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란 이재호가 정윤종을 꺾고 데뷔 13년 만에 우승을 차지했다.이재호는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정윤종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을 펼쳤다. 이재호는 KSL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4대2 승리를 따냈다.KSL 시즌4 우승을 차지한 이재호가 챔피언 트로피 키스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2019-11-29
테란 이재호가 정윤종을 꺾고 데뷔 13년 만에 우승을 차지했다.이재호는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정윤종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을 펼쳤다. 이재호는 KSL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4대2 승리를 따냈다.KSL 시즌4 챔피언으로 무대에 오른 이재호가 믿기지 않는다는 듯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테란 이재호가 정윤종을 꺾고 데뷔 13년 만에 우승을 차지했다.이재호는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정윤종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을 펼쳤다. 이재호는 KSL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4대2 승리를 따냈다.6세트 승리로 KSL 시즌4 우승을 확정지은 이재호가 두 손을 번쩍 들어 기쁨을 표현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MBC게임 히어로에서 함께 활약했던 강구열이 이재호의 KSL 결승전 현장에 왔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이재호가 4세트 승리를 가져가며 세트 스코어 2대2 균형을 맞췄다.4세트 초중반 위기를 넘기고 역전 승리를 따낸 이재호가 지친 모습을 보였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이재호가 4세트 승리를 가져가며 세트 스코어 2대2 균형을 맞췄다.4세트 승리를 따낸 이재호가 주먹을 쥐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이재호와 한 팀에서 활약했던 고석현과 SK텔레콤에서 정윤종과 함께 선수 생활을 한 정영재가 인터뷰를 했다.정영재는 "전 관중으로 온 거라 중립이에요." 라는 말을 하고 멋쩍은 미소를 지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이재호와 한 팀에서 활약했던 고석현(왼쪽 첫 번째)과 SK텔레콤에서 뛴 정영재가 응원 인터뷰를 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이재호가 2세트에서 탄탄한 수비 이후 메카닉 병력으로 승리했다.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이재호가 자신감을 되찾은 듯 보였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이재호가 2세트에서 탄탄한 수비 이후 메카닉 병력으로 승리했다.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이재호가 헤드셋을 잡았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이 연이은 견제에 이어 병력을 전진시키며 KSL 시즌4 결승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이 연이은 견제에 이어 병력을 전진시키며 KSL 시즌4 결승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정윤종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보였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2019년 KSL 최후의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결승전이 시작됐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최시은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가 KSL 시즌4 결승전 주요 포인트를 설명했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쳤다.이재호와 MBC게임 히어로에서 함께 활약했던 '고베르만' 고석현이 KSL 시즌4 결승 현장을 찾았다. 군 전역 후 개인 방송 활동을 하는 고석현은 "재호의 첫 우승을 응원하기 위해 왔다." 고 말했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쳤다.눈물의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이재호가 KSL 시즌4 결승 무대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이 무대에 올랐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5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6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