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게이밍과 APK 프린스가 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두 팀의 첫 경기에 나섰다.LCK 아레나 경기석에 앉은 샌드박스 게이밍 미드 라이너 '도브' 김재연이 근엄한 표정으로 안경을 고쳐썼다.
2020-02-06
샌드박스 게이밍과 APK 프린스가 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두 팀의 첫 경기에 나섰다.LCK 아레나 경기석에 들어선 샌드박스 원거리 딜러 '레오' 한겨레가 "LCK 아레나에서 첫 경기" 라며 개인 장비 설치를 시작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APK 프린스가 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두 팀의 첫 경기에 나섰다.샌드박스의 거센 공격에 APK가 롤챔스 승격 첫 세트에서 패했다. APK 선수단이 코치석으로 들어가서 회의를 하고 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APK 프린스가 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두 팀의 첫 경기에 나섰다.샌드박스의 거센 공격에 APK가 롤챔스 승격 첫 세트에서 패했다. APK 톱 라이너 '익쑤' 전익수가 조용히 대기실로 이동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APK 프린스가 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두 팀의 첫 경기에 나섰다.샌드박스가 한 수 위의 실력을 선보이며 롤챔스 2020 스프링 첫 세트 승리를 따냈다. 샌드박스 톱 라이너 '서밋' 박우태가 차분하게 대기실로 이동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APK 프린스가 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두 팀의 첫 경기에 나섰다.샌드박스가 한 수 위의 실력을 선보이며 롤챔스 2020 스프링 첫 세트 승리를 따냈다. 1세트에서 조이로 활약한 '도브' 김재연이 힘찬 표정으로 대기실로 이동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APK 프린스가 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두 팀의 첫 경기에 나섰다.롤챔스 스프링 2020 첫 경기를 위해 LCK 아레나에 입장한 강병혼 샌드박스 감독이 매서운 눈매를 보였다.
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2일차 경기가 시작됐다.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롤챔스 2020 스프링은 무기한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APK 프린스가 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두 팀의 첫 경기에 나섰다.샌드박스 원거리 딜러 '레오' 한겨레가 헤드셋을 붙잡고 "이게 원래 이렇게 커요?" 라고 질문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APK 프린스가 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두 팀의 첫 경기에 나선다.샌드박스 선수단이 밝은 표정으로 LCK 아레나에 들어섰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APK 프린스가 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두 팀의 첫 경기에 나선다.유럽 프로리그에서 LCK로 돌아온 샌드박스 서포터 '고릴라' 강범현이 처음으로 LCK 아레나에서 경기를 한다며 경기석을 둘러봤다.
kt 롤스터와 젠지 e스포츠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개막전 2경기 맞대결을 펼쳤다.1세트 아쉬운 패배를 당한 젠지가 2세트에서 라인전부터 앞서나가며 빠르게 승리를 따냈다. 젠지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이 가슴을 쓸어내렸다.
2020-02-05
kt 롤스터와 젠지 e스포츠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개막전 2경기 맞대결을 펼쳤다.kt 롤스터가 1세트 초반 열세를 극복하고 힘에서 우위를 보이며 승리를 선취했다. kt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음료수를 벌컥벌컥 마셨다.
kt 롤스터와 젠지 e스포츠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개막전 2경기 맞대결을 펼쳤다.kt 롤스터가 1세트 초반 열세를 극복하고 힘에서 우위를 보이며 승리를 선취했다. 화려한 그래픽이 kt 롤스터의 승리를 알렸다.
kt 롤스터와 젠지 e스포츠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개막전 2경기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2020 스프링 첫 경기에 나서는 젠지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이 브이 포즈를 선보였다.
kt 롤스터와 젠지 e스포츠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개막전 2경기 맞대결을 펼친다.kt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입술을 꾹 물고 2020년 롤챔스 첫 경기 준비를 했다.
디펜딩 챔피언 T1이 담원 게이밍을 꺾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T1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담원과 롤챔스 2020 스프링 개막전 맞대결을 펼쳤다.T1은 1세트 패배 이후 2연속 승리를 가져가며 역전 승리를 따냈다. T1 주장 '페이커' 이상혁(왼쪽에서 네 번째)은 "시즌을 치르면서 완전체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1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2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3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4
[강윤식의 e런 사람] kt '웨이' 한길, "목표는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
5
'듀로' 주민규, "LCK 가장 강력한 바텀 될 거라는 꿈 꿔"
6
한화생명e스포츠, 2025시즌 '댄디' 최인규 감독과 동행
7
[PMGC] DRX-DK, 그랜드 파이널 진출…韓 최고 성적 도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