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개인전▶김형준 3대2 김태환1세트 김형준 패-승 김태환2세트 김형준 승-패 김태환3세트 김형준 승-패 김태환4세트 김형준 패-승 김태환5세트 김형준 승-패 김태환'인파이터' 김형준이 직업 상성을 그대로 이어가며 '여그래플러' 김태환을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김형준은 2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개인전 4강 1경기에서 치열한 승부 끝에 김태환
2015-11-29
명경기의 속출이었습니다. 0.1초 내에 커맨드를 입력해야 하는 카운터, 슈퍼아머 판정이 난무했고, 그간 전혀 신경 쓰지 않았던 니콜라스의 좀비는 5번 이상의 공격 성공으로 새로운 변수로 떠올랐습니다.3돌멩 1방망이질의 희생양은 거칠 것 없는 무빙으로 퍼펙트에 가까운 승리를 가져가며 자신의 클래스를 증명했지만, 상위라운드 진출에 실패한 이후 무기력한 플레이로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던 과거의 영광은 한 번의 경기에 자신의 존재가치를 입증해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넥슨 아레나에서 제닉스테스로와 맛집정복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단체전 4강 승자전을 펼쳤다.맛집정복의 세트 스코어 3대1 승리를 마무리하며 결승 진출을 확정지은 정종현(오른쪽 끝)이 이성묵과 손을 맞잡았다.
2015-11-28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넥슨 아레나에서 제닉스테스로와 맛집정복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단체전 4강 승자전을 펼쳤다.제닉스테소로 김창수가 두 손 모아 팀의 승리를 기원하고 있다.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넥슨 아레나에서 제닉스테스로와 맛집정복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단체전 4강 승자전을 펼쳤다.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의 마스코트 '액토걸' 한지연이 드레스 코드 '복고' 에 맞춰 알록달록 반짝이는 옷을 입고 새로운 단체전 3세트 시작을 알리고 있다.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넥슨 아레나에서 제닉스테스로와 맛집정복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단체전 4강 승자전을 펼쳤다.2세트 승리를 따낸 제닉스테소로 최우진이 밝은 얼굴로 모니터를 다시 확인하고 있다.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넥슨 아레나에서 제닉스테스로와 맛집정복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단체전 4강 승자전을 펼쳤다.맛집정복 팀 이성묵(왼쪽)이 경기를 펼치는 정종현의 화면을 걱정스럽게 지켜보고 있다.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넥슨 아레나에서 제닉스테스로와 맛집정복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시즌2 단체전 4강 승자전을 펼쳤다.1세트 맛집정복 첫 주자로 출전한 김령태가 승리를 따내고 주먹을 들어올렸다.
미리보는 결승 대진이라는 부제가 붙은 만큼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이라 예상됐다. 하지만 결과는 싱거웠다. 포모스가 압도적인 교전 능력을 앞세워 2대0으로 완승, 결승에 안착했다.포모스는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2015 시즌2 승자조 결승 대결에서 제닉스스톰X를 상대로 승리, 두 시즌 연속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Q 결승에 진출한 소감은.A 처음부터 함께 했던 팀이 아니라 중반에 함류합 팀이
◆액션토너먼트 2015 시즌2 사이퍼즈 승자조 결승▶ 포모스 F1 2대0 제닉스스톰X1세트 포모스 승-패 제닉스스톰X2세트 포모스 승-패 제닉스스톰X미리보는 결승전이라 불렸던 포모스와 제닉스스톰X의 대결은 포모스의 완승으로 마무리 됐다.포모스는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2015 시즌2 승자조 결승 대결에서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완승을 거두고 결승에 안착했다.포모스는 1세트 초반 교전부터 제닉스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채지훈, 안현수, 김동훈, 김창원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던파&사이퍼즈) 던파 개인전 부문 승강전 3라운드를 펼쳤다.6세트에서 채지훈을 꺾고 2승 1패로 던파 개인전 차기 시즌 본선 진출권을 따낸 김창원이 밝게 웃었다.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채지훈, 안현수, 김동훈, 김창원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던파&사이퍼즈) 던파 개인전 부문 승강전 3라운드를 펼쳤다.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의 마스코트 '액토걸' 한지연이 드레스 코드 '복고' 에 맞춰 알록달록 반짝이는 옷을 입고 새로운 세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채지훈, 안현수, 김동훈, 김창원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던파&사이퍼즈) 던파 개인전 부문 승강전 3라운드를 펼쳤다.던파 대회의 재미를 더하는 성승헌 캐스터(왼쪽)와 정준 해설 위원이 선수들의 치열하고 빠른 경기에 중계석에서 벌떡 일어나 목소리를 더욱 높였다.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채지훈, 안현수, 김동훈, 김창원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던파&사이퍼즈) 던파 개인전 부문 승강전 3라운드를 펼쳤다.3세트에 출전해 김동훈을 꺾고 두 번째 승리를 따낸 채지훈이 차기 시즌 본선 진출권 획득에 바짝 다가섰다. 채지훈이 브이 포즈를 취하며 밝게 웃었다.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채지훈, 안현수, 김동훈, 김창원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이하 던파&사이퍼즈) 던파 개인전 부문 승강전 3라운드를 펼쳤다.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의 마스코트 '액토걸' 한지연이 커다란 눈망울을 더욱 크게 뜨고 새로운 세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1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2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3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4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5
[대학리그] 정인호의 단국대, 신구대 꺾고 FC 온라인 결승 行
6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결선, 23일 부산서 막 올려
7
[서든어택 챔피언십] 울산 '올킬' 주인공 이지훈 "우승 후보 잡았으니 더 욕심 낼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