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던파 단체전 4강에서 이번 시즌 개인리그 결승전 진출자를 보유하고 있는 두 팀 귀요미와 악마군단이 대결했다.악마군단이 김성준(왼쪽 두 번째)의 활약으로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승리를 거둔 악마군단 김성호가 밝은 얼굴로 동료들을 돌아봤다.
2016-08-12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던파 단체전 4강에서 이번 시즌 개인리그 결승전 진출자를 보유하고 있는 두 팀 귀요미와 악마군단이 대결했다.악마군단이 김성준(왼쪽 두 번째)의 활약으로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승리를 거둔 악마군단이 손뼉을 맞추며 기뻐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던파 개인전 부문 4강에서 강자 장재원을 만난 한세민이 세트 스코어 3대2로 승리를 따냈다.던파 개인전 결승전에 진출한 한세민이 스스로 머리를 매만지며 미소를 지었다.
악마군단이 겹경사를 맞았다. 김도훈이 결승전에 진출한 데 이어 김성준의 맹활약으로 팀이 결승전에 진출했다. 악마군단은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단체전 부문 4강에서 김성준의 맹활약으로 귀요미를 꺾고 결승에 올랐으며 김도훈은 김태환을 제압, 양대 우승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김성준과 김도훈은 "4강이 가장 어려운 고비였는데 이렇게 이기고 나니 기분 좋다"며 "결승전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단체전 부문 4강 토너먼트▶악마군단 2대1 귀요미1세트 안성호, 김성준, 정종민 승-패 한세민, 최우진, 우인재2세트 김도훈 패-승 최우진김성준 승-패 최우진김성준 승-패 남우영김성준 패-승 우인재안성호 패-승 우인재정종민 패-승 우인재3세트 김성준 승-패 우인재 악마군단이 김성준의 맹활약으로 귀요미를 제압하고 팀을 결승에 안착시켰다.악마군단은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액션토너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던파 개인전 부문 4강 1경기에서 여그래플러 김태환과 크루세이더 김도훈이 만났다.김도훈이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김태환을 완파했다. 완승을 거두며 결승전에 진출한 김도훈이 카메라를 향해 주먹울 쥐어보였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던파 개인전 부문 4강 1경기에서 여그래플러 김태환과 크루세이더 김도훈이 만났다.김도훈이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김태환을 완파했다. 완승을 거두며 결승전에 진출한 김도훈이 날카로운 눈매로 모니터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던파 개인전과 단체전 그리고 사이퍼즈 결승행을 결정짓는 경기가 열리며 넥슨 아레나가 후끈 달아올랐다.'액토걸'로 활약하는 레이싱 모델 한지연이 액토 던파&사이퍼즈 6주차 드레스 코드인 핫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새로운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던파 개인전과 단체전 그리고 사이퍼즈 결승행을 결정짓는 경기가 열리며 넥슨 아레나가 후끈 달아올랐다.'액토걸'로 활약하는 레이싱 모델 박시연이 윙크를 하며 경기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이번 시즌 신예 돌풍을 일으킨 '빙결사' 한세민이 던파 개인전 부문 8강전에 출전했다.한세민은 권민우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3대1 승리를 따내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던파 개인전 부문 4강에 오른 한세민이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쥐었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에서 던파로 돌아온 권민우가 8강전에 출전, 한세민을 상대로 2세트 승리를 따냈다.세트 스코어 1대1로 균형을 맞춘 권민우가 두 손을 맞잡고 한숨을 마음을 다잡았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이번 시즌 신예 돌풍을 일으킨 '빙결사' 한세민이 던파 개인전 부문 8강전에 출전했다.한세민은 권민우를 상대로 8강 1세트 승리를 선취하고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권민우가 던파 개인전 부문 8강전에 출전했다.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한세민과 대결을 앞둔 권민우가 신중한 표정으로 이어폰을 착용했다.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부문 4강 토너먼트▶장재원 3대2 한세민1세트 한세민 승-패 장재원 2세트 한세민 패-승 장재원3세트 한세민 패-승 장재원4세트 한세민 승-패 장재원5세트 한세민 승-패 장재원'빙결사' 한세민이 엄청난 대역전극을 펼치며 장재원의 '왕의 귀환'을 막았다.장재원은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부문 4강 토너먼트 1경기에서 안성호와의 역상성을 극복하는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던파 개인전 부문 8강에 출전한 장재원이 안성호를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완파했다.완승을 거두며 4강에 오른 장재원이 활짝 웃으며 두 손을 번쩍 들었다.
1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액토 던파&사이퍼즈) 2016 시즌1 6주차 경기가 열렸다.던파 개인전과 단체전 중계를 책임진 성승헌 캐스터(왼쪽)과 정준 해설 위원이 재미있는 언변으로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웃음을 줬다.
1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2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3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4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5
[대학리그] 정인호의 단국대, 신구대 꺾고 FC 온라인 결승 行
6
[서든어택 챔피언십] 울산 '올킬' 주인공 이지훈 "우승 후보 잡았으니 더 욕심 낼 것"
7
[서든어택 챔피언십] 1라운드 내준 울산, 대 역전극 펼치며 생존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