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열렸다.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쳤다.비전 스트라이커즈가 난전 끝에 세트 스코어 2대0 승리를 따냈다. 비전 스트라이커즈의 30대 선수 '글로우' 김민수(왼쪽)가 편선호 감독을 보며 웃었다.
2020-12-03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시작됐다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쳤다.에프포큐 '준바' 김준혁(가운데)이 2세트 10대9로 역전이 되자 동료들과 주먹을 맞대고 기뻐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시작됐다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쳤다.2세트 중반 에프포큐 '갓데드' 김성신의 장비 문제로 경기가 잠시 중단됐다. 점검을 마친 김성신이 동료들을 바라봤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시작됐다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쳤다.에프포큐 '준바' 김준혁이 매서운 표정으로 헤드셋을 착용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시작됐다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친다.비전 스트라이커즈가 1세트를 13대8로 가져가며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 첫 세트 승리를 따냈다. '킹' 이승원이 웃는 얼굴로 경기석을 벗어났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시작됐다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친다.1세트를 13대8로 가져간 비전 스트라이커즈 큰형 '글로우' 김민수가 천천히 대기실로 이동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시작됐다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친다.비전 스트라이커즈의 30대 큰형 '글로우' 김민수가 차분하게 첫 경기를 준비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시작됐다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친다.편선호 비전 스트라이커즈 감독(오른쪽)이 '킹' 이승원의 경기 준비를 함께 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시작됐다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친다.'준바' 김준혁이 모니터에 집중하고 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열린다. 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친다.비전 스트라이커즈 '제스트' 김기석이 날카로운 눈매로 경기에 들어갔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열린다. 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한다.에프포큐 '찡스' 정홍교가 두 눈을 크게 뜨고 첫 경기에 나선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열린다. 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친다.에프포큐 '찡스' 정홍교가 경기석에 앉아 다부진 표정으로 헤드셋을 잡았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열린다. 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맞대결을 펼친다.비전 스트라이커즈 편선호 감독(왼쪽)과 에프포큐 '파이브케이' 유성민(오른쪽)이 맵 선택 우선권을 위한 동전 던지기를 하고 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열린다. 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을 한다.여성팬이 에프포큐 '준바' 김준혁의 루나틱하이 유니폼을 들고 응원을 펼쳤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열린다. 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을 한다.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라 전체 수용 인원의 10퍼센트 규모인 40명의 관중들이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관람을 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발로란트 첫 공식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열린다.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을 한다.'빈본' 김진영 해설 위원, 성승헌 캐스터, 온상민 해설 위원(왼쪽부터)이 발로란트 퍼스트 스크라이크 코리아 개막전 중계석을 책임진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라이엇이 개최하는 첫 발로란트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가 열린다. 발로란트 클랜 배틀에서 14번의 우승과 37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준바' 김준혁과 '버니' 채준혁이 소속된 에프포큐(F4Q)가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 개막전을 한다.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3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4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5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6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7
'메이플' 황이탕, 12년 프로 생활 마무리...은퇴 선언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