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2018년 첫 아시아 태평양 지역 프로리그가 시작된다.레인보우 식스 시즈 프로리그의 주관사인 ESL은 오는 3월 3일부터 각 지역별 예선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총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예선전은 총 6번의 예선을 치르며, 성적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되고 최종 포인트 합산 후 상위 8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는 방식이다. 예선은 중복 참가가 가능하다.만 18세 5인 이상의 선수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
2018-02-23
국내 프로야구 팀들의 머천다이징 제품을 생산하는 프로야구 최대 상품화 업체 FSSNL(대표이사 박경원)과 e스포츠 마케팅 에이전시 주식회사 마크오(대표 엄수용)는 최근 진행한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프로게임단 블라썸의 e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브랜드 상품은 팀 블라썸의 2018 공식 유니폼과 함께 브랜드 스냅백, 새틴 점퍼 등 기존 프로 스포츠에서 판매되었던 상품들과 동일한 구성으로 출시됐다.마크오의 박신영
22일 개막한 스포티비 게임즈의 첫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는 가수 정준영의 출전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최근 콩두 컴퍼니에 입단해 프로게이머 겸업을 선언한 정준영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PC방에서 진행된 PWM 1일차 A조-B조 경기에 콩두 길리슈트 소속으로 출전했다. 정준영의 프로게이머 데뷔는 그가 연예 활동을 한창 이어가는 도중이기 때문에 더욱 큰 화제가 됐다. 그는 이번 대회에 '
아스트릭이 스포티비 게임즈의 첫 배틀그라운드 대회 PWM 개막전의 주인공이 됐다.아스트릭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 개막전 A/B조 경기에서 1, 2라운드 연속 2위, 3, 4라운드 연속 1위를 기록하는 꾸준한 활약을 펼치면서 리그 선두에 나섰다.1라운드은 원은 야스나야 폴리아나 동쪽으로 좁혀졌고, 25분을 기점으로 많은 사망자가 발생했다. 최후에는 C9과 아스트
2018-02-22
스포티비 게임즈가 개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클라우드 나인의 '딩셉션' 장광면이 3라운드를 마친 뒤 팀원들과 피드백을 주고받았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개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2라운드에서 좋은 위치 선정으로 우승을 차지한 PMP 팀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개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스포티비 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가 라운드 승자와의 인터뷰를 앞두고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개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1라운드에서 먼저 탈락한 콩두 길리슈트의 '카사블랑카' 정준영이 홀로 남은 '보이시' 김준연의 화면을 바라보고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개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 콩두 길리슈트의 '카사블랑카' 정준영이 경기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
스포티비 게임즈가 개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 '카사블랑카' 정준영이 속한 콩두 길리슈트가 팀 창단 후 처음으로 공식전에 나섰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개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 APL에서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한 MVP 선수들이 PWM에서 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고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개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첫 경기가 시작되자 클라우드 나인 선수들이 모니터에 시선을 집중하고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개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클라우드 나인의 '유레카' 박규태가 경기 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개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워페어 마스터즈(PWM)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게임이너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가수 정준영이 콩두 길리슈트 소속으로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데뷔를 앞두고 있다.
아프리카TV가 한국 팬들을 위해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ntel Extreme Masters;IEM) 카토비체 PUBG 인비테이셔널(이하 IEM 카토비체 PUBG 인비테이셔널)'을 한국어로 방송한다.아프리카TV는 오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이틀간 폴란드 카토비체 IEM 엑스포에서 열리는 IEM 카토비체 PUBG 인비테이셔널을 한국어로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IEM 카토비체 PUBG 인비테이셔널에는 지난 2월 3일 아프리카TV PUBG 리그(이하 APL) 파일럿 시즌 파이널 우승팀인 KSV 노타이틀이 한국
라이엇게임즈 코리아의 권정현 대외커뮤니케이션 총괄상무가 배틀그라운드 개발사인 펍지주식회사로 둥지를 옮겼다. 21일 첫 출근한 권정현 상무는 펍지주식회사의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에서 CMO(Chief Marketing Officer, 최고 마케팅 경영자) 직책을 맡게 됐으며 배틀그라운드의 마케팅과 홍보, e스포츠 관련 업무를 총괄할 것으로 알려졌다. 2011년부터 라이엇게임즈 코리아의 시작과 함께 해온 권 상무는 리그 오브 레전드가 국민 게임으로 정착하
2018-02-21
오버워치 리그 팀들이 각 지역 컨텐더스에서 활동할 아카데미 팀들을 발표했다.먼저 북미 컨텐더스에는 총 6개 아카데미 팀이 참가한다. 필라델피아 퓨전은 퓨전 유니버시티라는 이름의 아카데미 팀을 만들었고, LA 글래디에이터즈는 글래디에이터즈 리전, 플로리다 메이헴은 메이헴 아카데미, 뉴욕 엑셀시어는 XL2 아카데미라는 이름으로 아카데미 팀을 꾸렸다. 휴스턴 아웃로즈와 샌프란시스코 쇼크는 각 게임단의 모체인 옵틱과 NRG e스포츠 이름을 그대
1
'톰' 임재현 코치가 T1에 남은 이유는?
2
[김용우가 만난 사람] '버즈' 유병철, "T1 이적, 새로운 도전 원했다"
3
낭만의 '룰러' 박재혁, 2년 만에 친정 젠지 복귀
4
'룰러' 박재혁-'쵸비' 정지훈, 2027년까지 젠지와 동행
5
'덕담' 서대길, kt에 새 둥지…1년 만에 LCK 리턴
6
'마타' 조세형, 코치로 T1 복귀…T1, 2025년 로스터 완성
7
e스포츠 최강 대학 어디?…2024 대학리그 전국결선 23일 개막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