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프로 마스터즈 정상에 오른 중국의 울브즈 e스포츠가 우승 소감을 전했다.중국의 2시드 울브즈가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아레나에서 열린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전에서 태국 1시드 그라츠를 3 대 2로 꺾고 정상에 섰다. 2시드 자격으로 가장 토너먼트 가장 아래 단계부터 대회를 출발한 울브즈는 3일 동안 한 번의 패배 없이 모두 승리하면서 대회 정상에 올랐다.그라츠와 마지막 세트에 출전해 팀의 승리를 이끈 '마스피'는 "대회 전체적으로 컨디션이 좋아서 만족스럽다"며 "2 대 2 상황에서 제가 팀원들에게 이길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제가 혼자 해낸 것은 아니고, 팀원들 다 같이 해냈다"고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2시드에서 시
2024-04-28
FC 온라인 국제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전에서 중국 대표 울브즈가 우승을 차지했다.울브즈는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태국 대표 그라츠를 매치 스코어 3대2로 꺾고 FC 프로 마스터즈 2024 챔피언에 등극했다.
한국팀을 모두 꺾은 중국의 2시드 울브즈 e스포츠가 FC 프로 마스터즈 챔피언에 등극했다.울브즈가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아레나에서 열린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전에서 그라츠를 풀세트 끝에 제압했다. 첫 세트를 따낸 울브즈는 이후 2, 3세트서 패하며 수세에 몰렸다. 하지만 4세트서 승리하며 마지막 5세트에 돌입했고, 마지막 주자 '마스피'가 경기를 마무리하며 대회 정상에 섰다.먼저 기선 제압에 성공한 팀은 울브즈였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선 '마스피'는 '토비오'를 맞아 안정적인 수비 기반의 플레이를 펼쳤다. 전반을 득점 없이 마친 후 후반전을 맞았고, 후반전 역시 무리한 공격보다는 점유율을 높이면서 기회를 엿봤다. 상대의
FC 온라인 국제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전이 태국 대표 그라츠(왼쪽)와 중국 대표 울브즈의 대결로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시작됐다.
KT 롤스터가 28일 대전시 유성구 드림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FC 프로 마스터즈 2024 최종전에 출전, 중국 2번 시드 울브즈에게 0대3 패배를 당하며 결승행이 좌절됐다.KT 선수단이 아쉬운 표정으로 경기장을 나섰다.
FC 프로 마스터즈 중국 2시드 울브즈가 28일 대전시 유성구 드림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KT 롤스터를 상대로 FC 프로 마스터즈 2024 최종전 승리를 따냈다.KT를 꺾으며 FC 프로 마스터즈 결승전에 진출한 울브즈 선수단이 포옹을 나눴다.
국내 'FC 온라인' 최강팀 kt 롤스터가 FC 프로 마스터즈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kt가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아레나에서 열린 FC 프로 마스터즈 2024 최종 결승 진출전서 중국의 2시드 울브즈 e스포츠에 0 대 3으로 완패했다. 1세트에 나선 곽준혁이 승부차기 끝에 패하며 위기를 맞은 kt는 뒤이어 출전한 박찬화와 김정민까지 연달아 패하며 결승 행이 좌절됐다.1세트에 출전한 곽준혁은 경기 초반 상대의 크로스를 막지 못하면서 호날두에게 헤더 실점을 내줬다. 연이은 수비 상황에서 순간적으로 라인이 무너지며 위험한 상황을 맞았지만, 골키퍼 컨트롤로 벗어났다. 이후 차분하게 공격 기회를 만들면서 동점을 노렸지만, 득점에 실패하며 전반
FC 모바일 국제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전이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한국 대표 '소다' 홍지홍과 중국 대표 '웨폰'의 대결로 진행됐다.'소다' 홍지홍이 '웨폰'을 2대0으로 꺾고 FC 프로 마스터즈 2024 챔피언에 등극했다. '소다' 홍지홍이 팬들을 향해 손가락 하트를 보였다.
FC 모바일 국제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전이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한국 대표 '소다' 홍지홍과 중국 대표 '웨폰'의 대결로 진행됐다.'소다' 홍지홍이 '웨폰'을 매치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FC 프로 마스터즈 2024 FC 모바일 부문 챔피언에 등극했다.
FC 모바일 국제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전이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한국 대표 '소다' 홍지홍과 중국 대표 '웨폰'의 대결로 진행됐다.'소다' 홍지홍이 '웨폰'을 매치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FC 프로 마스터즈 2024 FC 모바일 부문 우승 트로피를 들었다.
FC 모바일 국제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전이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한국 대표 '소다' 홍지홍과 중국 대표 '웨폰'의 대결로 진행됐다.한국 대표 '소다' 홍지홍이 1경기를 3대2로 잡아내며 FC 프로 마스터즈 2024 모바일 부문 결승전 승기를 가져왔다.
FC 모바일 국제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전이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한국 대표 '소다' 홍지홍과 중국 대표 '웨폰'의 대결로 진행됐다.한국, 중국, 태국, 일본, 베트남 등 5개국 대표들이 출전한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전 관람을 위해 팬들이 현장을 찾았다.
'소다' 홍지홍이 FC 프로 마스터즈 모바일 부문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홍지홍이 28일 대전 유성구 드림아레나에서 열린 FC 프로 마스터즈 2024 모바일 부문 결승에서 중국의 '웨폰'을 2 대 0으로 제압하고 정상에 섰다. 먼저 열린 승자전 경기에서 '웨폰'에게 0 대 2로 패했던 홍지홍은 최종 결승 진출전서 열린 한국 내전을 승리하고 결승에 올랐다. 결승에서 '웨폰'과의 리턴 매치를 승리한 홍지홍은 우승에 성공했다.먼저 승자전 경기를 치른 홍지홍은 중국의 '웨폰'에게 패하며 최종 결승 진출전으로 탈락했다. 결승 진출전에서 '조스카'와 한국 내전을 치른 홍지홍은 1, 2세트 모두 골든 골로 승리하면서 결승전에 진출했다.결승전 1세트에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의 FC 프로 마스터즈 한국 대표가 동반 우승을 노린다.27일 대전 유성구 드림아레나에서 열린 FC 프로 마스터즈 2024 2일 차가 마무리됐다. 'FC 모바일'에서는 한국 대표 '조스카'가 한일전과 한중전에서 연달아 승리를 거두며 최종전에 올랐다. 'FC 온라인'에서는 kt 롤스터가 승자전에서 그라츠에 0 대 3으로 완패했지만, 아직 최종전을 남겨둔 상황이다.먼저 'FC 모바일'은 한국 대표의 결승 진출이 확정됐다. 첫날 2연승을 달린 '소다'가 이미 승자전에 올라있고, 두 번째 날 패자조에서 경기를 치른 '조스카'가 2연승을 기록하며 최종 결승 진출전에 올랐기 때문이다. 만일 '소다'가 승자전에서 패한다고 하더라도
kt 롤스터가 27일 대전시 유성구 드림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태국 1번 시드 그라츠와 FC 온라인과 국제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 2024 결승진출전을 펼쳐 패했다.세트 스코어 0대3으로 패한 KT 선수단이 경기석을 나서고 있다. KT는 28일 중국 2번 시드 울브즈와 결승 진출을 위해 최종전을 치른다.
2024-04-27
FC 온라인과 국제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 2024 2일 차가 27일 대전시 유성구 드림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됐다.결승진출전에 나선 태국 1번 시드 그라츠가 대한민국 1번 시드 KT 롤스터를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그라츠 선수단이 포옹을 했다.
콘텐츠랩블루, '마왕과 함께하는 빡센 이세계 생활' 선보여
빌딩 속 좀비떼 뚫고 탈출하라! 신작 '미드나잇워커스' 2월 글로벌 테스트
1
[포토] 아일릿 민주, '카타리나 여신'
2
브리온, '크로코' 김동범 영입...'인 게임 내 리더 필요'
3
'페이커' 이상혁, 사상 첫 LCK 1,000 경기 출전 '눈앞'
4
개막전 패 '피넛' 한왕호, "구 락스 형들 빨리 보내 미안"
5
[LCK] 젠지, 디펜딩 챔프 한화생명 꺾고 개막전 승
6
[LCK]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뜯어고쳐야 할 부분 많이 보여"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