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이 개막했다. 개막전에서는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됐고 이어서 오즈 게이밍과 엑스퀘어의 대결이 펼쳐졌다.오즈 게이밍의 문민기가 헤드셋을 착용했다.
2020-01-04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이 개막했다. 개막전에서는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됐고 이어서 오즈 게이밍과 엑스퀘어의 대결이 펼쳐졌다.오즈 게이밍의 김기수가 엑스퀘어와의 경기에서 혀를 내밀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이 개막했다. 개막전에서는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됐고 이어서 오즈 게이밍과 엑스퀘어의 대결이 펼쳐졌다.엑스퀘어의 노창현이 옆자리 동료를 살피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이 개막했다. 개막전에서는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됐고 이어서 오즈 게이밍과 엑스퀘어의 대결이 펼쳐졌다.김승래 감독이 선수들 뒤쪽에 앉아 웃는 모습을 보였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전이 진행됐다.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 오른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출전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이 한화생명e스포츠를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 3대0으로 완승을 거두며 개막전 승리를 신고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전이 진행됐다.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 오른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출전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의 박인수가 날카로운 눈빛으로 모니터를 바라봤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전이 진행됐다.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 오른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출전했다.한화생명e스포츠의 배성빈이 300 코인을 뽑았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전이 진행됐다.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 오른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출전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의 박인수가 아이템을 뽑은 후 팬들의 반응에 놀란 표정을 지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전이 진행됐다.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 오른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출전했다.한화생명e스포츠의 배성빈이 진지한 표정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전이 진행됐다.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 오른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출전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의 박인수가 헤드셋을 착용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전이 진행됐다.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 오른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출전했다.한화생명e스포츠의 문호준이 관중석을 바라보고 있다.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막전이 진행됐다.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 오른 샌드박스 게이밍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출전했다.개막전 관람을 위해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았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LoL) KeSPA컵 울산 결승전에 진출했다.아프리카는 4일 울산 남구 KBS홀에서 드래곤X와 2019 LoL KeSPA컵 울산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 팽팽한 경기가 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아프리카가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승리를 거둔 아프리카 선수단이 밝은 표정으로 포즈를 취했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LoL) KeSPA컵 울산 결승전에 진출했다.아프리카는 4일 울산 남구 KBS홀에서 드래곤X와 2019 LoL KeSPA컵 울산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 팽팽한 경기가 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아프리카가 톱 라이너 '기인' 김기인의 맹활약에 힘입어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아프리카 MVP 선수들이 무대에 올라 인터뷰를 하는 가운데 팬들이 무대를 바라보고 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드래곤X가 4일 울산 남구 KBS홀에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LoL) KeSPA컵 울산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맞대결을 했다.아프리카 원거리 딜러 '미스틱' 진성준이 고개를 돌려 동료들을 바라봤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드래곤X가 4일 울산 남구 KBS홀에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LoL) KeSPA컵 울산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맞대결을 했다.아프리카가 강한 공격을 선보이며 드래곤X의 넥서스를 파괴했다. 아프리카가 2세트까지 승리하며 2019 LoL KeSPA컵 울산 결승까지 한 세트의 승리만 남았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드래곤X가 4일 울산 남구 KBS홀에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LoL) KeSPA컵 울산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맞대결을 했다.아프리카가 2세트까지 승리하며 2019 LoL KeSPA컵 울산 결승까지 한 세트의 승리만 남았다. KeSPA컵 4강 무대 대형 스크린에 아프리카의 승리 문구가 표시됐다.
1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2
'중꺾마' 따른다...베트남 신성 '레이지필', LCKCL 데뷔 눈앞
3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4
한화생명e스포츠, 2025시즌 '댄디' 최인규 감독과 동행
5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6
[강윤식의 e런 사람] kt '웨이' 한길, "목표는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
7
'듀로' 주민규, "LCK 가장 강력한 바텀 될 거라는 꿈 꿔"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