 게임즈 전수형 아나운서가 승강전에 나설 선수들을 소개하고 있다.
한파가 몰아치는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승강전 C조와 D조의 경기가 열리고 있다.'구단 가치 1위'의 장원이 매서운 눈빛으로 몸을 풀고 있다.
한파가 몰아치는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2016 승강전 C조와 D조의 경기가 열리고 있다.한승엽 해설위원이 경기 전 부스 안에 들어가 선수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4주차 데스티니와 헤븐의 경기가 열렸다. 데스티니가 두 번의 골든 라운드 접전 끝에 스컬 연합 헤븐을 세트스코어 2대0으로 물리치며 발록 연합에 승리를 안겼다.승리한 데스티니 팀원들과 감독을 맡은 BJ 이설이 기념 촬영에 임했다.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4주차는 명승부의 향연이었다. 발록 진영의 데스티니와 스컬 진영의 헤븐은 일진일퇴의 공방전을 폈고 두 세트 모두 연장전을 넘어 골든 라운드까지 진행하면서 손에 땀을 쥐었다. 2세트 골든 라운드에서 데스티니는 임석현 혼자 살아 남았다. 좀비가 3명이나 남아 있었고 20초 이상 시간이 남았기에 임석현이 살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임석현은 마당으로 도망가면서 시간을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4주차▶발록 데스티니 2대0 스컬 헤븐1세트 데스티니 9 승 < 메트로 > 8 헤븐2세트 데스티니 9 승 < 이스테이트 > 8 헤븐발록 진영의 데스티니가 스컬 진영 헤븐의 끈질긴 추격을 두 번 모두 골든 라운드에서 제치면서 2대0으로 신승을 거뒀다. 데스티니는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4주차에서 헤븐과 두 세트 모두 골든 라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4주차 경기가 열리고 있다. 스컬 연합의 헤븐과 발록 연합의 데스티니가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많은 관중들이 한파를 뚫고 카스온라인 좀비 팀 매치를 보기 위해 넥슨 아레나를 찾았다.발록 연합의 미녀 감독 BJ 이설이 경기를 앞두고 중계진과 인터뷰를 나누고 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4주차 경기가 열리고 있다. 스컬 연합의 헤븐과 발록 연합의 데스티니가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많은 관중들이 한파를 뚫고 카스온라인 좀비 팀 매치를 보기 위해 넥슨 아레나를 찾았다.발록 연합 감독 BJ 이설이 새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2 4주차 경기가 열리고 있다. 스컬 연합의 헤븐과 발록 연합의 데스티니가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많은 관중들이 한파를 뚫고 카스온라인 좀비 팀 매치를 보기 위해 넥슨 아레나를 찾았다.발록 연합 감독을 맡은 BJ 이설이 무대에 오르며 중계 카메라를 향해 인사하고 있다.
1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2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3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4
[강윤식의 e런 사람] kt '웨이' 한길, "목표는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
5
'듀로' 주민규, "LCK 가장 강력한 바텀 될 거라는 꿈 꿔"
6
한화생명e스포츠, 2025시즌 '댄디' 최인규 감독과 동행
7
[PMGC] DRX-DK, 그랜드 파이널 진출…韓 최고 성적 도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