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T 퍼시픽 초대 챔피언에 오른 페이퍼 렉스(PRX)의 '알렉스' 알렉산드레 살레 코치가 결승전 상대였던 DRX에게 존중을 보였다.PRX가 28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2023 퍼시픽 결승전에서 DRX를 3대2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PRX는 그동안 DRX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왔었다. 하지만 지난 플레이오프 승자조에서의 승리를 시작으로 이번 결승전에서도 웃으며 그동안의 아픔을 씻어내는 것에 성공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알렉스' 코치는 "두 팀 모두 좋은 경기를 한 것 같다"며 "DRX가 대단한 게 어제, 오늘 모두 5세트를 해서 체력적, 스케줄적으로 힘들었을 텐데 이렇게까지 경기를 한 것에 대해 대단하
2023-05-29
한국 팀 DRX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 2023 결승전에서 우승을 눈 앞에 뒀지만 문턱을 넘지 못하면서 아쉽게도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다.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28일(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장충 체육관에서 진행된 VCT 퍼시픽 2023 결승전에서 DRX가 페이퍼 렉스(싱가포르/말레이시아)에 리버스 스윕 패배를 당하면서 준우승에 그쳤다고 밝혔다.DRX는 지난 주에 열린 결승 직행전에서 페이퍼 렉스에 패해 패자조로 내려갔다. 27일(토)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결승 진출전에서 T1과 5전 3선승제 승부를 벌인 DRX는 풀 세트 접전 끝에 3대2로
VCT 퍼시픽을 준우승으로 마친 DRX가 마스터스 도쿄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DRX가 28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2023 퍼시픽 결승전에서 페이퍼 렉스(PRX)에게 2대3으로 패했다. 1, 2세트를 먼저 따내며 기세를 올렸던 DRX는 이어진 3, 4, 5세트를 내리 내주면서 역전패를 당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편선호 감독은 "한국에서 열리는 첫 VCT 퍼시픽 결승에서 패해 경기장에 찾아와 준 팬들에게 죄송하다"며 "경기가 늦어졌는데 승리로 마무리 짓지 못해서 너무 아쉽다"는 말로 경기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2대0으로 이기다 역전패를 당했기에 DRX 입장에서는 더욱 아쉬움이 남을 수밖에 없는 경기였다. 편 감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서 페이퍼 렉스가 '패패승승승'으로 승리하며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페이퍼 렉스 선수들이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 있다.
2023-05-28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서 페이퍼 렉스가 '패패승승승'으로 승리하며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패한 DRX '터미' 편선호 감독이 무대를 바라보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서 페이퍼 렉스가 '패패승승승'으로 승리하며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선수들이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서 페이퍼 렉스가 '패패승승승'으로 승리하며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준우승을 기록한 DRX.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2023 퍼시픽 결승전▶PRX 2 대 3 DRX1세트 PRX 6 <프랙처> 13 DRX2세트 PRX 14 <어센트> 16 DRX3세트 PRX 13 <로터스> 3 DRX4세트 PRX 13 <펄> 8 DRX5세트 PRX 13 <바인드> 6 DRXDRX가 페이퍼 렉스(PRX) 뼈아픈 역스윕을 당하며 VCT 퍼시픽 준우승에 머물렀다. DRX가 28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2023 퍼시픽 결승전에서 PRX에게 2대3으로 패했다. 1, 2세트를 모두 승리하며 2대0으로 앞서갔던 DRX는 다시 한번 천적 관계를 확인하며 그대로 우승을 굳히는 듯 보였다. 하지만 3세트부터 전투에서 밀리는 모습을 노출하며 힘을 발휘하지 못했고, 결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페이퍼 렉스가 0대2서 2대2 동점을 만들었다. 기뻐하는 '알렉스' 알렉산드레 살레 감독이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페이퍼 렉스가 0대2서 2대2 동점을 만들었다. 기뻐하는 '썸씽' 일리야 페트로브.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2대0으로 앞선 DRX가 대회 처음으로 '로터스'서 경기를 치른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DRX가 2세트서 연장 접전 끝에 승리했다. 기뻐하는 '버즈' 유병철.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DRX '마코' 김명관이 2세트서 오멘을 선택했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DRX가 '알비' 구상민의 활약을 앞세워 1세트를 가져왔다.
DRX가 결승전 1세트를 따내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DRX가 28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2023 퍼시픽 결승전에서 페이퍼 렉스(PRX)를 꺾고 첫 번째 세트서 승리했다. 경기 전반부터 흐름을 잡은 DRX가 경기 내내 PRX를 괴롭힌 1세트였다. '알비' 구상민을 비롯해 선수들이 고르게 활약하며 PRX의 공격적인 움직임을 틀어막은 DRX는 결국 13대6의 큰 점수 차이로 1세트의 주인공이 됐다. DRX는 피스톨 라운드를 내주면서 불안한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이어진 두 번째 라운드에서 '버즈' 유병철의 침착한 샷을 기반으로 점수의 균형을 맞췄다. 4라운드까지 상대와 한 점씩을 주고받은 DRX는 5, 6라운드에서 연이어
2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발로란트 VCT 퍼시픽 결승전 페이퍼 렉스와 DRX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페이퍼 렉스 '포세이큰' 제이슨 수산토.
1
'마타' 조세형, 코치로 T1 복귀…T1, 2025년 로스터 완성
2
'커즈' 문우찬, kt와 3년 계약...1년 만의 복귀
3
조선제일검 '유칼' 손우현, 한국 복귀...DRX와 2년 계약
4
[강윤식의 e런 사람] DK '시우' 전시우, "'너구리' 같은 선수 되고파"
5
'하이프' 변정현, kt 남았다...3년 재계약 체결
6
'함박' 함유진, OK저축은행 브리온 이적
7
2024 LCK AS 하반기 PO, 23일 양일 간 개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