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1주차 A-C조 경기가 열렸다.APK 프린스의 '블랙나인' 구종훈이 고민하는 표정을 지었다.
2019-08-28
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1주차 A-C조 경기가 열렸다.DPG EVGA의 '언더' 박성찬이 카메라를 바라보고 포즈를 취했다.
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1주차 A-C조 경기가 열렸다.엘리멘트 미스틱의 '팔라스' 채수범이 이어폰을 착용했다.
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1주차 A-C조 경기가 열렸다.OGN 엔투스 포스의 '성장' 성장환이 팔짱을 끼고 화면을 바라봤다.
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1주차 A-C조 경기가 열렸다.PKL 페이즈1과 페이즈2에 킹스로드로 출전한 '엘카' 조중희가 긱스타 PDV로 소속을 옮겨 대회에 출전했다.
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1주차 A-C조 경기가 열렸다.라베가의 '레이닝' 김종명이 기지개를 쭉 폈다.
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1주차 A-C조 경기가 열렸다.젠지 e스포츠의 '에스더' 고정완이 굳은 표정을 지었다.
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1주차 A-C조 경기가 열렸다.디토네이터의 '위키드' 김진형이 자리에 앉아 모니터를 바라보며 고민하고 있다.
27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2019 서머 정규 시즌 1위 그리핀과 포스트시즌에서 연이어 승리를 거둔 SK텔레콤 T1이 롤챔스 서머 결승을 앞두고 우승 각오를 밝혔다.
2019-08-27
27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2019 서머 정규 시즌 1위 그리핀과 포스트시즌에서 연이어 승리를 거둔 SK텔레콤 T1이 롤챔스 서머 결승을 앞두고 함께 자리했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팀의 평가 점수를 내달라는 질문에 "우승을 놓친 대회가 있다. 그래서 우리 팀은 현재 10점 중 8점이다" 라는 답을 했다.
27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2019 서머 정규 시즌 1위 그리핀과 포스트시즌에서 연이어 승리를 거둔 SK텔레콤 T1이 롤챔스 서머 결승을 앞두고 함께 자리했다.SK텔레콤 톱 라이너 '칸' 김동하가 롤챔스 결승전 맞붙는 각오를 묻는 질문에 대해 "'소드' 최성원이 일단 결승전에 선발로 나왔으면…" 이라는 말로 미디어데이 현장을 웃게 만들었다.
27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2019 서머 정규 시즌 1위 그리핀과 포스트시즌에서 연이어 승리를 거둔 SK텔레콤 T1이 롤챔스 서머 결승을 앞두고 함께 자리했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머리카락을 다듬고 있다.
27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2019 서머 정규 시즌 1위 그리핀과 포스트시즌에서 연이어 승리를 거둔 SK텔레콤 T1이 롤챔스 결승전을 앞두고 함께 자리했다.그리핀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이 미디어데이 현장에 입장하고 있다.
SK텔레콤 T1은 2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 담원 게이밍과의 경기에서 3대0으로 승리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결승에 오른 SKT의 선수단과 김정균 감독이 엄지 손가락을 들어 포즈를 취했다.
2019-08-25
SK텔레콤 T1은 2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 담원 게이밍과의 경기에서 3대0으로 승리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SKT의 톱 라이너 '칸' 김동하와 정글러 '클리드' 김태민이 인터뷰를 앞두고 담소를 나누며 웃고있다.
SK텔레콤 T1은 2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 담원 게이밍과의 경기에서 3대0으로 승리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SKT의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미소로 승리의 기쁨을 드러냈다.
SK텔레콤 T1은 2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 담원 게이밍과의 경기에서 3대0으로 승리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SKT의 서포터 '에포트' 이상호가 승리 후 담담한 얼굴로 대기실로 향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5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6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