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신예 레볼루셔너리와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을 펼쳐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를 거둔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이 당당한 모습으로 서 있다.
2014-10-20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 현장을 찾은 권이슬 아나운서가 여성부의 치열한 경기에 깜짝 놀란 듯 큰 눈을 더욱 크게 떴다.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여성부 챔피언 인플레임 김은지가 2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한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에 출전, 신예 레볼루셔너리를 상대로 첫 세트 패배 이후 연속 승리를 거두며 시즌 첫 승리 팀이 됐다. 챔피언의 자존심을 살린 인플레임 김은지는 자신감에 찬 표정으로 경기석을 벗어났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 개막전이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과 신예 레볼루셔너리의 경기로 시작됐다.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현장을 찾은 여성 관람객들이 챔피언 인플레임을 응원하고 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신예 레볼루셔너리와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을 펼친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의 오더 윤희라가 재빠르게 눈을 돌려 경기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신예 레볼루셔너리와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을 펼친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이 첫 세트 승리를 내줬다. 개막전 첫 세트 패배를 당한 인플레임은 당혹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첫 세트를 내줬을 때 인플레임 선수들은 식은 땀을 흘렸을 것이다. 영원한 우승후보로 불렸던 인플레임이 이번 시즌 처음으로 모여 본선에 진출한 레볼루셔너리에게 1세트를 내주며 좋지 않은 상황에 놓였지만 이내 2세트부터 팀워크를 맞추며 역전승을 거뒀다. 지난 시즌 우승팀으로서 자존심을 지켜낸 인플레임은 대회 첫 2연패를 위해 힘찬 시동을 걸었다. Q 개막전에서 승리했다. 기분이 어떤가.A 개막전인데 솔직히 긴장이 되지 않았다. 대회 출전 경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1주차▶인플레임 2대1 레볼루셔너리1세트 인플레임 3 < 프로방스> 승 6 레볼루셔너리2세트 인플레임 6 승 < 아즈텍 > 0 레볼루셔너리3세트 인플레임 6 승 < 데저트2 >2 레볼루셔너리영원한 우승 후보 인플레임이 첫 세트를 내주고도 기가 막힌 팀워크를 과시하며 승리,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인플레임은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하는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8강 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여신으로 불리는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가 곰exp 스튜디오 현장에 나타나 궁금증을 자아냈다.권이슬 아나운서는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하는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에 모습을 드러냈다. 경쟁사 방송국 아나운서의 등장에 현장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권 아나운서가 삼성동까지 날아온 이유는 KBS에서 준비하고 있는 ITU 전권회의 특집 다큐멘터리 촬영 때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이 열린다.서든어택 여성부 개막전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이 신예 레볼루셔너리와 대결을 펼친다. 일반부에서는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5연속 우승의 대기록을 세운 퍼스트제너레이션이 신예 어텐션을 상대로 첫 승 사냥에 나선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가 개막했다. 이태윤과 이향 리포터가 재치있는 멘트로 서든어택 개막전의 막을 열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에 성승헌 캐스터가 합류했다.최종 리허설을 마친 성승헌 캐스터는 e스포츠 다큐멘터리 촬영을 위해 서든어택 현장을 찾은 권이슬 아나운서를 보고 "권이슬 아나운서는 오늘 나 때문에 왔다"며 웃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에 성승헌 캐스터가 합류했다.최종 리허설을 마친 성승헌 캐스터는 "섹시한 포즈 취해볼까요?"라며 재미있는 포즈를 취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에 성승헌 캐스터가 합류했다.최종 리허설을 마친 성승헌 캐스터는 카메라를 향해 재미있는 포즈를 취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하는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현장에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가 e스포츠를 알리는 다큐멘터리 촬영을 위해 왔다.권이슬 아나운서는 "e스포츠 응원단 콘셉트로 촬영을 하고 있다."며 생기 발랄한 미소를 보였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하는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현장에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가 e스포츠를 알리는 다큐멘터리 촬영을 위해 찾았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하는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현장에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가 e스포츠를 알리는 다큐멘터리 촬영을 위해 왔다.권이슬 아나운서는 발랄한 모습으로 "오늘은 e스포츠 응원단 콘셉트에요." 라며 포즈를 취했다.
1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2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3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4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5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6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7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