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제닉스스톰과 퍼스트제너레이션이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일반부 결승전을 펼쳤다.제닉스스톰 임준영이 1세트 골든 라운드 승리를 따내고 웃는 얼굴로 두 손을 번쩍 들었다.제닉스 스톰은 골든 라운드 승리를 따냈지만 후반전 3라운드에서 버그 판정을 받아 재경기 판정을 받았다.
2015-02-02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제닉스스톰과 퍼스트제너레이션이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일반부 결승전을 펼쳤다.1세트 최종 세트인 골든 라운드를 따낸 제닉스스톰 선수들이 힘차게 손뼉을 맞췄다.제닉스스톰은 골든 라운드 승리를 거뒀지만 1세트 후반전 3라운드 버그 판정으로 인해 재경기를 펼쳤다. 제닉스스톰은 재경기 끝에 1세트 패배를 당했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제닉스스톰과 퍼스트제너레이션이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일반부 결승전을 펼쳤다.1세트 매치 포인트를 만든 제닉스스톰이 손을 뻗어 동료들과 손뼉을 맞췄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제닉스스톰과 퍼스트제너레이션이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일반부 결승전을 펼쳤다.지난 시즌까지 퍼스트제너레이션으로 활약했던 문학준이 결승전을 펼치는 옛 동료들의 경기를 지켜보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일반부 결승전▶퍼스트제너레이션 1-0 제닉스스톰X1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데저트2 > 5 제닉스스톰X퍼스트제너레이션이 재경기 판정 후 골든 라운드에서 제닉스스톰X를 제압하며 1세트 주인공을 바꿔 놓았다.퍼스트제너레이션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결승전 1세트에서 제닉스스톰X가 승리했지만 경기가 끝난 뒤 버그에 대한 퍼스트제너레이션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이 열렸다.5연속 서든어택 챔피언스 우승컵을 들어올린 퍼스트제너레이션의 리더 석준호가 주먹을 감싸쥐고 여성부 경기를 지켜보며 제닉스스톰과 일전을 기다리고 있다.
인플레임 스나이퍼 이희경이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에 출전, 접전 끝에 레볼루셔너리를 세트 스코어 2대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두 시즌 연속 여성부 최강자 자리에 오른 인플레임 이희경이 감격에 겨운 듯 두 손으로 머리를 감쌌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이 열렸다. 레볼루셔너리를 세트 스코어 2대1로 꺾고 여성부 2연속 우승을 차지한 인플레임 스나이퍼 김다영이 활짝 웃으며 두 손을 들었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이 열렸다.여성부 결승전에서 레볼루셔너리와 우승컵을 놓고 대결을 펼친 인플레임 이희경(오른쪽)이 이지나의 화면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
인플레임이 쉽게 끝낼 것이라 예상됐던 결승전은 레볼루셔너리의 몰라볼 만큼 성장한 모습 때문에 흥미진진하게 흘러갔다. 결국 인플레임이 승리하긴 했지만 레볼루셔너리도 여성부 경기를 재미있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최고의 결승전을 만들었다. 특히 인플레임 이희경은 1세트를 내준 뒤 위기에 몰린 순간 미친듯한 샷감을 보여주며 우승에 혁혁한 공을 세웠다. Q 2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기분이 어떤가. A 우승은 두 번째지만 정말 할 때마다 좋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결승전▶인플레임 2대1 레볼루셔너리1세트 인플레임 5 < 드래곤로드 > 승 6 레볼루셔너리2세트 인플레임 6 승 < 프로방스 > 4 레볼루셔너리3세트 인플레임 < 데저트2 > 레볼루셔너리인플레임이 마지막 세트에서 완벽한 팀워크를 과시하며 레볼루셔너리의 추격을 따돌리고 2연속 우승팀으로 등극했다. 인플레임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결승전에서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결승전▶레볼루셔너리 1-1 인플레임 1세트 레볼루셔너리 6 승 < 드래곤로드 > 5 인플레임2세트 레볼루셔너리 4 < 프로방스 > 승 6 인플레임인플레임이 이희경의 샷이 폭발하며 레볼루셔너리를 제압하고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인플레임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결승전에서 레볼루셔너리를 상대로 이희경의 개인기와 김다영의 백업으로 레볼루셔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이 열렸다. 여성부 결승전에서는 전 시즌 챔피언 인플레임과 첫 우승을 노리는 레볼루셔너리가 대결을 펼치고 이후 열리는 일반부 결승전에서 6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퍼스트제너레이션과 우승을 위해 뭉친 제닉스스톰이 일전을 펼친다.편파 중계진으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에 합류한 '서든걸' 김경진이 두 손을 흔들며 경기 해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이 열렸다. 여성부 결승전에서는 전 시즌 챔피언 인플레임과 첫 우승을 노리는 레볼루셔너리가 대결을 펼치고 이후 열리는 일반부 결승전에서 6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퍼스트제너레이션과 우승을 위해 뭉친 제닉스스톰이 일전을 펼친다.편파 중계진으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에 합류한 '서든걸' 우새별이 활짝 웃고 있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이 열렸다.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의 스나이퍼 김다영이 날카로운 눈매로 경기석 밖을 보고 있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이 열렸다.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 이지나가 레볼루셔너리와 대결을 앞두고 생각에 잠겨있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시즌 결승전이 열렸다. 여성부 결승전에서는 출전해 첫 우승을 노리는 레볼루셔너리 강미연이 2연속 우승을 노리는 인플레임과 대결을 앞두고 개인 장비 점검을 하고 있다.
1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2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3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4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5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6
[서든어택 챔피언십] 울산 '올킬' 주인공 이지훈 "우승 후보 잡았으니 더 욕심 낼 것"
7
[대학리그] 정인호의 단국대, 신구대 꺾고 FC 온라인 결승 行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