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틱 하이가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열린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3 결승전에서 콩두 판테라를 상대로 풀 세트 접전을 벌인 끝에 4대3으로 승리, 대회 2연패에 성공했다.우승 직후 루나틱 하이 선수들이 트로피가 놓인 무대 중앙으로 뛰쳐나와 서로를 얼싸안으며 기뻐하고 있다. 선수들의 맨발이 인상적이다.
2017-07-30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루나틱 하이 4대3 콩두 판테라 1세트 루나틱 하이 < 네팔 > 승 콩두 2세트 루나틱 하이 승 < 아이헨발데 > 콩두 3세트 루나틱 하이 < 아누비스신전 > 승 콩두 4세트 루나틱 하이 승 < 감시기지:지브롤터 > 콩두 5세트 루나틱 하이 < 볼스카야인더스트리 > 승 콩두 6세트 루나틱 하이 승 < 도라도 > 콩두 7세트 루나틱 하이 승 < 눔바니 > 콩두 역대급 결승전의 승자는 루나틱 하이였다. 루나틱 하이는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도 우승하며
2017-07-29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루나틱 하이 3-3 콩두 판테라 1세트 루나틱 하이 < 네팔 > 승 콩두 2세트 루나틱 하이 승 < 아이헨발데 > 콩두 3세트 루나틱 하이 < 아누비스신전 > 승 콩두 4세트 루나틱 하이 승 < 감시기지:지브롤터 > 콩두 5세트 루나틱 하이 < 볼스카야인더스트리 > 승 콩두 6세트 루나틱 하이 승 < 도라도 > 콩두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루나틱 하이가 콩두 판테라를 상대로 극적인 경기를 연출해내며 6세트를 승리했다. 루나틱 하이는 29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5세트 승리를 콩두 판테라에게 내준 루나틱 하이 '준바' 김준혁이 조용히 모니터를 보고 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에 오른 두 팀이 승리를 주고받는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루나틱 하이 '에스카' 김인재가 입을 쩍 벌리고 동료들에게 상황을 전파했다.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루나틱 하이 2-3 콩두 판테라1세트 루나틱 하이 < 네팔 > 승 콩두2세트 루나틱 하이 승 < 아이헨발데 > 콩두3세트 루나틱 하이 < 아누비스신전 > 승 콩두4세트 루나틱 하이 승 < 감시기지:지브롤터 > 콩두 5세트 루나틱 하이 < 볼스카야인더스트리 > 승 콩두콩두 판테라가 세 번의 연장전 끝에 루나틱 하이를 제압하면서 매치 포인트를 따냈다. 한 세트만 더 승리하면 그토록 꿈에 그리던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이 된다.콩두 판테라는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승패를 주고 받은 두 팀의 치열한 경기에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중계석의 전용준 캐스터가 목소리를 더욱 높였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현장에서 스파이럴캣츠 '라강' 강서희가 쌍권총을 든 트레이서로 분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에서 스파이럴캣츠 '도레미' 이혜민이 디바 송하나로 분해 포즈를 취했다.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루나틱 하이 2-2 콩두 판테라1세트 루나틱 하이 < 네팔 > 승 콩두2세트 루나틱 하이 승 < 아이헨발데 > 콩두3세트 루나틱 하이 < 아누비스신전 > 승 콩두4세트 루나틱 하이 승 < 감시기지:지브롤터 > 콩두 문기도가 살아나자 루나틱 하이도 살아났다. 쉽게 물러서지 않는 루나틱 하이였다.루나틱 하이는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열린 콩두 판테라와의 오버워치 에이펙스(APEX) 시즌3 결승전 4세트에서 문기도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영웅으로 분한 스파이럴 캣츠가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 현장에 등장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루나틱 하이 1-2 콩두 판테라1세트 루나틱 하이 < 네팔 > 승 콩두2세트 루나틱 하이 승 < 아이헨발데 > 콩두3세트 루나틱 하이 < 아누비스신전 > 승 콩두콩두가 리퍼 기용으로 거듭된 난전을 유리하게 이끌면서 루나틱 하이에 다시 한 점을 따냈다. 세 번째 연장전 끝에 따낸 짜릿한 승리였다.콩두 판테라는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열린 루나틱 하이와의 오버워치 에이펙스(APEX) 시즌3 결승전 3세트에서 승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많은 관람객들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현장을 찾아 관람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또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콩두 '라스칼' 김동준이 날카로운 눈매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경기석에 앉았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경기석 앞에 섰던 두 팀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우승컵을 향해 걸어나왔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무대에 오른 루나틱 하이가 손을 모아 힘차게 구호를 외쳤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가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경기석을 지나 무대에 먼저 등장했다.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3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4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5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6
'메이플' 황이탕, 12년 프로 생활 마무리...은퇴 선언
7
'옴므' 윤성영 감독, 슈퍼전트와 계약...감독 복귀 예고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