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4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담원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가 마이크를 잡고 동료들과 이야기 했다. 손시우는 LCK 담원전 1세트에서 쉔을 선택했다.
2020-07-04
한화생명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4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한화생명 정글러로 선발 출전한 '캐드' 조성용이 다부진 표정으로 LCK 담원전에 임했다. 조성용은 1세트 리 신을 선택했다.
담원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4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담원 원거리 딜러 '고스트' 장용준이 LCK 한화생명전 준비를 마치고 이동했다.
담원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4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담원 미드 라이너 '쇼메이커' 허수가 동료들을 바라보며 호흡을 맞췄다.
담원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4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2020 LCK 서머 4승 1패로 2위에 오른 담원 게이밍의 톱 라이너 '너구리' 장하권이 1세트에서 오공을 선택했다.
한화생명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4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손대영 한화생명 감독이 담원전을 앞두고 헤드셋을 착용했다.
담원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4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담원 게이밍 서포터 '베릴' 조건희가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빤히 보고 있다. 조건희는 LCK 한화생명전 1세트에서 판테온을 선택했다.
담원 게이밍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4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2020 LCK 서머 4승 1패의 2위 담원과 5전 전패로 9위에 머물고 있는 한화생명의 시즌 첫 경기가 시작된다.
한화생명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4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한화생명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가 밝은 얼굴로 동료들과 LCK 담원전 준비를 했다.
DRX는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3주 2일차 다이나믹스와의 경기에서 2대0으로 승리하며 5연승과 단독 1위를 이어갔다.승리한 DRX 선수단이 웃음을 참지 못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했다.
2020-07-02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는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3주 2일차 경기로 맞붙었다. 아프리카가 한화생명을 2대0으로 꺾으며 2연패를 끊어냈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는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3주 2일차 경기로 맞붙었다. 아프리카의 2대0 승리를 견인한 톱 라이너 '기인' 김기인이 단독 POG로 선정됐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는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3주 2일차 경기로 맞붙었다.한화생명의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의 연습을 지켜봤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는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3주 2일차 경기로 맞붙었다.한화생명의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일대일 대결 패배에 아쉬움을 표했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는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3주 2일차 경기로 맞붙었다.한화생명의 정글러 '캐드' 조성용이 경기 전 손대영 감독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는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3주 2일차 경기로 맞붙었다.아프리카의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이 날카로운 눈빛으로 연습을 펼쳤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는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3주 2일차 경기로 맞붙었다.아프리카의 톱 라이너 '기인' 김기인이 무덤덤한 표정으로 연습에 나섰다.
1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2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3
[강윤식의 e런 사람] kt '웨이' 한길, "목표는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
4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5
'듀로' 주민규, "LCK 가장 강력한 바텀 될 거라는 꿈 꿔"
6
한화생명e스포츠, 2025시즌 '댄디' 최인규 감독과 동행
7
[PMGC] DRX-DK, 그랜드 파이널 진출…韓 최고 성적 도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