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프릭스가 설해원 프린스를 상대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최단 시간 세트 승리를 기록했다.아프리카는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설해원과 2020 LCK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 아프리카는 빠르게 1세트 승리를 따낸 이후 2세트에서 17분이 되기 전에 경기를 끝내며 LCK 최단 시간 세트 승리라는 기록을 세웠다.아프리카는 6승 5패로 2020 LCK 서머 승률 5할을 넘기며 5위 자리를 지켰다. 아프리카 원거리 딜러 '미스틱' 진성준은 "우리는 최소 포스트시즌 진출 이상의 성적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다음 경기 한화생명전도 꼭 승리하겠다." 고 했다.
2020-07-24
아프리카 프릭스가 설해원 프린스를 상대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최단 시간 세트 승리를 기록했다.아프리카는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설해원과 2020 LCK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 아프리카는 빠르게 1세트 승리를 따낸 이후 2세트에서 17분이 되기 전에 경기를 끝내며 LCK 최단 시간 세트 승리라는 기록을 세웠다.뽀삐와 니달리로 맹활약을 펼친 아프리카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앞)이 POG(Player of the game) 선정단 만장일치로 1세트 POG에 선정됐다. 이다윤이 인터뷰석으로 이동했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설해원 프린스를 상대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최단 시간 세트 승리를 기록했다.아프리카는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설해원과 2020 LCK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 아프리카는 빠르게 1세트 승리를 따낸 이후 2세트에서 17분이 되기 전에 경기를 끝내며 LCK 최단 시간 세트 승리라는 기록을 세웠다.뽀삐와 니달리로 맹활약을 펼친 아프리카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경기장을 나섰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설해원 프린스가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경기를 펼쳤다.아프리카가 1세트 초반부터 공격적인 움직임으로 킬을 따내며 한 번의 위기도 없이 승리를 차지했다. 아프리카 미드 라이너 '플라이' 송용준(오른쪽)이 신드라를 선택, 4킬 5어시스트로 데스 없이 승리를 만들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설해원 프린스가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경기를 펼쳤다.아프리카가 1세트 초반부터 공격적인 움직임으로 킬을 따내며 한 번의 위기도 없이 승리를 차지했다. 아프리카 톱 라이너 '기인' 김기인이 조용히 대기실로 이동했다.
설해원 프린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한다.설해원 서포터 '시크릿' 박기선이 팔을 쭉 뻗어 개인 장비를 설치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설해원 프린스가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경기를 한다.아프리카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뒤)이 원거리 딜러 '미스틱' 진성준의 연습을 조용히 지켜보고 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설해원 프린스가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경기를 한다.아프리카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이 밝은 얼굴로 LCK 설해원전을 준비했다.
담원 게이밍이 샌드박스 게이밍을 2대0으로 꺾고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위에 올랐다.담원은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샌드박스와 2020 LCK 서머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펼쳤다. 담원은 빠른 속도로 초반부터 공격을 퍼부으며 1, 2세트 빠르게 승리했다.9승 2패를 기록하며 2020 LCK 서머 2위 자리를 되찾은 담원 선수단이 밝은 얼굴로 함께 포즈를 취했다.
담원 게이밍이 샌드박스 게이밍을 2대0으로 꺾고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위에 올랐다. 담원은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샌드박스와 2020 LCK 서머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펼쳤다. 담원은 빠른 속도로 초반부터 공격을 퍼부으며 1, 2세트 빠르게 승리했다.LCK 정글러 첫 펜타킬을 기록한 담원 '캐니언' 김건부(왼쪽)와 톱 라이너 '너구리' 장하권이 POG(Player of the game)에 선정됐다.
담원 게이밍이 샌드박스 게이밍을 2대0으로 꺾고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위에 올랐다. 담원은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샌드박스와 2020 LCK 서머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펼쳤다. 담원은 빠른 속도로 초반부터 공격을 퍼부으며 1, 2세트 빠르게 승리했다.LCK 정글러 첫 펜타킬을 기록한 담원 '캐니언' 김건부가 밝은 얼굴로 경기장을 나섰다.
담원 게이밍과 샌드박스 게이밍이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했다.담원이 초반부터 거세게 밀어붙이며 1세트 승리를 따냈다. 담원 톱 라이너 '너구리' 장하권은 1세트에서 레넥톤을 선택, 전투에서 맹활약하며 3킬 3어시스트로 경기를 끝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담원 게이밍이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했다.담원이 초반부터 거세게 밀어붙이며 1세트 승리를 따냈다. 정글러 '캐니언' 김검부(왼쪽 두 번째)의 펜타킬로 23분 10초 만에 1세트를 끝낸 담원 선수단이 활기찬 분위기로 경기석을 나섰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담원 게이밍이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했다.담원 톱 라이너 '너구리' 장하권이 LCK 샌드박스전 1세트에서 레넥톤을 선택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담원 게이밍이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한다.샌드박스 정글러 '온플릭' 김장겸이 LCK 담원전을 위해 헤드셋을 착용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담원 게이밍이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한다.담원 톱 라이너 '너구리' 장하권이 LCK 샌드박스전 준비를 하며 모니터에 집중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담원 게이밍이 2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을 한다.샌드박스 톱 라이너 '서밋' 박우태가 손을 매만지며 LCK 담원전 준비를 했다.
1
LCK 이적시장, 계약 트렌드 변화...'1년 아닌 3년'
2
T1, 발로란트 레드불 홈그라운드서 정상 등극
3
202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팬이 뽑는 '스타즈' 투표 시작
4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5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전국 결선, 신구대·단국대 우승
6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7
'메이플' 황이탕, 12년 프로 생활 마무리...은퇴 선언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