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소속 정글러로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와 아시안게임 국가 대표로 활약한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렸다.kt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에 참석한 팬들의 인사가 이어지자 고동빈의 눈시울이 붉어졌다.
2020-01-18
18일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소속 정글러로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와 아시안게임 국가 대표로 활약한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렸다.'스코어' 고동빈이 후배들의 받수를 받으며 kt 최현준 단장, 강동훈 감독과 함께 케이크를 잘랐다.
18일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소속 정글러로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와 아시안게임 국가 대표로 활약한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렸다.'스코어' 고동빈이 kt 최현준 단장에서 받은 황금열쇠를 들어보였다.
18일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소속 정글러로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와 아시안게임 국가 대표로 활약한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렸다.'스코어' 고동빈(왼쪽)이 kt 최현준 단장과 악수를 나누고 감사패와 황금열쇠를 받았다.
18일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소속 정글러로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와 아시안게임 국가 대표로 활약한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렸다.'스코어' 고동빈이 kt 롤스터 후배들 앞에 섰다.
18일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소속 정글러로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와 아시안게임 국가 대표로 활약한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렸다.'스코어' 고동빈 은퇴식 현장에 kt 롤스터에서 정글러로 활동한 (왼쪽 아래부터)'리라' 남태유, '카카오' 이병권, '인섹' 최인석, '엄티' 엄성현이 왔다.
18일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소속 정글러로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와 아시안게임 국가 대표로 활약한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렸다.중국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 소속으로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IG '루키' 송의진이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 현장에 왔다.
18일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소속 정글러로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와 아시안게임 국가 대표로 활약한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렸다.'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리는 드림홀 앞에 고동빈의 우승 장면이 상영됐다.
18일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린다.과거 kt 롤스터에서 활약했던 선수들이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 현장을 함께한다.
18일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이 열린다. kt 형제팀에서 함께 활약했던 '카카오' 이병권이 은퇴식 현장을 찾았다. 이병권은 길을 잃고 고동빈에게 전화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시티팝과 카르마가 액션토너먼트 2019 시즌2 사이퍼즈 4강 2경기를 펼쳤다.카르마가 시티팝을 3대0으로 완파하고 크라운이 기다리는 결승전으로 향했다.
2020-01-17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2019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이 열렸다.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로 활약하다 은퇴 후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앰비션' 강찬용이 명예의 전당 영구 헌액자 '아너스 헌액자' 로 선정됐다. 강찬용이 패를 들었다.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2019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이 열렸다.샌드박스 게이밍 카트라이더 선수 유창현이 2019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히어로즈 헌액자로 선정됐다. 유창현이 헌액자가 된 소감을 말하고 있다.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2019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이 열렸다.샌드박스 게이밍 카트라이더 선수 유창현(왼쪽)과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로 활약하다 은퇴한 '상윤' 권상윤이 2019 e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 무대에 올라 김영만 한국e스포츠협회장에게 히어로즈 헌액자 패를 받았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시티팝과 카르마가 액션토너먼트 2019 시즌2 사이퍼즈 4강 2경기를 펼쳤다.2세트 교체 출전한 시티팝의 '성꽝' 이성광이 날카로운 눈빛으로 경기를 준비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시티팝과 카르마가 액션토너먼트 2019 시즌2 사이퍼즈 4강 2경기를 펼쳤다.카르마의 '허윤혁' 허윤혁이 1세트 경기를 마치고 팀원과 이야기를 나눴다.
1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2
'중꺾마' 따른다...베트남 신성 '레이지필', LCKCL 데뷔 눈앞
3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4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5
[강윤식의 e런 사람] kt '웨이' 한길, "목표는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
6
'듀로' 주민규, "LCK 가장 강력한 바텀 될 거라는 꿈 꿔"
7
한화생명e스포츠, 2025시즌 '댄디' 최인규 감독과 동행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