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스피드전의 기대주 큐센 화이트 유창현이 경기석에 앉아 차분히 케이프컴 판타스틱전을 준비했다.
2017-02-11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카트리그 패자전 1경기에 출전하는 큐센 화이트 문민기가 키보드를 들고 케이프컴 판타스틱전을 준비했다.
우성민이 에이스 결정전에서 유영혁을 제압하는 파란을 일으켰다.우성민은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2 단체전 B조 승자전 경기에서 에이스 결정전에 출격해 유형혁을 꺾고 4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우성민은 "솔직히 질 줄 알았는데 이겨서 얼떨떨하다"라며 "제닉스스톰을 이겼으니 목표를 우승으로 수정했고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Q 4강에 진출했다. 기분
2017-02-04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세다 레이싱이 모든 라운드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승리를 거둔 세다 레이싱의 문호준은 "다시 한 번 우승을 차지해 팀전도 역시 문호준이라는 것을 보여주
◇ 4:96의 예상을 뒤엎고 제닉스스톰을 꺾은 큐센블랙◆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2 단체전 B조 승자전▶큐센블랙 2대1 제닉스스톰1세트 큐센블랙 3 < 스피드전 > 2 제닉스스톰 2세트 큐센블랙 0 < 아이템전 > 3 제닉스스톰에이스결정전 우성민 승-패 유영혁큐센블랙이 에이스 결정전 우성민의 활약으로 난적 제닉스스톰을 제압하는 파란을 일으켰다.큐센블랙은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문호준의 세다 레이싱이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두며 4강에 진출했다. 인터뷰석에 선 문호준이 제닉스 스톰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 중계진들이 활짝 웃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세다 레이싱 강석인이 2세트 아이템전에서 2연속 1위로 승리를 따내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세다 레이싱은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개막전에 이어 다시 한 번 퍼펙트 승리를 따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아이템전 2라운드에서 1위 결승점을 통과한 세다 레이싱 강석인이 차분하게 3라운드에 들어갔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1세트 3대0 퍼펙트 승리에 이어 2세트 1라운드도 가져간 문호준이 동료들을 보며 웃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세다 레이싱이 스피드전으로 펼쳐진 1세트에서 라운드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 최영훈이 전대웅에게 손을 뻗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경기석에 앉은 세다 레이싱 강석인이 다부진 표정으로 1세트를 맞이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카트리그 현장을 찾은 세다 레이싱 팬이 '세다는 세다' 는 문구를 적어 열심히 응원을 펼쳤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어릴적 하얀 안경을 착용하고 카트리그에 나섰던 '카트황제' 문호준이 성인이 된 후 처음으로 다시 하얀 안경을 착용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아이템 선택을 마친 1경기 출전 팀들이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눴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가 3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3주차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센스 라인, '신황제' 유영혁의 제닉스 스톰과 큐센 블랙이 승자전을 펼쳤다.1경기에 나서는 세다 레이싱 전대웅이 분주하게 경기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 시즌보다 더 강해져서 돌아왔다. 이대로라면 단체전은 물론이고 개인전도 세다레이싱의 독무대가 될 것 같다.문호준은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2 단체전 A조 승자전 경기에서 흠 없는 레이싱을 펼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문호준은 "4강까지 올라가서 좋아하는 것은 솔직히 말이 되지 않는다"며 "팀전 원톱은 유영혁이라는 말을 아예 없앨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3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4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5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6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7
'메이플' 황이탕, 12년 프로 생활 마무리...은퇴 선언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