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결승전이 진행된 가운데 윤정호가 지난 시즌 챔피언 이재성을 제압하고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시상식에서 라운드 최소 타임의 주인공인 김형주가 수상의 기쁨을 누리고 있다.
2015-06-21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결승전이 진행된 가운데 윤정호가 지난 시즌 챔피언 이재성을 제압하고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준우승을 차지한 이재성이 아쉬움을 떨치지 못한 듯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고 있다.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결승전이 진행된 가운데 윤정호가 지난 시즌 챔피언 이재성을 제압하고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무대는 기뻐하는 윤정호의 모습으로 가득찼다.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결승전이 진행된 가운데 윤정호가 지난 시즌 챔피언 이재성을 제압하고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우승을 확정 지은 윤정호가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결승전을 지켜본 관중들이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에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윤정호가 플레이오프에서 승리를 따내 이재성과 결승전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준결승과 결승전을 보기 위해 토끼소년 코스프레를 하고 현장을 찾은 마성의 남자.윤정호가 플레이오프에서 승리를 따내 이재성과 결승전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준결승과 결승전을 보기 위해 관람객들이 경기장을 가득 메웠다.윤정호가 플레이오프에서 승리를 따내 이재성과 결승전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컴퓨터 기공사' 윤정호가 무관의 설움을 말끔히 씻어냈다. '기공사의 신'으로 불리는 이재성을 상대로 완벽한 경기력을 뽐낸 윤정호는 블소 토너먼트 시즌1 우승과 더불어 국내 최고의 기공사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며 활짝 웃었다.윤정호는 21일 블소 토너먼트 시즌1 결승전에서 이재성에게 두 세트를 내주긴 했지만 공격적인 운영으로 이재성을 무너뜨리고 우승 상금 3000만 원의 주인공이 됐다.윤정호는 "연습을 도와주고 응원해준 아이뎁스 동료들 덕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결승1세트 윤정호 승-패 이재성2세트 윤정호 패-승 이재성3세트 윤정호 승-패 이재성4세트 윤정호 패-승 이재성5세트 윤정호 승-패 이재성6세트 윤정호 승-패 이재성'컴퓨터'와 '신'의 맞대결은 '컴퓨터'의 승리로 돌아갔다. '컴퓨터 기공사' 윤정호가 '기공사의 신'으로 불리는 이재성을 4대2로 물리치고 블소 토너먼트 시즌1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윤정호는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준결승에서 윤정호가 4대0으로 한준호를 꺾고 결승전에 올랐다. 결승전은 윤정호와 한준호의 승자가 이재성과 맞대결을 펼칠 예정인 가운데 윤정호가 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다.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준결승과 결승전에서 불꽃쇼가 펼쳐지고 있다.결승전은 윤정호와 한준호의 승자가 이재성과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준결승에 출전한 한준호가 화난 '짱구 눈썹'을 선보였다.준결승전은 윤정호와 한준호의 승자가 이재성과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준결승과 결승전을 중계하는 김정민 해설 위원이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다. 결승전은 윤정호와 한준호의 승자가 이재성과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준결승과 결승전을 보기 위해 현장을 찾은 미모의 관람객이 검사를 응원하고 있다. 결승전은 윤정호와 한준호의 승자가 이재성과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1 준결승과 결승전을 보기 위해 관람객들이 경기장을 가득 메웠다.결승전은 윤정호와 한준호의 승자가 이재성과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1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2
'중꺾마' 따른다...베트남 신성 '레이지필', LCKCL 데뷔 눈앞
3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4
한화생명e스포츠, 2025시즌 '댄디' 최인규 감독과 동행
5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6
[강윤식의 e런 사람] kt '웨이' 한길, "목표는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
7
'듀로' 주민규, "LCK 가장 강력한 바텀 될 거라는 꿈 꿔"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