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여성부 결승전에서 제닉스 플레임이 미라지 게이밍을 세트스코어 3대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우승을 차지한 제닉스 플레임 선수들이 서로를 얼싸안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2016-03-01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여성부 결승전에서 제닉스 플레임이 미라지 게이밍을 세트스코어 3대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우승한 제닉스 플레임 선수들이 크게 기뻐하고 있다.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여성부 결승전에서 제닉스 플레임이 미라지 게이밍을 세트스코어 3대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제닉스 플레임이 무대 앞으로 나와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6 윈터 일반부 결승▶제닉스스톰 0-1 울산 큐센1세트 제닉스스톰 5 < 드래곤로드 > 승 6 울산 큐센울산 큐센이 골든 라운드 이성근의 1대2 세이브로 제닉스스톰을 꺾고 기선을 제압했다.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6 윈터 일반부 결승전 1세트에서 골든 라운드 접전을 펼친 끝에 승리를 따냈다.첫 라운드에서는 제닉스스톰의 정현섭과 임준영의 콤비 플레이가
제닉스 플레임이 미라지 게이밍을 꺾고 우승을 차지, 지난 시즌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던 한을 풀었다.제닉스 플레임은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여성부 결승전에서 미라지 게이밍을 상대로 3대1의 역전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제닉스 플레임의 라이플러 김은지는 "팀들의 실력이 상향평준화 돼 하면 할수록 힘들다. 그런 와중에 우승을 해서 너무나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다음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6 윈터 여성부 결승▶제닉스 플레임 3대1 미라지 게이밍1세트 제닉스 플레임 5 < 드래곤로드 > 승 6 미라지 게이밍2세트 제닉스 플레임 6 승 < 아즈텍 > 4 미라지 게이밍3세트 제닉스 플레임 6 승 < 지하철 > 3 미라지 게이밍3세트 제닉스 플레임 6 승 < 크로스포트 > 4 미라지 게이밍제닉스 플레임이 세트 스코어 3대1로 미라지 게이밍을 제압하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제닉스 플레임은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여성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플레임과 미라지 게이밍이 대결하고, 일반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스톰과 울산 큐센이 맞붙는다.제닉스 플레임 김다영이 아웃당한 뒤 팀원의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다.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여성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플레임과 미라지 게이밍이 대결하고, 일반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스톰과 울산 큐센이 맞붙는다.2세트를 승리한 제닉스 플레임의 김경진이 결과에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여성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플레임과 미라지 게이밍이 대결하고, 일반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스톰과 울산 큐센이 맞붙는다.미라지 게이밍 한송이가 강렬한 눈빛으로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다.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여성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플레임과 미라지 게이밍이 대결하고, 일반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스톰과 울산 큐센이 맞붙는다.미라지 게이밍 김효주가 경기가 시작되기 전 휴대폰을 확인하고 있다.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여성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플레임과 미라지 게이밍이 대결하고, 일반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스톰과 울산 큐센이 맞붙는다.챔스걸 지인이 무대 위에 올라 결승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여성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플레임과 미라지 게이밍이 대결하고, 일반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스톰과 울산 큐센이 맞붙는다.미라지 게이밍 김미현이 "우승컵을 들기 위해 운동 열심히 했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여성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플레임과 미라지 게이밍이 대결하고, 일반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스톰과 울산 큐센이 맞붙는다.이벤트전에 참여한 제닉스 스톰 임준영이 온상민 해설을 상징하는 대머리 가발을 썼다.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여성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플레임과 미라지 게이밍이 대결하고, 일반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스톰과 울산 큐센이 맞붙는다.제닉스 플레임 김경진이 결승전에 앞서 이벤트전을 치르고 있다.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여성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플레임과 미라지 게이밍이 대결하고, 일반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스톰과 울산 큐센이 맞붙는다.방송을 준비 중인 온상민 해설이 두피에 메이크업을 받고 있다.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5-16 원터 시즌 결승전이 열리고 있다. 여성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플레임과 미라지 게이밍이 대결하고, 일반부 결승에서는 제닉스 스톰과 울산 큐센이 맞붙는다.성승헌 캐스터가 방송에 들어가기 전 대본들을 체크하고 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5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6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