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문호준이 52포인트로 개인전 결선 1라운드 1위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문호준이 관중석을 보며 순위를 확인했다.
2018-04-07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 펜타 제닉스 유영혁이 중반 라운드를 결승점을 1위로 통과하고 브이 포즈를 취했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 문호준의 팬들이 우승을 기원하며 열정적으로 응원전을 펼쳤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 초반부터 기세를 올리며 1위를 유지한 '카트 황제' 문호준이 먼산을 보고 있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먼저 열리는 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한다. 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을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먼저 열리는 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 많은 관중들의 환호와 함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승전이 시작됐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먼저 열리는 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한다. 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팀
7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린다.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을 가린다.게임킹의 문호준이 날카로운 눈매로 카트 리그 결승전 준비를 했다.
7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린다.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을 가린다.펜타 제닉스 유영혁이 차분하게 결승전 연습을 마치고 개인전을 위해 자리를 옮겼다.
7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린다.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을 가린다.펜타 제닉스의 에이스 유영혁이 카트 리그 결승전 경기석에 들어서 연습을 시작했다.
7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린다.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을 가린다.펜타 제닉스 박인재 감독이 두 눈을 크게 뜨고 선수들의 준비 상황을 살피고 있다.
7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린다.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을 가린다.게임킹의 맏형 강석인이 연습 중간중간 동생들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하고 있다.
7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린다.먼저 열리는 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한다. 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자 김승태가 문호준-유영혁 투 톱 시대를 종결시키겠다는 각오를 전했다.김승태는 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질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승전에 출전해 유영혁과 문호준을 꺾고 2연패를 노린다. 김승태는 지난 시즌 개인전에서 스승인 유영혁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아직 김승태가 최강이라고 칭하지 않는다. 문호준고 유영혁에 비해 커
2018-04-06
카트라이더 팬들은 문호준의 게임킹의 우승을 점쳤다. 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질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결승전을 앞두고 홈페이지에서 실시된 팀전-개인전 승부예측에서 문호준이 속한 게임킹과 문호준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우선 팀전에서는 게임킹은 73%의 지지를 받았으며 유영혁이 속한 펜타 제닉스는 27%만이 우승할 것으로 내다봤다. 4강전에서 펜타 제닉스가 압도적인 경기력으
1
'구마유시' 이민형, "젠지전 연패 끊은 비결? 이곳이 월즈이기 때문"
2
[기획] LCK 변화, 컵 대회서 첫 '피어리스 드래프트' 도입
3
'룰러' 박재혁, FA 선언...LCK 팀 셈법은 '복잡'
4
LCK, 내년부터 확 바뀐다…단일 시즌 체제 변경, 컵 대회 도입
5
'제우스' 최우제, "BLG, '빈' 잘하지만 무섭지 않아"
6
[기획] 단일 시즌 체제 LCK, 새로운 방식이 불러올 변화는?
7
디플러스 기아, 코칭스태프 교체...'제파'-'버블링'-'쏭'과 결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