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사이퍼즈 부문 우승을 따낸 5857 선수들이 우승 팡파르가 터지자 깜짝 놀랐다.
2013-09-01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결승전에 출전해 악마군단장 정재운을 꺾고 웨폰마스터 최초로 우승을 차지한 제닉스 스톰X 장재원이 입을 가리고 웃고 있다.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결승전에 출전해 악마군단장 정재운을 꺾고 웨폰마스터 최초로 우승을 차지한 제닉스 스톰X 장재원이 가슴에 손을 얹고 여운을 느끼고 있다.
제닉스 스톰X 장재원이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결승전에 출전, 악마군단장 정재운을 꺾고 웨폰마스터 최초로 우승을 따내고 두 손을 높이 들었다.
제닉스 스톰X 장재원이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결승전에 출전, 악마군단장 정재운을 꺾고 웨폰마스터 최초로 우승컵을 안았다.
제닉스 스톰X 장재원이 개인전 우승으로 상금 삼천만원을 추가하며 2013년을 자신의 해로 만들었다.장재원은 1일 서울시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서머 개인전 결승전에서 정재운을 꺾고 우승, 2013년 누적 상금 칠천만원을 돌파하며 대박을 터트렸다.장재원은 지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윈터 대장전에서 제닉스 스톰X로 출전해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천칠백만원을 획득했다. 이후 F1, 중국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대장전 결승전에 출전해 제닉스 테소로를 꺾고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한 악마군단장 조성일(가운데)이 팀 후배 정재운을 안았다.
던전앤파이터 5회 준우승 기록을 보유한 조성일이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대장전 결승전에 출전해 제닉스 테소로를 꺾고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처음으로 1위 자리에 오른 조성일은 카메라를 향해 주먹을 꽉 쥐어보였다.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대장전 결승전에 출전해 제닉스 테소로를 꺾고 우승을 차지한 악마군단장 김도훈이 여유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제닉스 테소로와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대장전 결승전을 펼친 악마군단장 김도훈이 1경기 2세트 올킬을 따내고 자신감에 찬 표정으로 다음 경기에 임했다.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악마군단장과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대장전 결승전을 펼친 제닉스 테소로 박진혁이 첫 세트 승리를 따내고 생각에 잠겨있다.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악마군단장과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대장전 결승전을 펼친 제닉스 테소로 김태환이 승리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
액션토너먼트 2013 서머 던전앤파이터 대장전과 개인전 결승전이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화려한 조명과 함께 시작됐다.
장재원이 대장전 결승에 오르지 못한 한을 개인전에서 풀었다. 장재원은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서머 개인전 결승에서 정재운을 맞아 한 수 위의 공격적인 플레이로 4대2 승리를 거두고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장재원은 연달아 두 라운드를 내주면서 잠시 흔들리는 듯 했지만 웨폰마스터 특유의 공격력을 앞세워 승리를 거뒀다. Q 우승한 소감은.A 힘들게 올라왔는데 우승까지 했다. 운이 좋은 것 같다(웃음).Q 웨폰 마스터 최초 우승인데.A 웨폰 마스
비록 '반란'에는 실패했지만 제닉스 테소로의 도전정신은 액션토너먼트를 더욱 빛나게 했다.제닉스 테소로는 1일 서울시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서머 결승전에서 악마군단장에 패하며 준우승에 머물렀다. 그러나 아무도 그들이 결승전에 진출할 지 예상하지 못했던 터라 제닉스 테소로의 선전은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제닉스 테소로는 리그를 시작하기 전만 하더라도 주목 받지 못한
악마군단장이 7차 리그 이후 3년 만에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악마군단' 명문 클랜의 역사를 이어갔다.악마군단장은 1일 서울시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서머 결승전에서 제닉스 테소로를 완벽하게 제압하고 우승 트로피를 획득했다.'악마군단'은 던전앤파이터 리그에서 잔뼈가 굵은 팀이다. 정종민을 필두로 조성일 등 운영진들이 계속 팀을 이뤄 던전앤파이터 리그에 참가하며 결승 단골 손님으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서머 개인전 결승전▶장재원 4대2 정재운1세트 장재원 승-패 정재운2세트 장재원 패-승 정재운3세트 장재원 패-승 정재운4세트 장재원 승-패 정재운5세트 장재원 승-패 정재운*장재원은 승자조 어드밴티지로 1점 미리 획득장재원이 정재운과의 화력 대결에서 승리, 서머 시즌 개인전 최강자의 자리에 올랐다.장재원은 1일 서울시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서머 개인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3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4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5
농심 떠난 '구거' 김도엽, 브리온 코치로 합류
6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7
[대학리그] 교전력 뽐낸 부산대, 수성대 꺾고 LoL 결승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