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4위 담원 게이밍이 LPL 준우승팀 TES와 미드 시즌 컵 2경기에서 대결한다. 담원 미드 라이너 '쇼메이커' 허수가 입술을 꾹 물고 최종 연습을 했다.
2020-05-28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한국 첫 주자로 나선 LCK 스프링 우승팀 T1이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챔피언 펀플러스 피닉스(FPX)를 꺾고 MSC 첫 승리 팀이 됐다.박지선 통역이 2020 MSC 인터뷰어로 나서 첫 승리를 거둔 T1의 '테디' 박진성에게 질문을 했다.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한국 첫 주자로 LCK 스프링 우승팀 T1이 나섰다. T1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챔피언 펀플러스 피닉스(FPX)와 맞대결을 했다.T1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이익을 보며 미드 시즌 컵 첫 승리를 따냈다. T1 원거리 딜러 '테디' 박진성이 미드 시즌 컵 첫 경기 FPX전 POG(Player of the Game)로 선정됐다. '테디' 박진성이 미드 시즌 컵 인터뷰어 박지선 통역과 질문지를 보고 있다.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한국 첫 주자로 LCK 스프링 우승팀 T1이 나섰다. T1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챔피언 펀플러스 피닉스(FPX)와 맞대결을 했다.T1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이익을 보며 미드 시즌 컵 첫 승리를 따냈다. T1 원거리 딜러 '테디' 박진성이 미드 시즌 컵 첫 경기 FPX전 POG(Player of the Game)로 선정됐다. 미드 시즌 컵 인터뷰석에 선 박진성이 입술을 꾹 다물었다.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한국 첫 주자로 LCK 스프링 우승팀 T1이 나섰다. T1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챔피언 펀플러스 피닉스(FPX)와 맞대결을 했다.T1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이익을 보며 미드 시즌 컵 첫 승리를 따냈다. 미드 시즌 컵 첫 승리를 거둔 T1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휴식을 위해 대기실로 이동했다.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한국 첫 주자로 LCK 스프링 우승팀 T1이 나섰다. T1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챔피언 펀플러스 피닉스(FPX)와 맞대결을 했다.T1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이익을 보며 미드 시즌 컵 첫 승리를 따냈다. 미드 시즌 컵 첫 승리를 거둔 T1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경기석을 나섰다.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한국 첫 주자로 LCK 스프링 우승팀 T1이 나섰다. T1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챔피언 펀플러스 피닉스(FPX)와 맞대결을 했다.T1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이익을 보며 미드 시즌 컵 첫 승리를 따냈다. 미드 시즌 컵 첫 승리를 거둔 T1 원거리 딜러 '테디' 박진성이 무덤덤한 표정으로 경기장을 나섰다.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한국 첫 주자로 LCK 스프링 우승팀 T1이 나섰다. T1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챔피언 펀플러스 피닉스(FPX)와 맞대결을 했다.T1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이익을 보며 미드 시즌 컵 첫 승리를 따냈다. 미드 시즌 컵 첫 승리를 거둔 T1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팔을 쭉 폈다.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롤 미드 시즌 컵은 코로나 19여파로 양 국가 지역 경기장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한국 첫 주자로 LCK 스프링 우승팀 T1이 나선다. T1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챔피언 펀플러스 피닉스(FPX)와 맞대결을 한다. T1 선수단이 미드 시즌 컵 무대에 등장했다.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4위 담원 게이밍이 가장 먼저 미드 시즌 컵 무대에 등장했다.
한국 롤 프로리그(LCK)와 중국 롤 프로리그(LPL)를 대표하는 상위 4개 팀들이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종로 롤파크와 중국 상하이 LPL 아레나에 모여 온라인으로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을 펼친다.이현경 아나운서가 롤 미드 시즌 컵 무대에 등장해 미드 시즌 컵에 출전하는 한국 팀들을 소개했다.
1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2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3
[강윤식의 e런 사람] kt '웨이' 한길, "목표는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
4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5
'듀로' 주민규, "LCK 가장 강력한 바텀 될 거라는 꿈 꿔"
6
한화생명e스포츠, 2025시즌 '댄디' 최인규 감독과 동행
7
[PMGC] DRX-DK, 그랜드 파이널 진출…韓 최고 성적 도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