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진행 중이다. '시니컬' 정동석이 방송을 앞두고 해외 팀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2014-07-19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진행 중이다. 스포TV게임즈 김세령 아나운서가 이현경 아나운서에 이어 두 번째 방송을 준비 중이다.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진행 중이다. 뉴비의 'Xiao8' 창닝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중국의 뉴비가 풀리그 1위를 기록한 비시게이밍을 제압하고 가장 먼저 디 인터내셔널4 승자 결승에 진출했다. 뉴비는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열린 디 인터내셔널4 8강 승자전에서 비시게이밍을 2대1로 제압했다. 뉴비는 DK와 이블 지니어스(EG)의 승자와 결승전에서 대결한다. 뉴비가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재경기 끝에 이번 8강 승자조에 안착한 뉴비는 경기 시작하자마자 래디언트 정글에서 벌어진 교전에서 승리를 거뒀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열린다. 첫 경기를 치르는 비시게이밍과 뉴비 선수들이 악수하고 있다.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첫 날 1만6,000여명의 관중이 현장을 찾았다.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열린다. 중국 미모의 캐스터가 화면을 쳐다보고 있다.
현대인이 휴대전화 없이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KBS 예능 프로그램인 '인간의 조건'에서 휴대전화 없이 살아가기 프로젝트를 했을 때 출연진들은 어느 때보다 괴로워한 것만 보더라도 휴대전화가 우리 생활에 얼마나 깊숙하게 들어와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그런데 이 남자는 휴대전화에 착발신이 금지돼 있습니다. 휴대전화는 단지 와이파이가 터졌을 때 메시지를 확인하는 도구에 불과했습니
안녕하세요. 피파온라인3 게이머 원창연입니다.매주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리그를 보면서 다 아문 것 같았던 마음의 상처가 다시 벌어지는 기분이 듭니다. 그때 조금만 더 각도를 옆으로 찼다면 골이 들어갔을 것 같은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하지만 다시 마음을 다잡고 차기 시즌을 위해 연습에 몰두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개인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면서 점점 게임이 재미있어 지고 있습니다. 언리미티드 소속이었던 제가 얼마 전 클랜을 바꿨습니다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밸브 게이브 뉴웰 사장이 오프닝을 장식하고 있다.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우승 팀에게 주어지는 '용사의 아이기스'
'시작 전부터 인산인해' 디 인터내셔널4 8강 풀리그가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열린다. 경기 시작 한 시간을 남겨놓은 가운데 많은 팬들이 몰려 도타2의 열기를 확인했다. 여자프로농구(WNBA) 시애틀 스톰의 홈구장인 키아레나는 1만7,000여명이 들어갈 수 있다. 경기 시작 1시간을 앞두고 1만여 명이 넘는 도타2 팬들이 경기장에 입장한 상태다. 8강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8개 팀이 소개되자 열기는 극에 달했다. 특히 북미 팀 중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스포TV 이현경 아나운서, 김철민 캐스터, 정인호 해설이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스포TV 이현경 아나운서가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스포TV 이현경 아나운서가 방송 준비를 하고 있다.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방송을 앞두고 스포TV 김세령 아나운서, 이태윤, 정동석이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키아레나에서 디 인터내셔널4 8강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경기 시작 2시간이 남은 상황에서 많은 팬들이 경기장에 들어서고 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5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6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