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8강 풀리그 순위결정전에서 일부러 패하려는 듯한 플레이로 논란을 일으켰던 이엑스포가 4강에서 배틀존을 제압하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자신들의 손으로 패한 뒤 선택한 배틀존에게 완승을 거두며 의도한 대로 결과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다. 강형석은 “일부러 진 것은 아니”라고 했지만 앞으로도 계속 논란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Q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기분이 어떤가.A 이번이 두 번째다. 첫 번째 진출했을 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진
2014-08-11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이엑스포와 배틀존이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전을 펼쳤다.이엑스포의 오더 강형석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를 따내며 결승 진출을 확정짓고 크게 소리를 내질렀다.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이엑스포와 배틀존이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전을 펼쳤다.1세트에 이어 2세트 마저 패배 위기에 놓인 배틀존 이옥수가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이엑스포와 배틀존이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전을 펼쳤다.이엑스포의 스나이퍼 이원준이 1세트 승리를 따내고 긴장되는 듯 손을 셔츠에 닦고 있다.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이엑스포와 배틀존이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전을 펼쳤다. 이엑스포의 새로운 오더 역할을 맡은 강형석이 1세트 전반전을 라운드 스코어 3대2로 마치고 크게 숨을 내쉬었다.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이엑스포와 배틀존이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전을 펼쳤다.이엑스포의 오더 강형석이 첫 세트 경기를 앞두고 먼산을 보며 긴장을 풀고 있다.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이엑스포 2대0 배틀존1세트 이엑스포 6 승 < 제3보급창고 > 3 배틀존2세트 이엑스포 6 승 < 화이트스콜 > 3 배틀존이엑스포가 강형석을 앞세워 배틀존을 2대0으로 제압하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이엑스포는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남성부 4강 경기에서 배틀존과의 대결을 선택했던 이엑스포가 자신들의 바람대로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합
지난 시즌 우승팀인 30.4 선수들을 주축으로 만들어진 인플레임이 이번 시즌에서도 강적 스팀팩파이브를 제압하며 두 시즌 연속 결승전 진출에 성공했다. 인플레임은 오랜만에 스나이퍼 두 명이 맹활약을 펼친 끝에 2대0으로 완승을 거뒀다. 인플레임은 지난 그랜드파이널에서 패한 복수를 하고 싶다며 퍼스트제너레이션과 맞붙게 되기를 소망했다.Q 지난 시즌에 이어 또다시 결승에 진출했다. 기분이 어떤가.A 정말 기쁘다. 지난 시즌에 이어 또다시 결승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인플레임 2대0 스팀팩파이브1세트 인플레임 6 승 < 크로스포트 > 3 스팀팩파이브2세트 인플레임 6 승 < 웨스턴 > 4 스팀팩파이브인플레임이 두 시즌 연속 결승에 진출하며 여성부 최고의 팀으로 거듭날 기회를 잡았다.인플레임은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 경기에서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이라는 예상과 달라 스나이퍼 쌍끌이 힘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승리팀 인터뷰를 진행하는 이향이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스팀팩파이브를 꺾고 여성부 결승 진출을 확정지은 인플레임과 인터뷰를 위해 질문지를 살피고 있다.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인플레임과 스팀팩파이브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쳤다.지난 시즌 30.4로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던 인플레임 김다영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2연속 결승행을 확정짓고 방긋 웃었다.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스팀팩파이브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친 인플레임 김다영이 매서운 눈매로 모니터를 보고 있다.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스팀팩파이브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친 인플레임의 오더 윤희라가 눈을 돌려가며 동료들의 상황을 살피고 있다.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와 일반부 4강전이 열렸다.커플티를 입고 현장을 찾은 커플 한 쌍이 다정한 모습으로 경기 관람을 하고 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서든어택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쏘시지' 5탄, '뱀파이어 쏘시지'를 실시했다.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뱀파이어 쏘시지'에서는 신규 게임모드 '뱀파이어 호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뱀파이어 호러'는 뱀파이어와 인간 진영이 서로 쫓고 쫓기며 생존 대결을 펼치는 '뱀파이어' 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주변 뱀파이어의 체력(HP)을 빼앗는 신규 숙주 뱀파이어, 높은 공격력으
2014-08-07
4강 진출이 확정된 상황에서 두 팀의 맞대결이었기 때문에 부담이 없는 경기였지만 퍼스트제너레이션을 피하기 위한 이엑스포의 몸부림에 울산클랜이 희생양이 된 경기였다. 울산클랜은 평소대로 경기를 펼쳤지만 이엑스포는 누가 봐도 승리 의지가 없어 보였다. 그래도 최선을 다한 울산클랜의 남승현은 "Q 조1위로 4강에 진출했다. 기분이 어떤가.A 뭐라 말하기가 힘들다. 기쁘다고 하기에도 애매하다. 그냥 그렇다(웃음). Q 4강에 이미 진출한 상황이었는
2014-08-04
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8강 최종전에 출전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이엑스포를 꺾고 4강에 진출한 울산클랜 남승현이 여유롭게 머리카락을 만지고 있다.
1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2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3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4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5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6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7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