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그룹 스테이지 A조 경기가 열렸다. 둠피스트로 활약한 엘리먼트 미스틱의 '스파클' 김영한이 경기에 나설 준비를 했다.
2019-10-09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그룹 스테이지 A조 경기가 열렸다. 엘리먼트 미스틱의 '알파' 신재현이 차분한 머리와 표정으로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그룹 스테이지 A조 경기가 열렸다. 탈론 e스포츠의 'ManGoJai' 웡킨롱이 헤드셋을 착용하며 경기 준비를 마쳤다.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그룹 스테이지 A조 경기가 열렸다. 탈론 e스포츠의 '뮤즈' 김영훈이 날카로운 눈빛으로 팀원을 바라봤다.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그룹 스테이지 A조 경기가 열렸다. 엘리먼트 미스틱의 '도하' 김동하가 모니터를 빤히 바라봤다.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그룹 스테이지 A조 경기가 열렸다. 탈론 e스포츠의 '배쉬풀' 강보현이 에이펙스를 치른 익숙한 부스에서 경기를 준비했다.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그룹 스테이지 A조 경기가 열렸다. 탈론 e스포츠의 '고고라' 이지윤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그룹 스테이지 A조 경기가 열렸다. 엘리먼트 미스틱의 'MCD' 이정호가 경기를 준비하며 이어폰을 체크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롤드컵 3회 우승 기록을 쓴 SK텔레콤 선수단이 T1을 의미하는 손가락을 들고 단체 사진 촬영을 했다.
2019-10-0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드컵 출국을 앞두고 포즈를 취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드컵 출국을 앞두고 취재진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롤드컵에 첫 출전하는 SK텔레콤 원거리 딜러 '테디' 박진성이 롤드컵 출국 인터뷰를 하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SK텔레콤 서포터 '에포트' 이상호가 평상시 즐겨하는 '울프' 이재완의 포즈를 취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과 준우승팀 그리핀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SK텔레콤 톱 라이너 '칸' 김동하(오른쪽 두 번째)가 그리핀 톱 라이너 '절친'으로 알려진 '소드' 최성원을 만나자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롤드컵에 첫 출전하는 SK텔레콤 원거리 딜러 '테디' 박진성이 두 손 브이를 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롤드컵에 첫 출전하는 SK텔레콤 정글러 '클리드' 김태민이 팀 선두에 서서 등장했다.
그리핀과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롤드컵에 첫 출전하는 그리핀 선수단이 힘차게 화이팅을 외쳤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5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6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