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4연속 우승에 빛나는 퍼스트제너레이션 석준호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6차 리그 일반부 8강 서신전에 출전해 매서운 눈매로 경기에 임했다.
2014-06-02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8강 풀리그 3주차▶퍼스트제너레이션 2대0 서신1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제3보급창고 > 2 서신2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크로스포트 > 서신구관이 명관이었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이 리그 경험이 없는 신생팀 서신을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며 승리를 따냈다.퍼스트제너레이션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벌어진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8강 풀리그 첫
5연패를 노리는 퍼스트제너레이션에게 1세트를 내주기는 했지만 신예 서신 스나이퍼 문준기의 활약은 팬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문준기는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벌어진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8강 풀리그 첫 경기에서 4번의 우승을 기록한 최강팀 퍼스트제너레이션을 상대로 기죽지 않는 플레이를 선보이며 주목할만한 신예로 떠올랐다.서신 선수 가운데 리그 참가 경험이 있는 선수는 아무도 없었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8강전에 출전해 핑투를 꺾은 크레이지포유의 스나이퍼 김경진이 방송 인터뷰를 위해 경기석에서 벌떡 일어났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핑투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8강전을 펼친 크레이지포유 조기쁨이 2세트 승리를 확정짓고 다시 한 번 모니터를 보고 있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핑투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8강전을 펼친 크레이지포유의 스나이퍼 김경진이 첫 세트 승리를 따내고 미소를 지었다.
지난 시즌 자각몽에서 활약하며 다른 팀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던 조기쁨이 이번 시즌부터는 크레이지포유에서 강은헤와 함께 투 톱으로 우뚝 설 준비를 마쳤다. 조기쁨의 맹활약 덕에 크레이지포유는 핑투의 무서운 추격을 따돌리고 두 세트 모두 골든라운드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를 따냈다. 2세트 골든 라운드에서 조기쁨의 활약이 없었다면 크레이지포유는 오늘 패했을지도 모르는 일이었다. Q 크레이지포유 소속으로 첫 승리를 따냈다. 기분이 어떤
넥슨 서든어택 5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준우승팀 크레이지포유 강은혜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핑투와 펼친 6차 챔피언스리그 8강전 1세트 승리를 이끌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보였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크레이지포유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8강전을 펼친 핑투 정현주가 1세트 골든라운드를 만들어낸 후 웃고 있다.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8강 풀리그 3주차▶크레이지포유 2대0 핑투1세트 크레이지포유 6 승 < 프로방스 > 5 핑투2세트 크레이지포유 6 승 < 크로스포트 > 5 핑투'여왕' 크레이지포유가 핑투를 상대로 예상 외 고전을 펼친 끝에 승리를 따냈다. 크레이지포유는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벌어진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8강 풀리그 3주차 경기에서 경험이 별로 없는 선수들로 구성된 핑투를 상대로 세
크레이지포유 강은혜가 오랜만에 에이스 역할을 제대로 해내며 팀을 위기에서 구해냈다.강은혜는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벌어진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8강 풀리그 3주차 핑투를 상대로 크레이지포유가 1세트를 가져가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냈다.크레이지포유가 손쉽게 승리할 것이라는 당초 예상과 달리 경기는 팽팽하게 흘러갔다. 그나마 1세트에서 강은혜가 10킬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면 핑투에게 경기
우새별에 이어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인터뷰를 담당하는 2대 서든걸 박수정이 높아진 인기를 새삼 실감하고 있다.박수정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부터 우새별을 대신해 승리팀 선수들을 인터뷰하는 리포터로 투입됐다.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말투가 매력적인 박수정은 벌써부터 서든걸을 보러 현장을 찾는 팬들이 늘어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스포츠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약한 경험이 있긴 해도 기간이 워낙 짧았기 때문에 능수능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8강전 인터뷰를 맡은 2기 서든걸 박수정이 머리카락을 찰랑이며 최종 리허설을 진행했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8강전 인터뷰를 맡은 2기 서든걸 박수정이 무대에 올라 최종 리허설을 하고 있다.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신예 서신과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8강전을 앞둔 퍼스트제너레이션 강건이 장난끼 없는 얼굴로 연습을 하고 있다.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4회 우승에 빛나는 퍼스트 제너레이션의 리더 석준호(왼쪽)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6차 챔피언스리그 8강전을 앞두고 마지막 연습을 하고 있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이 그랜드파이널 준우승으로 구겨진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나선다.퍼스트제너레이션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질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8강 풀리그 2주차 경기에서 리그에 처음 참가하는 신예 susin과 정규시즌 첫 맞대결을 펼친다.대회 4연패를 달성하며 최고의 위치에 오른 퍼스트제너레이션이지만 지난 해 그랜드파이널에서 유로에게 패하며 자존심을 구겨야 했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은
정글러 첫 LCK 500승 '피넛' 한왕호의 챔피언 TOP 10
'나혼렙: 어라이즈' 첫 세계 챔피언 "상금 절반 기부"
1
사우디 EWC 스타2, 총상금 역대 최고...10억 원
2
LCK 500승 '피넛' 한왕호, "16년 우승했을 때 가장 기억 남아"
3
'더샤이' 플레이했던 탑 니달리, 3,683일 만에 LCK 등장
4
'불' 송선규, 1년 만에 LCK 출전...kt 전 선발
5
모래폭풍 일으킨 BNK, '구마유시' 내세운 T1 잡았다
6
'피넛 LCK 500승' 한화생명, DRX 꺾고 4연승 질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