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에 많은 관객들이 찾아 1층, 2층 관중석을 가득 메웠다.
2015-01-02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 팀전 8강에 출전한 티오피(TOP) 김태환이 신세계 김령태를 꺾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TOP는 1세트 패배 이후 3연속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 3대1로 4강 진출에 성공했다.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 팀전 8강에 출전한 티오피(TOP) 김태환(왼쪽)이 아쉽게 올킬에 실패한 이진성을 보며 방긋 웃었다.
개인전 경기에서의 아쉬움을 팀전에서 푼 느낌이었다. 김태환은 김창수가 1킬도 기록하지 못하며 부진한 가운데 혼자 대장전에서는 1.7킬, 2대2에서는 기가 막힌 역전승을 기록했고 마지막 4세트에서는 1대1에서 완벽한 경기 운영을 보여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드디어 팀전 4강 진출에 성공한 김태환은 "이번 시즌에는 운이 따라줄 것 같다"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Q 팀전에서 맹활약했다. 기분이 어떤가.A 시살 오늘 쉽게 이길 줄 알았는데 아슬아슬하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 팀전 8강에 출전한 티오피(TOP) 이진성이 4세트 2연속 승리 이후 올킬에 도전했지만 실패했다. 이진성은 아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사령술사가 리그에서 주인공이 된 적은 거의 없었다. 그러나 이번 시즌 김창수의 A조 경기를 보면 사령술사가 우승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만큼 김창수는 기가 막힌 콤보와 상대 위상 변화를 정확하게 읽은 경기 운영을 펼치며 3전 전승으로 1위를 기록했다. 김창수는 이번 시즌 단숨에 주목할 선수로 급부상하며 개막전부터 리그를 뜨겁게 달아 오르게 만들었다.Q 조1위로 8강에 진출했다. 기분이 어떤가. A 정말 기쁘다. 같은 조에 같은 팀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윈터 팀전▶티오피 3대1 신세계1세트 김태환, 이진성, 김창수 패-승 김령태, 최준영, 이성묵2세트 이찬혁 승-패 이성묵3세트 김창수-김태환 승-패 신길종-이성묵4세트 김태환 승-패 김령태최근 핫 한 선수들이 모인 티오피가 김태환의 활약으로 신세계를 3대1로 제압하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티오피는 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윈터 시즌 팀전 경기에서 김창수의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 팀전 8강에 출전한 티오피(TOP) 이진성이 4세트 첫 주자로 출전, 매서운 표정으로 2연속 승리를 따냈다.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 팀전 8강에 출전한 티오피(TOP)가 1세트 패배 이후 연속 승리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2대1로 역전했다. 매치포인트를 만든 티오피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16강 첫 경기를 마치고 무대에 오른 액토걸 주다하가 미소를 지으며 미모를 뽐내고 있다.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 16강 A조 경기가 끝난 후 액토걸 문가경이 조편성 무대에서 미소를 짓자 많은 남성 관람객들이 환호했다.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파 개인전 16강 A조 1위로 8강 진출을 확정지은 김창수(왼쪽)가 8강 조편성을 위한 공을 열지 못했다. 옆에서 지켜보던 '액토걸' 주다하가 답답하다는 듯 한 번에 공을 열어 8강 첫 조평성을 완성시켰다.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파 개인전 16강 A조에 평성된 김창수가 박종훈, 김태환, 한강훈 연이어 꺾고 3승으로 조 1위 8강행을 확정지었다.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16강에 출전한 김태환이 2연패 후 1승을 거뒀지만 탈락이 확정되자 어두운 표정을 지었다.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 현장을 찾은 여성 관람객이 베스트 치어풀 상을 받고 손뼉을 맞추며 기뻐하고 있다.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 개막전 16강 2경기에 출전한 한강훈이 김태환을 꺾고 주먹을 쥐었다.
2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이하 액토)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 시즌 개막전이 열렸다.액토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16강 1경기에 출전한 김창수가 박종훈을 꺾고 시즌 첫 승리자가 됐다. 김창수는 손가락을 들어 브이를 그렸다.
1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2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3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4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5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6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7
[서든어택 챔피언십] 울산 '올킬' 주인공 이지훈 "우승 후보 잡았으니 더 욕심 낼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