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 던파 강자 김창원과 이호진이 2018년 첫 던파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에서 대결했다.두 선수의 실수로 치열한 경기가 이어졌다. 3세트를 맞이한 김창원이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가며 던파 개막전 첫 승리의 주인공이 됐다.단독 리그로 새롭게 출범한 던파 프리미어 리그는 총력전 모드로 열리는 개인전 P리그와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팀전 E리그
2018-04-06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 던파 강자 김창원과 이호진이 2018년 첫 던파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에서 대결했다.두 선수의 실수로 치열한 경기가 이어졌다. 김창원이 유리하게 경기를 이끌어가자 정준 해설 위원이 차분히 승리를 점쳤다.단독 리그로 새롭게 출범한 던파 프리미어 리그는 총력전 모드로 열리는 개인전 P리그와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팀전 E리그로 진행된다.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 던파 강자 김창원과 이호진이 2018년 첫 던파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에서 대결했다.두 선수의 실수로 치열한 경기가 이어졌다.2세트 승리를 따내며 최종 세트를 성사시킨 이호진이 두 손을 모았다.단독 리그로 새롭게 출범한 던파 프리미어 리그는 총력전 모드로 열리는 개인전 P리그와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팀전 E리그로 진행된다. 던파 프리미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 던파 강자 김창원과 이호진이 2018년 첫 던파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에서 대결했다.두 선수의 실수로 치열한 경기가 이어졌다. 첫 세트에서 패한 이호진이 입술을 꾹 물고 경기를 펼치며 2세트 승리를 가져갔다.단독 리그로 새롭게 출범한 던파 프리미어 리그는 총력전 모드로 열리는 개인전 P리그와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팀전 E리그로 진행된다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 2경기에 출전하는 안현수가 고개를 돌려 김창원의 첫 경기를 유심히 지켜봤다.단독 리그로 새롭게 출범한 던파 프리미어 리그는 총력전 모드로 열리는 개인전 P리그와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팀전 E리그로 진행된다. 던파 프리미어 리그 본선은 4월 6일부터 5월 4일까지 5주간 총 상금 1억 5,000만 원 규모로 열린다.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 던파 강자 김창원과 이호진이 2018년 첫 던파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에서 대결했다.두 선수의 실수로 치열한 경기가 이어졌다. 첫 세트 승리를 가져간 김창원이 별다른 표정없이 2세트를 맞이했다.단독 리그로 새롭게 출범한 던파 프리미어 리그는 총력전 모드로 열리는 개인전 P리그와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팀전 E리그로 진행된다. 던파 프리미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 많은 관람객이 6개월 만에 열린 던파 리그 개막전 현장을 찾아 관람했다. 김창원과 이호진의 개인전으로 던파 프리미어 2018 스프링이 시작됐다. 단독 리그로 새롭게 출범한 던파 프리미어 리그는 총력전 모드로 열리는 개인전 P리그와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팀전 E리그로 진행된다. 던파 프리미어 리그 본선은 4월 6일부터 5월 4일까지 5주간 총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 성승헌 캐스터(왼쪽)와 정준 해설 위원이 2018년 첫 던파 프리미어 리그의 막을 열었다.단독 리그로 새롭게 출범한 던파 프리미어 리그는 총력전 모드로 열리는 개인전 P리그와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팀전 E리그로 진행된다. 던파 프리미어 리그 본선은 4월 6일부터 5월 4일까지 5주간 총 상금 1억 5,000만 원 규모로 열린다.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 던파 리그 우승자 출신 김창원이 개막전 첫 경기에 출전한다. 연습을 마친 김창원이 이어폰을 착용했다.단독 리그로 새롭게 출범한 던파 프리미어 리그는 총력전 모드로 열리는 개인전 P리그와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팀전 E리그로 진행된다. 던파 프리미어 리그 본선은 4월 6일부터 5월 4일까지 5주간 총 상금 1억 5,000만 원 규모로 열린다.
6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스프링 개막전이 열린다. 2018년 첫 던파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 최종 리허설이 끝나고 관객의 입장이 시작됐다.단독 리그로 새롭게 출범한 던파 프리미어 리그는 총력전 모드로 열리는 개인전 P리그와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팀전 E리그로 진행된다. 던파 프리미어 리그 본선은 4월 6일부터 5월 4일까지 5주간 총 상금 1억 5,000만 원 규모로 열린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게임이너스 이스포츠아레나점에서 펍지 워페어 마스터즈 파이럿(PUBG Warfare Masters Pilot, 이하 PWM) 5일차 경기가 열렸다.PWM 5일차 2라운드에서 가장 유리했던 맥스틸 브아이피(MAXTILL VIP)과 팀 플에이(Team Play)의 교전으로 아오브_라스트(A.O.V LAST)가 1위를 차지했다.
2018-03-08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게임이너스 이스포츠아레나점에서 펍지 워페어 마스터즈 파이럿(PUBG Warfare Masters Pilot, 이하 PWM) 5일차 경기가 열렸다.PWM 5일차 1라운드에서 4:33과 아카즈가 끝까지 남아 치열하게 대결했다. 4:33이 13킬을 기록하며 1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4:33 '태민' 강태민이 여유롭게 브이 포즈를 취했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게임이너스 이스포츠아레나점에서 펍지 워페어 마스터즈 파이럿(PUBG Warfare Masters Pilot, 이하 PWM) 5일차 경기가 열렸다.PWM 5일차 첫 라운드를 끝낸 브아이피(MAXTILL VIP) '포우' 이기탁이 밝은 표정을 보였다.PWM 3주차 경기 결과에 따라 상위 16개 팀은 결선행이 확정된다. 차순위 20개 팀은 와일드카드전에 진출한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게임이너스 이스포츠아레나점에서 펍지 워페어 마스터즈 파이럿(PUBG Warfare Masters Pilot, 이하 PWM) 5일차 경기가 열렸다.40여 분간 지연된 PWM 3주차 경기로 인해 출전 선수들이 긴장감 가득한 표정을 보였다. 콩두 길리슈트 '카사블랑카' 정준영이 PWM 5일차 첫 라운드 경기 시작에 혀를 쏙 내밀었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게임이너스 이스포츠아레나점에서 펍지 워페어 마스터즈 파이럿(PUBG Warfare Masters Pilot, 이하 PWM) 5일차 경기가 열렸다.PWM 5일과 6일 경기 결과에 따라 상위 16개 팀의 결선행이 확정된다. 차순위 20개 팀은 와일드카드전에 진출한다. 팀 4:33 '태민' 강태민이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렸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게임이너스 이스포츠아레나점에서 펍지 워페어 마스터즈 파이럿(PUBG Warfare Masters Pilot, 이하 PWM) 5일차 경기가 열린다.PWM 5일과 6일 경기 결과에 따라 상위 16개 팀의 결선행이 확정된다. 차순위 20개 팀은 와일드카드전에 진출한다. PWM 2주차까지 경기 합산 포인트 490점으로 16위에 오른 맥스틸 브아피(MAXTILL VIP) 팀의 김용천이 동료들과 간식을 먹으며 긴장감을 풀었다.
1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2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3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4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5
[대학리그] 정인호의 단국대, 신구대 꺾고 FC 온라인 결승 行
6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결선, 23일 부산서 막 올려
7
[서든어택 챔피언십] 울산 '올킬' 주인공 이지훈 "우승 후보 잡았으니 더 욕심 낼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