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 C,D조 경기가 펼쳐졌다.C조 1경기에 출전한 이성준이 접전 끝에 한준호를 꺾고 1세트 승리를 따냈다. 첫 승을 따낸 이성준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2014-10-26
26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 C,D조 경기가 펼쳐졌다. 경기 시작을 알리는 조명과 음악에 현장을 찾은 관객들이 환호했다.
26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 C,D조 경기가 펼쳐졌다.C조 첫 경기에 출전한 한준호가 속을 알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첫 경기에 드어갔다.
26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 C,D조 경기가 펼쳐졌다.블소 비무제 중계석의 김정민 해설위원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응원에 활짝 웃으며 주먹을 쥐어보였다.
◆블소 e스포츠 2014 하반기 한국 최강자전 16강▶C조1경기 이성준(검사) 2대0 한준호(검사)2경기 김창현(검사) 2대0 권혁우(린검사)이성준과 김창현이 압도적인 실력을 뽐내며 각각 2대0 승리를 거두고 승자조에 올랐다.26일 서울 용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인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 한국 최강자전 16강 C조에서는 이성준, 김창현 두 명의 검사가 화려한 실력을 과시하며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1경기는 이성준의 독무대였다. 초반부터 맹렬한 공
◆KDL 시즌4 개막전 ▶2티어 텐아이 승-패 포타2 텐아이가 KDL 시즌4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텐아이는 2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벌어진 코리아 도타2 리그(KDL) 시즌4 2티어 개막전에서 서포터의 갱킹과 백업 플레이를 앞세워 포타2를 제압했다. 텐아이는 상금 100만원을 확보했다. 경기 초반 서포터의 갱킹으로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한 텐아이는 취권도사를 선택한 'Baton' 김택민이 상단에서 2킬을 기록했고 하단에서도 상대 전능기사를
MVP 피닉스 '큐오' 김선엽이 코리아 도타2 리그(KDL) 시즌4를 앞두고 캐리로 포지션을 변경했다. 김선엽은 26일 오후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KDL 시즌4 개막전 MVP 핫식스와의 대결을 앞두고 미드에서 캐리로 포지션을 변경해서 경기에 출전한다. 최근 벌어진 시너지리그, 드림리그, 더 서밋 예선전에서 다양한 포지션과 영웅을 실험했던 MVP 피닉스는 최근 6.82 패치가 하드 캐리 육성이 중요해지면서 미드 포지션을 책임졌던 김선엽에게 캐리를
23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개막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 A,B조 경기가 치열하게 펼쳐졌다.승자전에 진출해 대결을 펼칠 (왼쪽부터)윤종호, 이우용, 이재성, 강덕인이 승리를 다짐하며 포즈를 취했다. 에 출전한 강덕인이 정윤제를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승자전에 올랐다.
2014-10-23
23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개막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 B조에 출전한 강덕인이 정윤제를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승자전에 진출했다.
23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개막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 B조에 출전한 강덕인이 정윤제를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승자전에 올랐다. 승자전에 진출한 강덕인은 지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블소 e스포츠 2014 하반기 한국 최강자전 16강▶B조1경기 이재성(기공사) 2대1 안혁기(기공사) 2경기 강덕인(권사) 2대0 정윤제(소환사)이재성이 안혁기에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고 불소 비무제 16강 승자전에 진출했다. 이재성은 23일 오후 서울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블레인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 한국 최강자전 16강 A조에서 안혁기에 2대1로 역전승을 거두고 승자전에 올랐다. 안혁기와 첫 경기에서 맞붙은 이재성은 한빙장과 열화장, 충격
23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이 개막됐다. 블소 비무제 B조 1경기에 출전한 이재성이 접전 끝에 세트 스코어 2대1로 안혁기를 꺾고 승자전 진출을 확정지었다.
23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이 개막됐다. 블소 비무제 B조 1경기에 출전해 안혁기에게 2세트 완패를 당한 이재성이 3세트 승리로 승자전에 오른 후 다시 한 번 모니터를 확인했다.
23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이 개막됐다. 블소 비무제에 출전한 선수들의 치열한 경기에 현장을 찾은 관객들이 환호했다.
23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이 개막됐다. 블소 비무제 B조 1경기에 출전한 안혁기가 2세트에서 이재성에게 완벽에 가까운 승리를 따내고 한숨을 크게 내쉬었다.
23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비무제:용쟁호투(이하 블소 비무제) 한국 최강자전 16강이 개막됐다. 블소 비무제 중계를 맡은 김정민 해설위원이 매의 눈으로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5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6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