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아나운서가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부문 중계를 맡았다. 김수현 캐스터는 프로게이머 김승래와 함께 KeG 대통령배 카트라이더 중계를 이끌어가며 노련한 모습을 보였다.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2020-11-08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김승래가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해설 위원으로 데뷔했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함께 중계석에 앉은 김승래가 프로게이머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했다.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경남 적량초등학교 손창혁-손지호 학생이 8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부분에서 1위에 올랐다.2020년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경남 마천초등학교 강인성(가운데)-한사랑 학생이 8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부분에서 2위를 차지해 상장과 상패를 받았다. 2020년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자란초등학교 신동환(가운데)-강민서 학생이 8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부분에서 3위를 차지해 상장과 상패를 받았다. 2020년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김승래가 제 12회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해설 위원으로 데뷔한다.김승래는 "우연한 기회에 좋은 기회를 얻어 해설을 하게 됐다. 열심히 하겠다." 고 말했다.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한화생명 e스포츠가 샌드박스 게이밍을 상대로 역전 승리를 따내며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에 진출했다.한화생명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샌드박스와 한 장 남은 2020 카트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대결했다. 1세트 스피드전을 0대4로 완패한 한화생명은 아이템전 2세트 중반부터 개인 기량과 팀 전술에서 앞서며 에이스 결정전을 만들었다.에이스 결정전에 출전한 한화생명 '카트 황제' 문호준은 샌드박스 에이스 박인수를 상대로 먼저 골라인을 통과하며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아이템전 승리를 이끈 한화생명 맏형 강석인(왼쪽 두 번째)은 "2대0으로 꼭 이기겠다." 며 우승에 대한 자
2020-11-07
한화생명 e스포츠가 샌드박스 게이밍을 상대로 역전 승리를 따내며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에 진출했다.한화생명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샌드박스와 한 장 남은 2020 카트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대결했다. 1세트 스피드전을 0대4로 완패한 한화생명은 아이템전 2세트 중반부터 아이템전 에이스 강석인의 활약 속에 승리를 따내며 에이스 결정전을 만들어냈다. 한화생명은 에이스 문호준이 샌드박스 박인수를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인터뷰석에 선 강석인이 눈물을 보였다. 강석인이 흐르는 눈물을 닦았다.
한화생명 e스포츠가 샌드박스 게이밍을 상대로 역전 승리를 따내며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에 진출했다.한화생명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샌드박스와 한 장 남은 2020 카트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대결했다. 1세트 스피드전을 0대4로 완패한 한화생명은 아이템전 2세트 중반부터 아이템전 에이스 강석인의 활약 속에 승리를 따내며 에이스 결정전을 만들어냈다. 무대에 오른 강석인이 눈물 맺힌 두 눈을 감았다.
한화생명 e스포츠가 샌드박스 게이밍을 상대로 역전 승리를 따내며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에 진출했다.한화생명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샌드박스와 한 장 남은 2020 카트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대결했다. 1세트 스피드전을 0대4로 완패한 한화생명은 아이템전 2세트 중반부터 개인 기량과 팀 전술에서 앞서며 에이스 결정전을 만들었다.에이스 결정전에 출전한 한화생명 '카트 황제' 문호준은 샌드박스 에이스 박인수를 상대로 먼저 골라인을 통과하며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팀 승리를 확정지은 문호준이 무대에 올라 브이 포즈를 했다.
한화생명 e스포츠가 샌드박스 게이밍을 상대로 역전 승리를 따내며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에 진출했다.한화생명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샌드박스와 한 장 남은 2020 카트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대결했다. 1세트 스피드전을 0대4로 완패한 한화생명은 아이템전 2세트 중반부터 개인 기량과 팀 전술에서 앞서며 에이스 결정전을 만들었다.에이스 결정전에 출전한 한화생명 '카트 황제' 문호준(오른쪽 끝)은 샌드박스 에이스 박인수를 상대로 먼저 골라인을 통과하며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한화생명 선수단이 경기석에 모여 포옹을 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한 장 남은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맞대결을 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이 스피드전으로 열린 1세트에서 멤버들의 고른 활약 속 4개 트랙을 모두 가져갔다. 샌드박스가 스피드전 4대0 완승을 거두며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에 한 발 앞서나갔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한 장 남은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맞대결을 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이 고른 활약 속에 스피드전으로 펼쳐진 1세트에서 2연속 승리를 따냈다. 샌드박스 선수들이 손뼉을 맞추며 기뻐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한 장 남은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맞대결을 한다.'카트걸' 최시은 아나운서가 밝은 표정으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플레이오프의 막을 열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한 장 남은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맞대결을 한다.'카트걸' 최시은 아나운서가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플레이오프에 나선 두 팀의 전력을 분석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한 장 남은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맞대결을 한다.정규 시즌을 1위로 마쳤지만 아쉽게 직행을 놓친 샌드박스와 준플이오프를 거친 한화생명이 경기석에 자리잡았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한 장 남은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맞대결을 한다.'카트걸' 로 활약하는 최시은 아나운서(왼쪽)와 김대겸 해설 위원이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플레이오프 경기에 앞서 위클리 카트 코너로 팬들을 만났다.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3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4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5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6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7
'메이플' 황이탕, 12년 프로 생활 마무리...은퇴 선언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