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던전앤파이터 F1 월드 챔피언십 2015 국가 대항전이 열렸다.에일리가 던파 F1 월드 챔피언십 2015 국가 대항전 축하 무대에 올라 열창을 했다.한국 대표로 출전한 정종민, 정재운, 김현중, 김태환이 중국을 꺾고 던파 세계 최강의 자리에 올랐다.던파 F1 월드 챔피언십 2015는 한국, 중국, 일본과 각국의 선수들이 한 팀을 이룬 글로벌 팀이 출전해 대결을 펼쳤다.
2015-12-06
6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던전앤파이터 F1 월드 챔피언십 2015 국가 대항전이 열렸다.한국 대표로 출전한 정종민, 정재운, 김현중, 김태환이 중국을 꺾고 던파 세계 최강의 자리에 올랐다.던파 F1 월드 챔피언십 2015는 한국, 중국, 일본과 각국의 선수들이 한 팀을 이룬 글로벌 팀이 출전해 대결을 펼쳤다.
6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던전앤파이터 F1 월드 챔피언십 2015가 열렸다.던파 F1 월드 챔피언십 중계를 맡은 성승헌 캐스터(왼쪽)과 정준 해설 위원이 재치있는 입담으로 경기의 재미를 더했다.던파 F1 월드 챔피언십 2015는 한국, 중국, 일본과 각국의 선수들이 한 팀을 이룬 글로벌 팀이 출전해 대결을 펼쳤다.
6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던전앤파이터 F1 월드 챔피언십 2015가 열렸다.던파 F1 월드 챔피언십 2015는 한국, 중국, 일본과 각국의 선수들이 한 팀을 이룬 글로벌 팀이 출전해 대결을 펼쳤다.던파 F1 월드 챔피언십 2015와 던파 페스티벌을 관람하기 위해 많은 관객들이 현장을 찾았다.
제닉스스톰X가 포모스 F1과 최종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 우승컵을 차지하면서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상당한 실력자들로 구성된 제닉스스톰X지만 대회에서는 평소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면서 속상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다. 우승컵을 들어올린 뒤 박건태가 뜨거운 눈물을 흘렸던 것은 그 동안의 노력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갔기 때문이라.결승전도 드라마틱했다. 승자결승을 통해 올라온 포모스 F1이 1승을 선취한 상황. 5전3선승제로 펼쳐
2015-12-05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제닉스스톰X 3대2 포모스 F11세트 포모스 F1(승자결승팀-1승 선취)2세트 제닉스스톰X 승-패 포모스 F1 3세트 제닉스스톰X 패-승 포모스 F14세트 제닉스스톰X 승-패 포모스 F15세트 제닉스스톰X 승-패 포모스 F1제닉스스톰X가 지난 시즌 우승팀 포모스 F1을 물리치고 우승컵을 번쩍 들어올렸다. 패자조를 거쳐 결승에 오른 제닉스스톰X는 특유의 탄탄한 조직력을 앞세워 포모스 F1을 침몰시켰다.제닉스스톰X는 5일 고려대학
엄청난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 액션토너먼트 결승전 현장. 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 현장을 가득 메운 팬들.
맛집정복이 우승컵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다.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맛집정복이 트로피를 들고 우승을 만끽하고 있다.
단체전 세대교체를 이뤄낸 주인공은 결국 '맛집정복'이었다.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에서 맛집정복이 일병이동현을 꺾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액션토너먼트 걸 한지연이 단체전 4세트 시작을 알렸다.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에서 액토걸 한지연이 맛집정복과 일병이동현의 4세트 경기 시작 소식을 전했다.
인파이터 첫 우승 기록을 세운 김형준의 트로피 세리머니.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에서 정재운을 4대2로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한 김형준.
우승을 확정한 후 손을 번쩍 든 김형준,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에서 김형준이 정재운에게 승리한 뒤 두 손을 번쩍 들었다.
액션토너먼트 걸로 활약 중인 박시현. 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에서 박시현이 개인전 3세트 경기 시작을 알리고 있다.
첫 결승 무대에서 긴장한 모습의 '인파이터'김형준.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에서 '인파이터' 첫 우승을 노리는 김형준이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열정적으로 중계에 임하고 있는 성승헌 캐스터와 정준 해설 위원.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에서 혼신을 다해 팬들에게 상황을 전하고 있는 중계진들.
이 팀이 처음 대회에 나왔을 때 우승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 사람이 몇이나 될까. 그러나 이 팀은 영원한 우승후보 제닉스스톰 형제팀을 꺾더니 결승전에서도 완벽한 실력을 뽐내며 우승까지 차지했다. 재미로 대회에 나왔다가 우승까지 한 맛집정복 이야기다.액션토너먼트는 대부분 최적의 조합을 고려하고, 출중한 실력을 가진 선수들끼리 팀을 짜 대회에 나온다. 그러나 맛집정복은 친분만으로 구성된 팀이다. 팀 이름을 맛집정복으로 지은 것도 대회에
1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2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3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4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5
[대학리그] 정인호의 단국대, 신구대 꺾고 FC 온라인 결승 行
6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결선, 23일 부산서 막 올려
7
[서든어택 챔피언십] 울산 '올킬' 주인공 이지훈 "우승 후보 잡았으니 더 욕심 낼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