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A조 1경기에서 유니스와 SUV가 맞대결을 펼쳤다.SUV의 박기홍이 이동준에게 조언을 건네고 있다.
2019-11-20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D조 1위로 더블 엘리미네이션에 진출한 전남 드래곤즈GG의 이호가 오늘의 MVP로 정성민을 뽑았다.
2019-11-16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경기가 종료된 후 곽민선 아나운서가 인터뷰를 준비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전남 드래곤즈GG의 정성민과 정세현이 득실 차를 헤아리며 진출 경우의 수를 계산하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피파 대부' 전남 드래곤즈GG의 이호가 경기에 나섰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전남 드래곤즈와의 마지막 세트에서 세 골차 승리가 필요한 아프리카 프릭스A의 신보석이 간절하게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성남 FC의 김정민이 웃으며 새롭게 팀에 합류한 송세윤의 경기를 지켜봤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성남 FC의 손세윤이 김관형의 승리를 축하하며 하이파이브를 나눴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성남 FC의 김정민이 경기 후반 세 골을 몰아치며 역전승을 거뒀다. 김관형과 김정민이 극적인 승리에 기뻐하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성남 FC의 김정민이 선취 실점에 아쉬워하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아프리카 프릭스A의 곽준혁이 날카로운 눈빛으로 승리를 결정할 마지막 세트 경기에 나섰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아프리카 프릭스A의 신보석이 진지한 표정으로 형제팀 맞대결을 바라봣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아프리카 프릭스B의 박준효가 팀원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B, D조 경기가 펼쳐졌다.아프리카 프릭스B의 강준호가 여유로운 표정으로 첫 세트에 나섰다.
1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A조 경기가 진행됐다. 엘리트의 변우진과 원창연이 마지막까지 진출을 알 수 없는 상황에 초조한 표정이다.
2019-11-13
1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A조 경기가 진행됐다.이노와의 맞대결, 세트스코어 1대1 상황에서 마지막 경기에 나선 엘리트 차현우가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1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한국대표 선발전 A조 경기가 진행됐다.엘리트의 원창연이 팀원을 독려하며 경기를 지켜봤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5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6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