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배재민이 14일 서울 강남구 VSG 아레나에서 열린 제11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철권7 우승을 차지했다.'무릎' 배재민은 일본 대표 'Take' 아베 타케히코에게 1대3까지 밀린 상황에서 KO를 따내며 추격을 시작했다. 배재민은 4개 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5대3으로 제11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철권 부문 챔피언이 됐다.IeSF 철권7 금메달리스트 '무릎' 배재민이 금메달을 깨물었다.
2019-12-14
'무릎' 배재민이 14일 서울 강남구 VSG 아레나에서 열린 제11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철권7 우승을 차지했다.'무릎' 배재민은 일본 대표 'Take' 아베 타케히코에게 1대3까지 밀린 상황에서 KO를 따내며 추격을 시작했다. 배재민은 4개 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5대3으로 제11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철권 부문 챔피언이 됐다.역전 우승에 성공한 '무릎' 배재민이 무대 가운데서 태극기를 펼쳐보였다.
'무릎' 배재민이 14일 서울 강남구 VSG 아레나에서 열린 제11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철권7 우승을 차지했다.'무릎' 배재민은 일본 대표 'Take' 아베 타케히코에게 1대3까지 밀린 상황에서 KO를 따내며 추격을 시작했다. 배재민은 4개 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5대3으로 제11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철권 부문 챔피언이 됐다.역전 우승에 성공한 '무릎' 배재민이 활짝 웃었다.
'무릎' 배재민이 14일 서울 강남구 VSG 아레나에서 열린 제11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철권7 우승을 차지했다.'무릎' 배재민은 일본 대표 'Take' 아베 타케히코에게 1대3까지 밀린 상황에서 KO를 따내며 추격을 시작했다. 배재민은 4개 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5대3으로 제11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철권 부문 챔피언이 됐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성남 FC와 디비전X 게이밍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A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성남 FC의 송세윤과 김관형이 김정민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성남 FC와 디비전X 게이밍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A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성남 FC의 김정민이 승리를 확정한 뒤 동료와 기쁨을 나눴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성남 FC와 디비전X 게이밍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A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성남 FC의 김정민이 살짝 긴장한 듯 혀를 내밀었다.
14일 서울 강남구 VSG 아레나에서 제11회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이하 IeSF) PES 2020 결승전이 열렸다.IeSF PES 2020 이란 대표 Hassan.Pajani가 일본 대표 'UDI' 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IeSF 우승자 HASAN.PAJANI가 주먹을 휘두르며 환호했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맨체스터 시티 e스포츠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B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 녹아웃 스테이지 출전 여부가 걸린 마지막 경기에서 동점 상황이 되자 강준호의 표정이 딱딱하게 굳었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맨체스터 시티 e스포츠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B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 아프리카 프릭스의 박준효가 녹아웃 스테이지 진출 가능성을 남기자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맨체스터 시티 e스포츠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B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 아프리카의 강준호가 2세트에 출전한 박준효가 밀리기 시작하자 굳은 표정을 지었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맨체스터 시티 e스포츠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B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 아프리카 프릭스의 박준효가 첫 골을 허용한 후 심호흡을 했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플래시NRMOD와 TNP Red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C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 플래스NRMOD의 간 문 키앗과 암란 가니가 이크발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플래시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D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플래시의 응웬 호앙 히엡이 긴장한 듯 굳은 표정을 지었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플래시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D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샌드박스 게이밍의 변우진이 마지막 세트 출전을 앞두고 입술이 마른 듯 혀를 살짝 내밀었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플래시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D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샌드박스 원창연의 기습에 쩐 민 꽝이 점수를 내주자 표정을 살짝 찡그렸다.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플래시의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D조 조별 풀리그 경기가 펼쳐졌다.샌드박스 게이밍의 변우진이 원창연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4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5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6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