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우승 후부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가 다시 만났다.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가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B조 2위 결정전을 펼쳤다. 스피드전으로 진행된 1세트를 라운드 스코어 3대0으로 완벽하게 따낸 유베이스 알스타즈가 손뼉을 맞췄다.
2016-01-16
더이상 '빅3'는 의미가 없을 것 같다. 유베이스 알스타즈(이하 알스타즈) 김승태가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빅3' 문호준과 전대웅을 눌러 버리는데 성공했다.알스타즈는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6 버닝타임 8강 최종전에서 문호준이 이끄는 알앤더스를 완파했다. 문호준은 8강에서 탈락하는 수모를 겪었고 알스타즈는 김승태의 성장으로 더이상 유영혁 혼자 이끄는 팀이 아님을 증명해 우승 가능성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우승 후부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가 다시 만났다.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가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B조 2위 결정전을 펼쳤다. 스피드전으로 진행된 1세트 승리를 따낸 유베이스 알스타즈 이동훈 감독이 두 손을 번쩍 들었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우승 후부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가 다시 만났다.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가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B조 2위 결정전을 펼쳤다. 맞수 유영혁 팀과 대결을 펼친 '카트 황제' 문호준이 입술을 꽉 다물고 경기에 임했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우승 후부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가 다시 만났다.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가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B조 2위 결정전을 펼쳤다. 카트라이더 버닝타임 현장을 찾은 관람객이 '카트 황제' 문호준을 외치며 응원을 펼쳤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우승 후부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가 다시 만났다.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가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B조 2위 결정전을 펼쳤다. 스피드전으로 진행된 1세트에서 맹활약을 펼친 유베이스 알스타즈 김승택이 고개를 쭉 빼고 경기에 임했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6 버닝타임▶유베이스 알스타즈 2대0 알앤더스1세트 유베이스 알스타즈 3 승 < 스피드전 > 0 알앤더스2세트 유베이스 알스타즈 3 승 < 아이템전 > 2 알앤더스유베이스 알스타즈(이하 알스타즈)가 탄탄한 팀워크로 알앤더스를 꺾고 4강 티켓을 거머 쥐었다.알스타즈는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6 버닝타임 8강 최종전에서 문호준이 이끄는 알앤더스를 완파했다. 문호준은 8강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예일모터스&그리핀과 인제 레이싱,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2위 결정전을 펼쳤다. 1경기에 출전한 예일모터스&그리핀이 치열한 경기 끝에 세트 스코어 2대0 승리를 따냈다.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터임 2016 시즌 4강 진출에 성공한 예일모터스&그리핀 선수단이 무대에서 힘차게 파이팅 구호를 외쳤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예일모터스&그리핀과 인제 레이싱,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2위 결정전을 펼쳤다.1경기에 출전한 예일모터스&그리핀이 인제 레이싱을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4강에 올랐다.예일모터스&그리핀 박건웅(뒤)이 아이템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맏형 김선일의 어깨를 주물렀다.
예일모터스&그리핀(이하 그리핀)의 실력이 멈출줄 모르고 성장하고 있다.그리핀은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6 버닝타임 8강 최종전 경기에서 완벽한 팀워크를 발휘하며 4강에 진출, 디 에이 엔지니어링과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그리핀 한주성은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 발군의 시력을 발휘하며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할만한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데 성공했다.다음은 한주성과 일문 일답.Q 4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예일모터스&그리핀과 인제 레이싱,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2위 결정전을 펼쳤다. 1경기에 출전한 예일모터스&그리핀이 치열한 경기 끝에 세트 스코어 2대0 승리를 따냈다. 4강에 진출한 예일모터스&그리핀 선수단이 활짝 웃으며 포옹을 나눴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예일모터스&그리핀과 인제 레이싱,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2위 결정전을 펼쳤다. 1경기에 출전한 인제레이싱 한채이 매니저가 아이템전으로 진행된 2세트 1라운드 팀장전 승리를 따냈다. 승리를 따낸 한채이 매니저가 자신감에 찬 표정으로 카메라를 보고 있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6 버닝타임▶예일모터스&그리핀 2대0 인제레이싱1세트 예일모터스&그리핀 3 승 < 스피드전 > 2 인제레이싱 2세트 예일모터스&그리핀 3 승 < 아이템전 > 2 인제레이싱 예일모터스&그리핀(이하 그리핀)이 스피드전, 아이템전 모두 인제레이싱과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4강에 진출했다. 그리핀은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6 버닝타임 8강 최종전 경기에서 완벽한 팀워크를 발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예일모터스&그리핀과 인제 레이싱,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2위 결정전을 펼친다. 예일모터스&그리핀 문민기가 카트라이더 A조 최종전을 앞두고 손에 가득찬 땀을 닦고 있다.
ㅈ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예일모터스&그리핀과 인제 레이싱,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2위 결정전을 펼친다. 경기 준비를 인제레이싱 선수단이 카트라이더 리그를 찾은 관중들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예일모터스&그리핀과 인제 레이싱,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2위 결정전을 펼친다. 예일모터스&그리핀 반지희 매니저가 카트라이더 리그 현장을 찾은 관중을 위한 아이템을 선택했다. 아이템 선택을 마친 반지희 매니저가 발랄한 미소를 지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예일모터스&그리핀과 인제 레이싱,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알앤더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2016 시즌 2위 결정전을 펼친다. 예일모너틋&그리핀 반지희 매니저가 밝은 미소로 카트라이더 리그를 찾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
'룰러' 박재혁, FA 선언...LCK 팀 셈법은 '복잡'
2
[기획] LCK 변화, 컵 대회서 첫 '피어리스 드래프트' 도입
3
LCK, 내년부터 확 바뀐다…단일 시즌 체제 변경, 컵 대회 도입
4
[기획] 단일 시즌 체제 LCK, 새로운 방식이 불러올 변화는?
5
디플러스 기아, 코칭스태프 교체...'제파'-'버블링'-'쏭'과 결별
6
[기획] LCK, 내년부터 경기 수 증가...'이젠 30km 달리기'
7
[롤드컵 다시보기] 조커픽 이유 증명한 '케리아' 류민석의 파이크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