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1 팀전 플레이오프 리브 샌드박스와 아우라의 경기서 에이스결정전 끝에 리브 샌박이 승리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2023-05-07
리브 샌드박스가 결승전 마지막 티켓을 차지했다.리브 샌드박스는 7일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프리시즌1 팀전 플레이오프에서 아우라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스피드전을 4대3으로 승리한 리브 샌드박스는 아이템전에서 2대4로 패했고, 에이스 결정전에서 '현수' 박현수는 '히어로' 김다원을 상대로 승리하며 팀의 결승전 진출을 확정지었다. 스피드전 첫 라운드 포레스트 지그재그에서 리브 샌드박스는 '현수' 박현수와 '인수' 박인수의 1-2로 선취점을 따냈고, 2라운드 광산 아슬아슬 궤도전차에서도 박현수와 박인수가 1-2를 차지하며 라운드 스코어 2대0으로 앞서나갔다. 아
7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1 팀전 플레이오프 리브 샌드박스와 아우라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입장하는 아우라 선수들.
7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1 팀전 플레이오프 리브 샌드박스와 아우라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리브 샌드박스.
7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KDL 프리시즌1 팀전 플레이오프 리브 샌드박스와 아우라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리브 샌박 선수들이 무대 위로 입장했다.
'도그월드' 노준현이 결승전에서 아우라를 만나고 싶다는 속내를 밝혔다.광동 프릭스는 6일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프리시즌1 팀전 결승진출전에서 리브 샌드박스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스피드전을 3대4로 패한 뒤 아이템전에서 4대3으로 승리하며 에이스 결정전을 성사시켰고, '도그월드' 노준현이 '인수' 박인수를 상대로 승리하며 결승전 직행 티켓을 따냈다.노준현은 승리 소감으로 "정말 상대하기 힘든 리브 샌드박스를 상대로 재미있는 경기와 승리를 챙겨서 기분 좋다"라고 말했다.이어 결승전에서 만나고 싶은 팀으로 아우라를 꼽았다. 그는 "샌드박스와 아우라 중에
2023-05-06
6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카트라이더 리그 KDL 프리시즌1 결승 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서 광동이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다.
광동 프릭스가 풀라운드와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결승전 직행에 성공했다. 광동 프릭스는 6일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프리시즌1 팀전 결승진출전에서 리브 샌드박스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스피드전을 3대4로 패한 뒤 아이템전에서 4대3으로 승리하며 에이스 결정전을 성사시켰고, '도그월드' 노준현이 '인수' 박인수를 상대로 승리하며 결승전 직행 티켓을 따냈다.스피드전 첫 라운드 아이스 익스트림 경기장에서 리브 샌드박스에게 1-2를 허용하며 선취점을 내준 광동 프릭스는 2라운드 포레스트 지그재그에서 퍼펙트로 라운드를 패하며 라운드 스코어 0대2로 몰
6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리그 KDL 프리시즌1 결승 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팬들에게 인사하는 광동 프릭스.
6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리그 KDL 프리시즌1 결승 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리브 샌박 박인수.
6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리그 KDL 프리시즌1 결승 진출전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파이팅 외치는 리브 샌박 선수들.
6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리그 KDL 프리시즌1 준플레이오프 아우라와 락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아우라가 락스에 승리하며 상위 라운드로 향했다.
6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리그 KDL 프리시즌1 준플레이오프 아우라와 락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하이파이브하는 아우라 선수들.
'시즈' 임재원이 프로팀 상대로 이변을 일으켜 우승까지 거머쥐겠다는 포부를 밝혔다.아우라는 6일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프리시즌1 팀전 준플레이오프에서 락스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7전 4선승제로 진행된 스피드전에서는 '히어로' 김다원과 '노크' 송용준, '시즈' 임재원의 활약 덕분에 4대0 완승을 거뒀고, 아이템전에서는 풀라운드 접전 끝에 4대3으로 승리했다.임재원은 승리 소감으로 "탈락할 수도 있는 경기기도 하고, 지난번에 6대0이었고 방심하지 않고 플레이 했는데 잘 풀려서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내일 만나고 싶은 팀으로 가리지 않았다. 그는 "솔직
아우라가 락스를 잡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아우라는 6일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프리시즌1 팀전 준플레이오프에서 락스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7전 4선승제로 진행된 스피드전에서는 '히어로' 김다원과 '노크' 송용준, '시즈' 임재원의 활약 덕분에 4대0 완승을 거뒀고, 아이템전에서는 풀라운드 접전 끝에 4대3으로 승리했다.스피드전 첫 라운드 월드 시안 병마용에서 '히어로' 김다원과 '시즈' 임재원이 1-2를 차지하며 기선 제압에 성공한 아우라는 2라운드 월드 뉴욕 대질주에서 '노크' 송용준이 1위를 4-5를 차지하며 한 점 차이로 승리하며 라운드 스코어를 2대
6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리그 KDL 프리시즌1 준플레이오프 아우라와 락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락스를 상대하는 아우라.
6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카트라이더 리그 KDL 프리시즌1 준플레이오프 아우라와 락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락스와 대결하는 아우라.
1
'마타' 조세형, 코치로 T1 복귀…T1, 2025년 로스터 완성
2
조선제일검 '유칼' 손우현, 한국 복귀...DRX와 2년 계약
3
'커즈' 문우찬, kt와 3년 계약...1년 만의 복귀
4
[강윤식의 e런 사람] DK '시우' 전시우, "'너구리' 같은 선수 되고파"
5
'하이프' 변정현, kt 남았다...3년 재계약 체결
6
'함박' 함유진, OK저축은행 브리온 이적
7
2024 LCK AS 하반기 PO, 23일 양일 간 개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