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 주자로 나선 장재원이 3연승으로 던전앤파이터 8인 로얄럼블 최종 우승자가 됐다.장재원은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서머 올스타전 8인 로얄럼블 경기에서 여섯 번째 주자로 출전해 정종민, 김도훈, 박진혁 등을 모두 제압하고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1번을 뽑았던 제닉스 테소로 김태환과 2번 안성호가 맞붙은 1경기에서는 '아수라' 안성호가 부동명왕진 이후 콤보를 성공시
2013-08-26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던파 대장전 부문에 출전해 2킬로 승리를 이끈 팀 제닉스 최재형이 당당한 모습으로 무대를 내려왔다.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던파 대장전 부문에 출전한 팀 제닉스 최재형이 2킬 맹활약을 펼치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던파 부문에 출전한 악마군단 정종민이 주장 이재명에게 무대에 오르고 싶다는 신호를 보냈다.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던파 부문에 출전한 제닉스 장재원(왼쪽)이 정재운의 도발에 얼굴을 찌푸렸다.
제닉스 박진혁이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던파 부문 첫 경기에 출전, 악마군단장 이재명에게 패한 후 혀를 쏙 내밀었다.
악마군단장 이재명이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던파 부문 첫 경기에 출전, 제닉스 박진혁을 꺾고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였다.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던파 부문에 출전한 조성일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V)를 그렸다.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던파 부문 중계를 맡은 온게임넷 성승헌 캐스터가 재치있는 멘트를 선보였다.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던파 부문에 출전한 제닉스 테소로 장재원이 입을 크게 벌리고 하품을 하고 있다.
던전앤파이터 올스타전 대장전 경기에서 '엘레멘탈마스터' 최재형이 2킬로 올스타전을 가볍게 눌렀다.팀제닉스 대표로 출전한 최재형과 안성호, 김태환은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서머 올스타전에서 올스타팀 대표로 출전한 박한솔, 정종민, 우인재를 제압하며 자존심을 챙겼다. 첫 판은 팬들이 기대했던 '아수라'들의 대결로 펼쳐졌다. 최근 대세 안성호와 우승자지만 최근에는
던전앤파이터 올스타전 2대2 경기에서 김도훈의 기가 막힌 경기 운영으로 웨폰마스터 장재원이 버틴 팀제닉스를 제압했다. 크루세이더 소환사올스타 대표로 나온 김도훈과 조성일은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서머 올스타전에서 팀제닉스 대표로 나온 장재원과 정상천을 가볍게 제압하고 세트 스토어를 2대0으로 만들었다.경기가 시작하자마자 승부가 갈렸다고 봐도 무방하다. 장
던전앤파이터 올스타전 개인전에서 '살아있는 전설' 이재명이 최근 무서운 기세로 결승까지 진출한 박진혁을 제압했다.올스타팀 개인전 대표로 나온 이재명은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3 서머 올스타전에서 제닉스 올스타 개인전 대표로 나온 팀장 박진혁을 완벽하게 제압하고 최고의 레인저임을 증명했다. 이재명은 시작하자마자 이동 사격으로 박진혁의 체력을 반쯤 깎아 놓으며
사이퍼즈 올스타전에서 게임 속 캐릭터들이 경기석에 앉아 게임을 하는 흥미로운 장면이 펼쳐졌다.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열린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에서 현장에 코스프레를 하고 온 팬들을 직접 섭외해 A팀과 B팀으로 나누었다. 마치 캐릭터들이 직접 경기를 하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코스프레 한 팬들은 진지하게 경기에 임해 팬들을 즐겁게 만들었다.사이퍼즈를 좋아하는 팬들은 각자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첫 경기에 나선 이준행 팀 김윤호가 역전 승리를 따내고 활짝 웃었다.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첫 경기에 나선 이준행 팀 김윤호가 역전 승리를 눈앞에 두고 환호했다.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2013 서머 올스타전 무대에 사이퍼즈 오성균 해설위원이 미소년 루이스로 분했다.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대학리그] 'LoL 최강' 신구대, "우승 말고는 생각한 적 없어"
3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4
[대학리그] 신구대, 접전 끝에 부산대 꺾고 LoL 최강 대학 등극
5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6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7
'메이플' 황이탕, 12년 프로 생활 마무리...은퇴 선언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