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CGV 16관에서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진행 중이다. 각팀 감독과 선수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2021-06-02
2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CGV 16관에서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진행 중이다. 각팀 감독과 선수가 나와서 서머 시즌을 앞두고 각오를 이야기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CGV 16관에서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진행 중이다. DRX 김대호 감독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CGV 16관에서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진행 중이다. T1 양대인 감독이 서머 시즌 주전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CGV 16관에서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진행 중이다. 아프리카 프릭스 '기인' 김기인이 미디어데이를 준비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CGV 16관에서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진행 중이다. 리브 샌드박스 '서밋' 박우태가 미디어데이를 준비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CGV 16관에서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진행 중이다. LCK 유한회사 오상헌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CGV 16관에서 LCK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린다. T1 '페이커' 이상혁이 미디어데이에 참가했다.
30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0 리그오브레전드 미드 시즌 컵 그룹 스테이지 4강 2경기가 열린 가운데 1경기에서는 중국 펀플러스 피닉스가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올해 대륙간의 대결로 열리는 첫 대회인 롤 미드 시즌컵 결승전 한 자리를 놓고 펼쳐진 젠지e스포츠와 톱e스포츠와의 경기는 결승전에서 중국 내전으로 펼쳐질지 아니면 중국과 한국의 맞대결로 결정될지 관심이 집중됐다.
2020-05-30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나?" 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TEN(The esports Night) 2회차 카트라이더 3사 대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을 대표해 출전한 박인수, 유창현 등 카트 선수들과 게임 스트리머인 아구와 이녕이 다른 팀들의 인터뷰를 지켜보고 있다.
2020-02-03
"세팅 잘하고 있지?"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TEN(The esports Night) 2회차 카트라이더 3사 대결에서 아프리카TV를 대표해 출전한 강석인(아래)이 손 푸는 과정을 '제독신' 박준효가 지켜보고 있다.
"화면에 잘 나오나?"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TEN(The esports Night) 2회차 카트라이더 3사 대결에서 아프리카TV를 대표해 출전한 유영혁과 강석인, BJ 김택환, 피파 선수인 박준효(왼쪽부터)가 무대를 보면서 경기를 기다리고 있다.
"떨리네요."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TEN(The esports Night) 2회차 카트라이더 3사 대결에서 스포티비게임즈의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를 대표해 출전한 최시은 아나운서, 김대겸 해설위원, 락스 게이밍 박인재 락스 감독, 락스 게이밍 이재혁(왼쪽부터)이 나란히 앉아 있다.
"세팅은 '박세팅'이지!"세팅과 관련한 별명을 여럿 갖고 있는 박태민이 선봉으로 출전하는 김택용의 장비 세팅을 돕고 있다.박태민이 1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더 e스포츠 나이트 SK텔레콤 T1과 kt 롤스터의 대결에서 1세트에 나서는 김택용의 세팅을 도와주고 있다.
2020-01-14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이하 스타1) 시절 프로리그 결승전에서 자주 만나면서 라이벌 관계를 형성한 SK텔레콤 T1과 kt 롤스터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SK텔레콤과 kt의 레전드 선수들이 1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더 e스포츠 나이트 5전제 대결을 앞두고 인터뷰에 임하고 있다.
"장비 세팅중."아프리카 프릭스의 서포터 '세난' 박희석이 장비를 세팅하기 위해 가방을 뒤적이고 있다.아프리카 프릭스 박희석이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담원 게이밍과의 1세트를 앞두고 세팅을 준비하고 있다.
2019-03-02
기장님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담원 게이밍의 톱 라이너 '플레임' 이호종이 처음으로 선발 출전했다.담원 게이밍은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1세트에 이호종을 선발로 내세웠다.2라운드에 로스터에 등록된 이호종은 처음으로 선발 출전했다.
1
'톰' 임재현 코치가 T1에 남은 이유는?
2
[김용우가 만난 사람] '버즈' 유병철, "T1 이적, 새로운 도전 원했다"
3
낭만의 '룰러' 박재혁, 2년 만에 친정 젠지 복귀
4
'룰러' 박재혁-'쵸비' 정지훈, 2027년까지 젠지와 동행
5
'덕담' 서대길, kt에 새 둥지…1년 만에 LCK 리턴
6
'마타' 조세형, 코치로 T1 복귀…T1, 2025년 로스터 완성
7
e스포츠 최강 대학 어디?…2024 대학리그 전국결선 23일 개막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