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세이브클럽과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을 펼친 퍼스트제너레이션 함세진이 라운드 스코어 6대2로 1세트 승리를 따냈다. 2세트를 앞둔 함세진은 손가락을 풀며 승리 각오를 다졌다.
2014-10-27
퍼스트제너레이션 스나이퍼 함세진이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세이브클럽과 펼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에 출전, 라운드 스코어 6대2로 압도적인 승리를 따내고 미소를 지었다.
신들린 플레이라고 봐도 무방했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이 쉽게 이길 때는 항상 우시은의 맹활약이 뒷받침됐다. 우시은은 개막전 첫 경기에서 지난 서머 시즌 결승전에서 패한 한을 풀려는 듯 1대3 세이브까지 성공시키면서 팀에 1승을 안겨줬다. 여학생을 상대로 급이 다른 플레이를 펼친 퍼스트제널이션은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우승 후보 0순위의 모습을 보여줬다.Q 개막전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기분이 어떤가. A 사실 질 것이라 생각하지 못했지만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2주차▶퍼스트제너레이션 2대0 세이브클럽1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데저트2 > 2 세이브클럽2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아즈텍> 0 세이브클럽퍼스트제너레이션이 완벽한 팀워크와 빠른 백업으로 세이브클럽에게 두 세트 동안 단 두 라운드만 내주며 완승을 거뒀다.퍼스트제너레이션은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에서 펼쳐진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 풀리그 2주차 경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8강전 중계를 맡은 온상민 해설위원이 시즌 첫 경기를 앞둔 여성부 세이브클럽 경기석에 들어가 선수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8강 풀리그 여성부 경기에 출전한 세이브클럽의 스나이퍼 박수현이 전 시즌 준우승팀 퍼스트제너레이션과 일전을 앞두고 승리 각오를 다지고 있다.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에 출전한 전 시즌 준우승팀 퍼스트제너레이션의 에이스 우시은이 세이브클럽전을 앞두고 개인 장비를 점검했다.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세이브클럽과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 첫 경기를 앞둔 퍼스트제너레이션 조민원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했다.
2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세이브클럽과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을 앞둔 퍼스트제너레이션 함세진이 매서운 눈매로 연습에 임했다.
27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갈라클랜과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일반부 8강 첫 경기를 앞둔 이엑스포의 오더 강형석이 입술을 꽉 깨물고 연습 경기를 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 '에 가을 대규모 업데이트 '파이어 인 더 폴(Fire in the Fall)'의 일환으로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한 게임환경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 대기실 내 메뉴 구성과 이벤트 아이콘 디자인 등 각종 이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해 편의성을 높였고 '빠른 입장 ' 기능에 추천맵 카테고리 구분을 더해 정통 PvP(Player vs. Player), 협동 PvE(Player vs. Environment) 등 원하는 카테고리별 인기
2014-10-23
기가 막힌 세이브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불꽃남자' 김경진이 근 제대 후 복귀전에서 인상 깊은 플레이를 펼쳤다.김경진은 2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4 윈터 8강 풀리그 1주차 경기에 출전해 6회 연속 우승을 노리는 퍼스트제너레이션을 상대로 대등한 경기를 펼쳐 '역시 김경진'이라는 찬사를 이끌어 냈다.김경진은 6년 전 마스터리그 시절 렛츠비 소속 스나이퍼로 이름을 날렸다.
2014-10-21
항상 위기 때 팀을 구하는 역할을 하는 석준호. 지난 시즌 결승전에서도 팀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 놓은 샷으로 MVP를 따냈던 석준호는 이번 개막전에서도 어텐션의 파이팅에 밀리는 상황에서 경기 흐름을 바꿔 놓으며 승리에 큰 보탬이 됐다. 이번 시즌 멤버 교체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준 퍼스트제너레이션의 6연속 우승도 가능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 Q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소감이 어떤가. A 멤버가 두 명이나 바뀐 상황에서 승리했기
2014-10-20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5연속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이 2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에 출전, 어텐션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두며 챔피언의 위용을 뽐냈다.시즌 첫 승을 거둔 퍼스트제너레이션 강건(왼쪽 위)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석준호와 손뼉을 맞췄다.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5연속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이 2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에 출전, 어텐션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두며 챔피언의 위용을 뽐냈다.퍼스트제너레이션의 승리가 확정되자 석준호(왼쪽)와 전형민이 손뼉을 맞췄다. 이 열린다.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남성부 1주차▶퍼스트제너레이션 2대0 어텐션1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데저트2 > 3 어텐션2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아즈텍 > 5 어텐션새 멤버를 영입한 퍼스트제너레이션이 6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향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은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8강 풀리그 남성부 1주차 경기에서 어텐션의 무서운 추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이 열렸다.전 시즌 일반부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에 합류한 전형민이 어텐션전을 준비를 마치고 옷매무새를 고쳐입었다.
1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2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3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4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5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6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7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