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최초의 인파이터 우승이기에 김형준이 들어 올린 우승컵의 의미는 남다를 수밖에 없다. 게다가 세계 최강이라 불리는 ‘남스트리트파이터’ 정재운을 꺾고 차지한 우승이기에 김형준의 마음은 더욱 벅차 오르는 듯 보였다.김형준은 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진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개인전 결승에서 1세트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금세 평정심을 되찾았고, 시종일관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나가며 4대2로 승리했
2015-12-05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단체전 결승▶맛집정복 2대1 일병이동현1세트 맛집정복 패-승 일병이동현2세트 맛집정복 승-패 일병이동현3세트 맛집정복 승-패 일병이동현맛집정복이 팀 이름처럼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단체전 부문을 정복했다. 맛집정복은 팀 멤버 모두가 생애 첫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맛집정복은 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진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단체전 결승에서 일병이동현에게 1세트를 내
액션토너먼트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밤비노.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 전에 펼쳐진 축하공연에서 밤비노가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있다.
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 전에 펼쳐진 축하공연에서 밤비노 다희가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액션토너먼트 결승전 현장을 후끈 달군 밤비노.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 전에 펼쳐진 축하공연에서 밤비노가 '오빠오빠'를 열창했다.
밤비노 다희가 섹시한 여검사로 변신에 성공했다.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 전에 펼쳐진 축하공연에서 밤비노 다희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밤비노 리더 하담이 농익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을 앞두고 펼쳐진 축하공연에서 밤비노 리더 하담의 움직임에 팬들이 숨을 죽였다.
축하 공연을 펼치고 있는 밤비노.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 전에 펼쳐진 축하공연에서 밤비노가 섹시한 모습으로 등장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개인전 결승▶정재운 4대2 김형준1세트 김형준 패-승 정재운2세트 김형준 승-패 정재운3세트 김형준 승-패 정재운4세트 김형준 승-패 정재운5세트 김형준 패-승 정재운6세트 김형준 승-패 정재운김형준이 정재운을 4대2로 물리치고 데뷔 후 처음으로 우승컵에 입을 맞췄다. 김형준은 올해 커리어하이 시즌을 이어가고 있는 정재운의 개인전 2연패를 저지하면서, 인파이터로 던전앤파이터 대회 사상 처음으로 우승을
카트라이더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여준 박솔휘.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 전에 펼쳐진 이벤트전에서 박솔휘가 문호준과 비등한 카트라이더 실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문호준이 액션토너먼트 결승전 현장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결승전 전에 펼쳐진 이벤트전에서 '카트황제' 문호준이 등장해 던전앤파이터 결승전에 진출한 선수들과 함께 카트라이더 경기를 펼쳤다.
제닉스스톰 정재운이 액션토너먼트 처음으로 개인전 2연패에 도전한다.정재운은 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결승전에 진출해 '인파이터 최강' 김형준을 상대로 대회 2연패에 도전한다.지금까지 액션토너먼트 개인전에서는 절대 강자는 존재하지 않았다. 던전앤파이터 리그 시절에는 김현도 등이 연달아 우승하며 최강 자리에 등극했지만 유
결승입니다. 충격적인 디펜딩 챔피언들의 탈락과 출중한 실력의 신예들의 급부상, 단순히 '세대교체'라는 표현보다는 '세대의 단절'이라 해도 무리가 없을 만큼 변화의 흐름이 나타난 시즌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리포팅에서는 이번 시즌을 정리하며 새로운 변화를 이끌었던 몇가지 포인트를 먼저 분석하고, 주목해야 할 선수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풀어드릴까 합니다.◆호도르, 니콜라스, 좀비...소환물 전성시대.개인전 16강 조별 풀리그에서 '3돌멩 1퍽
액션토너먼트와 던전앤파이터 리그 최초로 인파이터 우승자가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김형준은 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결승전에서 생애 첫 우승이자 인파이터 첫 우승을 위해 출격한다.항상 어떤 직업을 상대로도 할만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인파이터였지만 유독 리그와는 인연이 없었다. 지금까지 개인전에서 인파이터가
던전앤파이터 팀전 세대교체를 완벽하게 구현한 민동혁과 채지훈이 마지막 자리를 두고 자존심 싸움을 펼친다.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질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던전앤파이터 단체전 결승전에서 맛집정복 에이스 민동혁과 일병이동현 에이스 채지훈이 세대교체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마지막 혈전을 앞두고 있다.지금까지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부문에서는 제닉스테소로나 제닉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제닉스 스톰X와 흑태자가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사이퍼즈 부문 패자조 결승을 펼쳤다.제닉스 스톰X에게 1세트 역전패를 당한 흑태자 유로헬이 고민에 빠져 있다.
2015-11-29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제닉스 스톰X와 흑태자가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시즌2 사이퍼즈 부문 패자조 결승을 펼쳤다.1세트에서 승리를 거둔 제닉스 스톰X 주영준(왼쪽) 심성보가 브이 세레머니를 했다.
1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2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3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4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5
[대학리그] 정인호의 단국대, 신구대 꺾고 FC 온라인 결승 行
6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결선, 23일 부산서 막 올려
7
[서든어택 챔피언십] 울산 '올킬' 주인공 이지훈 "우승 후보 잡았으니 더 욕심 낼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