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DPG 다나와에서 함께 활동했던 '야차' 김대영과 '청각' 이일호가 함께 카메라를 바라봤다.
2019-12-21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DPG 다나와의 '청각' 이일호와 '디지98' 황대권이 사이좋게 포즈를 취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퍼플 무드 e스포츠의 'YoshiMinburi' 폰라사드 탑생이 아쉬움이 남는 듯 모니터를 지그시 바라봤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디토네이터의 '미키' 김다현이 해맑은 미소를 지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라스칼 제스터의 'Wesker' 레이아 히라기사와가 자신감을 내비쳤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디토네이터의 '위키드' 김진형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아프리카 프릭스에 새롭게 합류한 '댕채' 김도현이 경기장에서 고민하고 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VSG로 이적한 '야크' 김보현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썬시스터가 사녹에서 11위를 기록한 뒤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아프리카 프릭스의 'NN' 한민규가 동료들에게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라스칼 제스터의 'CiNVe' 타카하라 히로토가 엄지 손가락을 세웠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스피어 게이밍에서 오피지지로 이적한 '실키' 최지훈이 브이 포즈를 취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저스티스' 김동연이 해설자 데뷔 무대를 가졌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일본의 썬시스터는 1라운드에 치킨을 가져가며 3위로 올라섰다. 썬시스터의 'CrazySam' 아키모토 쇼가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VSG의 '헐크' 정락권이 손을 풀고 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T1의 '헬렌' 안강현이 밝은 미소를 지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16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팀이 맞붙는 서울컵 OSM 1일차 경기가 열렸다.디토네이터의 '조이' 박혜민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했다.
1
'룰러' 박재혁, "솔직히 젠지 복귀 쉽지 않을 거로 생각"
2
'중꺾마' 따른다...베트남 신성 '레이지필', LCKCL 데뷔 눈앞
3
DRX 합류한 '안딜' 문관빈, "이제 건강 이슈 없어요"
4
한화생명e스포츠, 2025시즌 '댄디' 최인규 감독과 동행
5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6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7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